니로 vs 코나

니로 vs 코나

작성일 2017.11.22댓글 4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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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대 여성 운전자에요

신차 알아보다가 니로랑 코나 중에 고민인데요

10년정도 탈 생각하고 사는 차에요

어떤게 더 안전한가요?

강판은 둘다 그냥그냥이겠죠?

니로는 프레스티지, 코나는 모던 팝 생각하고 있어요

둘 비교했을때 장단점좀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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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코나가 핸들링이나 코너링 급차선변경시 안정감등에서 평이 좋습니다

니로는 승차감과 연비가 장점이구요

둘다 강판은 요즘현대기아차가 초고장력강판비율을 높여서 좋습니다

연비랑 뒷좌석 공간등을 보시면 니로가 좋고 출력과 디자인등을 보면 코나가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코나 추천드리고 싶네요

소형suv에서 1위하는데 성능과 디자인 옵션등에서 그만큼 평이 좋기때문이죠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여러대 고민하고 니로 코나는 꼭 같이 고민하는 여자애들은 밧는데

안전성으로 니로 코나 개입 갈등이면 비슷합니다 누가 1 더 안전하냐 아무도 모르고 비교도 안됩니다

여자가 타기에는 니로가 편하긴한데

전자식  비교하면 코나 한수위엿음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문의하신 내용을 고려하여 기아자동차 2018 니로 차량에 대해 안내해 드리오니 차량 선택 및 구입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  경쟁차비교


2018 니로

 


 

통합 배터리팩과 고급화된 디자인, 안전, 편의사양으로 한층 더 우월해진 2018 니로 입니다.

 

외장








  

 

내장

 







 

 

4.2인치 컬러 TFT 클러스터

HEV 전용으로 개발된 하이테크한 느낌의 클러스터는 연료와 배터리 충전량은 물론, 주행, 차량 상태 및 내비게이션과 오디오 정보까지 보여줍니다.

 

운전자 중심의 센터페시아

운전자 중심으로 설계된 센터페시아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센터콘솔로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주행공간을 마련합니다.

 

블루포인트 에어벤트 & 스티치

1열 에어벤트 프레임과 내장 스티치에 산뜻한 블루 포인트를 적용하여 미래지향적인 첨단 SUV 이미지와 신선한 분위기를 전달합니다.

 

 

공간

 








 

여유로운 실내 공간

동급 최대2,700mm의 긴 휠베이스는 2열에도 더 여유로운 실점수간을 제공합니다.

 

1,434ℓ 동급 최대 적재 공간

2열 전체 폴딩 시 1,434ℓ 의 적재 공간은 일상적인 용도는 물론, 레저 활동과 여행 시에도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활용도 높은 시트베리에이션

2열 6:4 폴딩시트는 사용자 필요에 따라 다양한 배열로 사용 가능하며,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 시킵니다.

 

 

연비

 


 

SUV가 이룰 수 있는 최고의 연비, 19.5km/ℓ 실현

연비향상에 최적화된 Aero Dynamic Design과 첨단 HEV 시스템이 만들어낸 뛰어난 연비 효율성 (16인치 휠 기준)

 

 

 

ECO-DAS(연비운전 지원 시스템) ①관성 주행 안내 시스템

내비게이션의 정밀 지도 정보 기반으로 전방 감속 상황을 예측하여, 운전자에게 가속페달에서 발을 떼어 연비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시점을 미리 알려줍니다.

 

ECO-DAS(연비운전 지원 시스템) ②배터리 충방전 예측관리 시스템

내비게이션의 정밀 지도 정보 기반으로 전방에 오르막 또는 내리막길이 예상될 때, 현재 배터리 잔량에 따라 차량 스스로 배터리를 충전, 혹은 방전시켜 사용률을 극대화 합니다.

 

 

성능

 







 

 

주행모드 통합제어 - 스포츠 모드

기어 노브의 위치 이동만으로 간단하게 스포츠 모드로 변환, 더욱 다이내믹한 주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카파 1.6GDI 엔진과 6단 DCT

하이브리드만을 위해 새롭게 개발된 카파 1.6 GDI 엔진과 이에 최적화된 6단 DCT는 기존 하이브리드 차량에서 경험하지 못한 가속감으로 경쾌한 주행성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

멀티링크 타입의 후륜 서스펜션은 더욱 안정적인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통합 배터리팩 (고전압 배터리+보조배터리)

① 배터리 컷 오프 기능으로 장기간 미운행시 배터리 방전 예방

② 리튬이온 보조배터리 탑재로 중량감소를 통한 실 연비 향상

③ 트렁크 공간 9ℓ 증대

 

안전




 

 

운전석/동승석 어드밴스드 에어백

충돌의 심각성과 탑승객을 감지하여 에어백 전개를 제어하는 어드밴스드 에어백으로 탑승객의 안전을 지켜드립니다.

 

초고장력 강판 53% 적용

 

부주의 운전 경보 시스템(DAA)

운전자의 피로/부주의 운전 패턴이 감지되면 휴식을 권하는 팝업 메시지와 경보음을 발생시켜 주의 환기 및 운전자의 휴식을 유도합니다.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SCC)

앞서가는 차량과의 거리를 자동으로 조절하며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로 자동주행 합니다.

 

긴급제동 보조 시스템(AEB)

차체에 장착된 카메라와 레이더로 앞서가는 차량 급정거나 보행자 횡단을 감지,

충돌상황이 예측되면 차량을 제동시켜 줍니다.

 

주행 조향 보조 경보시스템(LKAS)

전방 카메라로 주행 차선을 실시간 감지하여 방향지시등 조작없이 차량이 차로를 이탈하려 할 경우, 클러스터에 시각 및 청각 경고를 하고 스티어링 휠을 제어하여 차선 이탈 상황을 방지해 줍니다.

 

후측방 경보 시스템(BSD)

후방 범퍼에 장착된 레이더로 운전자 사각지대 접근 차량을 감지하여 알려줍니다.

 

편의사양





차급을 뛰어넘는 첨단 편의 사양

IT 컨비니언스 패키지 - 휴대폰 무선 충전 시스템, 2열 220V 인버터, USB 충전 포트


 

 


운전자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1열 편의 사양(스마트 히티드 시트 / 통풍시트 / 히티드 스티어링 휠)

스마트 히티드 시트는 열선의 강도가 자동으로 하향되어 승객에게 안전하고 따듯한 착좌감을 제공합니다.

 

동승자도 편안한 2열 편의 사양

(2열 에어벤트 / 센터 암레스트 / 스마트 히티드 시트)

 

KRELL 프리미엄 사운드시스템

세계적인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 브랜드 KRELL의 시스템을 적용, 파워풀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독립제어 풀오토 에어컨

운전자가 설정한 온도를 자동으로 유지하고, 운전자와 동승석의 온도를 독립적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또한 앞유리 김서림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제습기능을 수행합니다.

 

제원 정보

 



 

엔진 성능

 


 


차량 유지비 및 경제성 정보

 



※ 상기 사양 구성은 차급 및 선택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 본문의 정보와 홈페이지, 인쇄물 상에 표기된 사양 명이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 사양명 *에는 이해를 돕기 위한 가상 이미지가 사용되었습니다.
※ 세부 차종에 대한 자세한 유지비 및 경제성 정보는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에너지관리공단에서 공시한 전국 유류가격 평균값으로 1년 2만km 주행 시 예상되는 유류비용입니다.
※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실 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 배기량에 해당하는 cc당 세액을 계산하여 나온 1년 치 자동차 세금입니다.

기아자동차 2018 니로 차량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차량 구매 상담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의 구매상담신청을 이용하시거나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8 니로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TV CF 및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기아자동차에서는 11월 블랙박스 특가구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오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 기아자동차 11월 블랙박스 특가구매 이벤트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일주일전에 니로 프레를 받았어요. 회사에는 이미 코나가 2대 굴러다니고요. 코나를 니로랑 직접 옆에놓고 비교하니 코나의 디자인이 더 이상해 보여요. 니로가 못생긴걸로 유명한데 ㅋ 막상 차나오면 안그럼니다. 이뻐요. 니로는 하브특성상 연비좋고 승차감도 좋아요. 실내도 넓고, 단점은 연비를 의식해서인지 악셀을 잘 안밟게돼요. 그래서 힘이 딸리는것처럼느껴지구요. 그러나 안전운전을 하게돼요. 전기모드에서 엔진개입시 일반차에서 느껴보지못한 느낌이 조금있는데 일주일지나니까 별로 신경쓰이지도 않고. 실내 디자인은 니로의 압승인듯요. 정말 단점은 차가 늦게나와요. 한달 조금 넘게 걸려요. 차가 조금 비싼듯한데 세금할인이랑 보조금 100만원 받고 그러면 별차이 없을것 같아요. 연비는요. 제가 출근거리가 3키로 정도 돼요. 정말 짧죠. 5분걸립니다. 그래서 연비 기대 안했는데 17키로 나와요. 시내주행 들어가면 25키로 이상 나옵니다. 정차시에는 놀라지마셔야 하는데 시동 꺼진줄 알 정도 조용합니다. 너무 조용해서 출발할때 엔진개입돼면 크게들려요. 코나는 솔직 안타봤으니까 뭐라고 드릴 말씀은 없으나 엔진이 투산이랑 같은거니까 힘이 좋죠. 근데 시승기에 보면 2열은 정말 욕나온다네요. 니로는 2열 괜찮아요. 넓고 씨트가 약간 뒤로 누워 있어서 편하네요. 리싸이클링 돼면 더좋겠지만 그건 안돼구요. 니로 오너들은 괭장히 만족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저는 니로 끌어 보니 괜찮아서 추천합니다. 연비 높게나요면 왠지 뿌듯해서 운전하는데 재미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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