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ppf 랩핑샵 칼기스/부속품 훼손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부디 정확한 정보를 토대로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차 출고 받은지 14일(어제)이 딱 2주 되는날이였고
외장컬러가 레드색상 이라 블랙 무광으로 랩핑을 원하여
벤츠 딜러분이 소개시켜주시는 랩핑샵에 맡겼습니다.
근데 차량 인도받은 첫날부터
벤츠 매장에서 집까지 오는 내내 센서부분에
필름지가 제대로 접착이 안되어 삐삐삐 소리가 연신 울렸습니다
다음날 출장 오셔서 열처리를 해주셨으나 얼마 못가어서
또 센서부분이 들뜨기 시작했고 심지어
뒷범퍼 쪽에서 심하게 들뜸을 발견하여 랩핑샵 사장님한테
연락을 했으나 ㅋㅋ 돌아오는 답변은
“다른 고객님들도 감안하고 타신다”
…? 이걸 누가 감안하고 타죠?
그리고
누가 그러던가요.. 감안하고 탄다고.. 본인 피셜이였을까요
그래서 바로 친구랑 약속잡고 랩핑샵에 도착.
몰랐는데 밝은빛 아래서 보니 더 가관이였습니다.
어디하나 제대로 붙어먹은 곳이 없고
조금씩 하자가 꼭 있었습니다
기가막혀서 말도 안나오고.. 그렇게 두시간 가량을 사장님과
대화했고, 딜러님과도 연락하며 결국엔
어찌저찌 전체환불을 받고 집근처 랩핑샵에 새로 맡겼습니다.
차량을 맡기고 집에 돌아가는길에
전화가 왔는데
랩핑이 정말 엉망으로 되어있었다며 칼기스가 나있을수도 있다
라고 말씀을 하셔서
에이 설마… 했는데
오늘 받은 사진 보니 가관입니다..
보조석 앞문 쪽 고무도 잘라먹고 칼기스도 여러군데.
문제는 아직 보조석 앞문 사진만 보내주신거고
아직 다른데는 확인 중이랍니다 ㅎㅎ
제가 차를 타다가 맡긴것도 아니고,
공장에서 신차를 출고한 후에 바로 랩핑샵에 맡긴겁니다
물론 랩핑 맡기기전 딜러님이 검수는 다 하셨었고
문제 없었다고 하셨구요. 저런 기스나 하자가 있었으면
당연히 저한테 말을 해주셨겠죠?
제가 다른 랩핑샵에 맡기려고 했으나
딜러님께서 잘하는 업체라고 믿고 맡기셔도 된다하여
믿었는데… 진짜 어이가 없네요…
이거 어떻게 보상을 받아야 할까요.
도와주세요
참고로 차량 모델은 2023 amg gt 43 dynamic 입니다
* 사진 1~4번: 차량 출고 2주차 랩핑된 모습
사진 5~7번: 새로운 업체에 맡기고 랩핑지 뜯어보니
부속품 훼손 및 칼기스 발견
![](https://img-api.cboard.net/img_n.php?image_url=https://kin-phinf.pstatic.net/20240515_138/1715750093203mg3vb_JPEG/1715750093171.jpeg)
![](https://img-api.cboard.net/img_n.php?image_url=https://kin-phinf.pstatic.net/20240515_237/1715750099407c4Fcq_JPEG/1715750099290.jpeg)
![](https://img-api.cboard.net/img_n.php?image_url=https://kin-phinf.pstatic.net/20240515_44/1715750111020jX6Je_JPEG/1715750110914.jpeg)
![](https://img-api.cboard.net/img_n.php?image_url=https://kin-phinf.pstatic.net/20240515_209/1715750117363VLv3Q_JPEG/1715750117324.jpeg)
![](https://img-api.cboard.net/img_n.php?image_url=https://kin-phinf.pstatic.net/20240515_64/1715750126551opFR9_JPEG/1715750126492.jpeg)
![](https://img-api.cboard.net/img_n.php?image_url=https://kin-phinf.pstatic.net/20240515_295/1715750130695YttXK_JPEG/1715750130657.jpeg)
신차 출고 받은지 14일(어제)이 딱 2주 되는날이였고
외장컬러가 레드색상 이라 블랙 무광으로 랩핑을 원하여
벤츠 딜러분이 소개시켜주시는 랩핑샵에 맡겼습니다.
근데 차량 인도받은 첫날부터
벤츠 매장에서 집까지 오는 내내 센서부분에
필름지가 제대로 접착이 안되어 삐삐삐 소리가 연신 울렸습니다
다음날 출장 오셔서 열처리를 해주셨으나 얼마 못가어서
또 센서부분이 들뜨기 시작했고 심지어
뒷범퍼 쪽에서 심하게 들뜸을 발견하여 랩핑샵 사장님한테
연락을 했으나 ㅋㅋ 돌아오는 답변은
“다른 고객님들도 감안하고 타신다”
…? 이걸 누가 감안하고 타죠?
그리고
누가 그러던가요.. 감안하고 탄다고.. 본인 피셜이였을까요
그래서 바로 친구랑 약속잡고 랩핑샵에 도착.
몰랐는데 밝은빛 아래서 보니 더 가관이였습니다.
어디하나 제대로 붙어먹은 곳이 없고
조금씩 하자가 꼭 있었습니다
기가막혀서 말도 안나오고.. 그렇게 두시간 가량을 사장님과
대화했고, 딜러님과도 연락하며 결국엔
어찌저찌 전체환불을 받고 집근처 랩핑샵에 새로 맡겼습니다.
차량을 맡기고 집에 돌아가는길에
전화가 왔는데
랩핑이 정말 엉망으로 되어있었다며 칼기스가 나있을수도 있다
라고 말씀을 하셔서
에이 설마… 했는데
오늘 받은 사진 보니 가관입니다..
보조석 앞문 쪽 고무도 잘라먹고 칼기스도 여러군데.
문제는 아직 보조석 앞문 사진만 보내주신거고
아직 다른데는 확인 중이랍니다 ㅎㅎ
제가 차를 타다가 맡긴것도 아니고,
공장에서 신차를 출고한 후에 바로 랩핑샵에 맡긴겁니다
물론 랩핑 맡기기전 딜러님이 검수는 다 하셨었고
문제 없었다고 하셨구요. 저런 기스나 하자가 있었으면
당연히 저한테 말을 해주셨겠죠?
제가 다른 랩핑샵에 맡기려고 했으나
딜러님께서 잘하는 업체라고 믿고 맡기셔도 된다하여
믿었는데… 진짜 어이가 없네요…
이거 어떻게 보상을 받아야 할까요.
도와주세요
참고로 차량 모델은 2023 amg gt 43 dynamic 입니다
* 사진 1~4번: 차량 출고 2주차 랩핑된 모습
사진 5~7번: 새로운 업체에 맡기고 랩핑지 뜯어보니
부속품 훼손 및 칼기스 발견
![](https://img-api.cboard.net/img_n.php?image_url=https://kin-phinf.pstatic.net/20240515_138/1715750093203mg3vb_JPEG/1715750093171.jpeg)
![](https://img-api.cboard.net/img_n.php?image_url=https://kin-phinf.pstatic.net/20240515_237/1715750099407c4Fcq_JPEG/1715750099290.jpeg)
![](https://img-api.cboard.net/img_n.php?image_url=https://kin-phinf.pstatic.net/20240515_44/1715750111020jX6Je_JPEG/1715750110914.jpeg)
![](https://img-api.cboard.net/img_n.php?image_url=https://kin-phinf.pstatic.net/20240515_209/1715750117363VLv3Q_JPEG/1715750117324.jpeg)
![](https://img-api.cboard.net/img_n.php?image_url=https://kin-phinf.pstatic.net/20240515_64/1715750126551opFR9_JPEG/1715750126492.jpeg)
![](https://img-api.cboard.net/img_n.php?image_url=https://kin-phinf.pstatic.net/20240515_295/1715750130695YttXK_JPEG/1715750130657.jpeg)
![](https://img-api.cboard.net/img_n.php?image_url=https://kin-phinf.pstatic.net/20240515_95/1715750135548lCcP0_JPEG/1715750135496.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