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자님 안녕 하세요?
사고가 발생하셔서 얼마나 속상 하시겠습니까?~
어떻게 워로의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저도 운전하는 운전자 입장으로서 다른 사람이 질문자님 차량을 긁은것에 대해서 속상하네요..
상대측 운전자가 보험접수후 질문자님께 보험접수 번호 알려줄겁니다..
또는 상대측 보험사에서 질문자님께 접수번호 알려줄겁니다
이 접수 번호로 질문자님께서 원하시는 공업사, 카센터, 질문자님 차량 제조사의 사업소 등등..질문자님께서 원하시는곳에 가셔서 사고수리 코너에 가셔서 수리 받으시면 됩니다
가능한 질문자님 차량의 제조사 직영 사업소로 가시는걸 권장 합니다..
그후 질문자님께서 차량 수리기간 동안 차량이 필요 하실겁니다
여기 접수번호로 렌트카 이용 하시면 되요..
렌트카는 질문자님 차량 수리기간동안만 이용이 가능 합니다.
사업소에 수리 받는다는 기준으로 사업소에서는 렌트카를 않줄것으로 보이구요
차량 수리접수 하시면서 렌트카 연결 되냐고 물어 보세요..
그럼 렌트카 업체 연결 해줄겁니다
그후 렌트카 업체에서 차량을 가져오면 그 차량으로 렌트 하시면 되구요
아니면 질문자님께서 원하시는 렌트카 업체가 있다면 그곳에서 렌트 받으시면 됩니다
이때 렌트카 업체에서 접수번호 물어보면 상대측에서 알려준 번호로 렌트카 업체에 접수번호 알려드리면 됩니다.
정리하면 상대측에서 보험에 사고접수 할겁니다
그럼 상대측에서 보험 접수번호를 질문자님께 알려줄겁니다
아니면 상대측 보험사에서 질문자님께 접수번호 알려줄겁니다
여기에서 접수번호로 질문자님께서 차량수리, 렌트카 이용 하시면 됩니다
만약 질문자님께서 차에 타고 계셨다면 진료를 받으셔야 하는데 이역시 여기 접수번호로 진료 받으시면 됩니다
질문자님께서 차량 수리가 잘 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