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겔리, CBR , 로드윈펄아이
멕겔리는 11마력 sym엔진이구요...
가볍고 디자인은 끝내주는데
결국 디자인은 영국... 회사상표도 영국...
엔진은 대만산 sym....
나머지부품+조립은 중국-_-;;;
디자인빼면 그다지 매리트없는 모델입니다....
출력올리시려면 흡배기하시고 순정카브가 좀 영아닙니다 기름많이뿌리게 안되잇어요 환경규제땜인지--;;
그래서 데이스타 카브로 튜닝하는데...
보어업킷이 있습니다. 그거에 카브도 좋게 설계되어있는데
안그래도 400가까운 비싼가격에 그 보어업킷해버리고 튜닝하면 500~600가겠군요 ㅋㅋ;;;
아직 많이 검증안되고 물량수급도 모르는바이크에 돈 그렇게 쏟아부으는것은 좀...
cbr125경우 일본혼다에서 만든놈은 아닙니다.
태국혼다에서 만든놈인데...그렇다고 싸구련 아니구요...
혼다라는 이름에 걸맞게 내구성좋고 잘나갑니다.
부품도 수입차 치고는 아주저렴해요 몇몇 부품은 국산이랑 삐까뜹니다^^;;
cbr도 가볍구요...운동성능 좋습니다.
그래서 여성라이더 분들이 좀 많이선택하시구요
아무래도 혼다모델이니...마음먹고 튜닝하면 얼마든지 잘나갑니다.
카브바꾸고 메인젯바꾸고 배기바꾸고--;; 엔진 건들이면....
대신 뭐 돈이 문제죠^^;;부품이야 해외오더칠각오하시고...
vjf-i 경우 대림에서 만든건데 확실히 cbr보단무겁습니다.
엑시브 로드윈 코멧 cbr vjf-i 다 앉아서 기우뚱 기우뚱 해봤는데-_-;;;
차이남니다 ㅡ,.ㅡ;;
대신 a/s하난 빵빵하구요...
출력은 위모델중에 젤 강합니다 다같이 직선째면...젤 빠르더군요...
제가 현제 타는 모델이라서 칭찬좌르르 적는게 아니고...
밤마다 한적한도로에서 엑시브,로드윈(인젝션,카브),코멧(인젝션),에잎 직빨뜨면
초반에 에잎이 치고나가고 나머지 모델 다 고만고만한데...
3단 4단들어갈때쯤이면 후반에서 따더군요...
펄아이같은경우 센터에서 카울개발했는데 혼다의 nsr컨셉으로 만들었다고알고있구요
돈만있으면 바꾸죠^^ 전부 바꿀수있구요 레이싱카울비슷합니다.
또한 야무다 카울씌울순있는데 비추비추....
님 바이크 3개중에 고르라면 던 cbr이랑 vjf-i추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