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올뉴 티볼리 결함 (앞으로 가지 않는 자동차, 급출발 비스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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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 올뉴 티볼리 휘발류" "앞으로 가지못하는 차"
"급발진 비슷한 출발을 경험하고 앞으로 가지 못하는 차 티볼리를 타야합니까!"
" 쌍용 자동차의 대응에 더더욱 분노하게 되는 티볼리"
2019 년 7월 15일 베리뉴 티볼리 계약
2019년 7월 26일 출고 받아 썬팅및 옵션작업
2019년 7월 27일 출고받고 귀가길에 타이어 공기압 이상등 점멸 이에, 옵션작업
처로 다시 방문하여 점검후 해결
2019년 7월 31일 신호 대기후 출발시 악셀을 가속해도 전진이 않되는 증상이
발생 (오토스탑 기능의 일시적인 작동인가 싶어 별 의심없이
운행)
2019년 8월 7일 지하주차장 진입하여 주차공간 부족으로 다시 출구로 올라
오는중간 앞차의 대기에 맞추어 정차후 다시 출발 하려할때
악셀이 먹히지 않고 차만 뒤로 밀리는 증상이 나옴
(시동도 다시켜보고 별짓을 다 해보아도 차가 오르막 중간에
멈추어 전진을 하지 못하고 뒤로만 밀리는 상황이 20여분 지
속되어 뒷족차3대에 모두의 양해를 구하고 공간확보후 D 드라
이브 모드로 앞으로는 못가고 뒤로 밀리는 증상으로 주자장
바닥까지 밀려 내려 왔습니다.)
황당함, 민망함, 창피함, 분노 등의 오만가지 감정이 섞인
느낌 너무도 어의 없고 황당한 시간이 30분 흐를때쯤 차가
다시 움직입니다. 극도의 불안감과 황당함에 겨우 주차장을
올라와
인근에 주차 가능한 곳을 찾아 쌍용 대표전화인 031-612-
4100으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조금전 까지의 상황을 설명하고 조취를 요구하였습니다.
콜쎈터의 답변
지금 있는곳으로 견인차를 보내준다고 합니다
근데, 견인차를 기다렸다가 키와 함께 인수하여주고 제가
거주하는 곳까지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귀가 하라고 합니다.
이에, 제가 거주하는곳이 면단위의 대중교통이 원활하지도
않고, 있다고 하더라도 40분 이상을 도보로 이용해야하는 외
진곳에 거주하고, 제 와이프와초등1년생 짜리 딸래미와
동승하고 있던터라 가족을데리고인근에 보이지도 않는
버스정류장으로 이동해서 맞는 노선이 있는지도 모르는
버스를 타고 집에 가야 하느냐고 물어보니 "다른 방법이 없다
라고 하는 답변만 되풀이 합니다.
(통화내용 녹취록을 다시 들어봐도 열받기한한 내용입니다.)
더 많은 애피소드가 있지만 중략)
2019년 8월 7일 저녁 9시경 차량을 견인차에 인계하고 집으로 이동할 교통수단
이 택시 빡에는 없어 택시타고 자택으로도 못가고 그나마 가
까운 제가 운영하는 회사로 이동해 사무실 숙소에 가족과 함
께 머무르고 있습니다.
2019년 8월 8일 9시경 어제 제 차를 인계받은 쌍용자동차 평택사업소에서 전화
가 왔습니다.
모튤불량으로 임시 조치는 가능하나 수리 완료시까지 2,3
주의 시간이 걸릴것으로 보인다고 말합니다.
앞으로 가지않는 증상과 급출발 비슷한 경우로 움직이는 차를
경험한터라 "안전하고 이상없는 차를 타고싶다" 라며 문제없
는 차를 받으려면 시간이 얼마나 걸리냐"라는 질문에 돌아오
는 답변은 2,3주 걸린다는 답변 뿐입니다.
2019년 8월 8일 9시 30분 쌍용차 영업맨으로 부터 전화가 왔습니다.
서울사업소로 부속을 직접 인계하여 내일중으로 수리를 완료
해준다고 합니다.
이에 저와같이 자택이 면단위의 대중교통이 원할하지 않는
곳에 사는 사람이 교통수단으로 구입한차가 문제가 발생
하여 어제저녁부터 회사에 머물고 있다고 말하여 "대차를
해주어야 하는거 아니냐!" 라는 질문에 알아보겠다며 통화를
마쳤습니다.
2019년 8월 08일 9시 50분 쌍용자동차 평택 사업소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필요한 부속을 지금 가지러 가서 가져다가 수리를 진행
하려고 한다고 합니다.
수리완료때까지 대차를 해달라고 요청하니 "쌍용자동차는
대차써비스가 없다"라고 합니다.
신차결함이 분명하고 요즘 이슈화가 되어있는 리콜 대상인
데 대차써비스가 당연히 이루어져야 하는게 아니냐라는
강한 어필에 "쌍용자동차에는 대차써비스가 없고" "평택
사업소 자체에 있는 구형차로 대차는 가능하지만 지금은
차가 없으니 확인후에 연락해주겠다"
하며 최대한 빠른시간에 수리를 완료해서 오후 2~3시까지
완료를 할수 있는 상황이라 대차를 해줄수 없다고 합니다.
이후 쌍용자동차 고객센타의 이모든 상황에 대한 대처를 보고자 지금 정식 민원을 넣어 놓았습니다.
결과를 기다리는중... ...
결과가 나오는데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급발진 비슷한 출발을 경험하고 앞으로 가지 못하는 차 티볼리를 타야합니까!"
" 쌍용 자동차의 대응에 더더욱 분노하게 되는 티볼리"
2019 년 7월 15일 베리뉴 티볼리 계약
2019년 7월 26일 출고 받아 썬팅및 옵션작업
2019년 7월 27일 출고받고 귀가길에 타이어 공기압 이상등 점멸 이에, 옵션작업
처로 다시 방문하여 점검후 해결
2019년 7월 31일 신호 대기후 출발시 악셀을 가속해도 전진이 않되는 증상이
발생 (오토스탑 기능의 일시적인 작동인가 싶어 별 의심없이
운행)
2019년 8월 7일 지하주차장 진입하여 주차공간 부족으로 다시 출구로 올라
오는중간 앞차의 대기에 맞추어 정차후 다시 출발 하려할때
악셀이 먹히지 않고 차만 뒤로 밀리는 증상이 나옴
(시동도 다시켜보고 별짓을 다 해보아도 차가 오르막 중간에
멈추어 전진을 하지 못하고 뒤로만 밀리는 상황이 20여분 지
속되어 뒷족차3대에 모두의 양해를 구하고 공간확보후 D 드라
이브 모드로 앞으로는 못가고 뒤로 밀리는 증상으로 주자장
바닥까지 밀려 내려 왔습니다.)
황당함, 민망함, 창피함, 분노 등의 오만가지 감정이 섞인
느낌 너무도 어의 없고 황당한 시간이 30분 흐를때쯤 차가
다시 움직입니다. 극도의 불안감과 황당함에 겨우 주차장을
올라와
인근에 주차 가능한 곳을 찾아 쌍용 대표전화인 031-612-
4100으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조금전 까지의 상황을 설명하고 조취를 요구하였습니다.
콜쎈터의 답변
지금 있는곳으로 견인차를 보내준다고 합니다
근데, 견인차를 기다렸다가 키와 함께 인수하여주고 제가
거주하는 곳까지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귀가 하라고 합니다.
이에, 제가 거주하는곳이 면단위의 대중교통이 원활하지도
않고, 있다고 하더라도 40분 이상을 도보로 이용해야하는 외
진곳에 거주하고, 제 와이프와초등1년생 짜리 딸래미와
동승하고 있던터라 가족을데리고인근에 보이지도 않는
버스정류장으로 이동해서 맞는 노선이 있는지도 모르는
버스를 타고 집에 가야 하느냐고 물어보니 "다른 방법이 없다
라고 하는 답변만 되풀이 합니다.
(통화내용 녹취록을 다시 들어봐도 열받기한한 내용입니다.)
더 많은 애피소드가 있지만 중략)
2019년 8월 7일 저녁 9시경 차량을 견인차에 인계하고 집으로 이동할 교통수단
이 택시 빡에는 없어 택시타고 자택으로도 못가고 그나마 가
까운 제가 운영하는 회사로 이동해 사무실 숙소에 가족과 함
께 머무르고 있습니다.
2019년 8월 8일 9시경 어제 제 차를 인계받은 쌍용자동차 평택사업소에서 전화
가 왔습니다.
모튤불량으로 임시 조치는 가능하나 수리 완료시까지 2,3
주의 시간이 걸릴것으로 보인다고 말합니다.
앞으로 가지않는 증상과 급출발 비슷한 경우로 움직이는 차를
경험한터라 "안전하고 이상없는 차를 타고싶다" 라며 문제없
는 차를 받으려면 시간이 얼마나 걸리냐"라는 질문에 돌아오
는 답변은 2,3주 걸린다는 답변 뿐입니다.
2019년 8월 8일 9시 30분 쌍용차 영업맨으로 부터 전화가 왔습니다.
서울사업소로 부속을 직접 인계하여 내일중으로 수리를 완료
해준다고 합니다.
이에 저와같이 자택이 면단위의 대중교통이 원할하지 않는
곳에 사는 사람이 교통수단으로 구입한차가 문제가 발생
하여 어제저녁부터 회사에 머물고 있다고 말하여 "대차를
해주어야 하는거 아니냐!" 라는 질문에 알아보겠다며 통화를
마쳤습니다.
2019년 8월 08일 9시 50분 쌍용자동차 평택 사업소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필요한 부속을 지금 가지러 가서 가져다가 수리를 진행
하려고 한다고 합니다.
수리완료때까지 대차를 해달라고 요청하니 "쌍용자동차는
대차써비스가 없다"라고 합니다.
신차결함이 분명하고 요즘 이슈화가 되어있는 리콜 대상인
데 대차써비스가 당연히 이루어져야 하는게 아니냐라는
강한 어필에 "쌍용자동차에는 대차써비스가 없고" "평택
사업소 자체에 있는 구형차로 대차는 가능하지만 지금은
차가 없으니 확인후에 연락해주겠다"
하며 최대한 빠른시간에 수리를 완료해서 오후 2~3시까지
완료를 할수 있는 상황이라 대차를 해줄수 없다고 합니다.
이후 쌍용자동차 고객센타의 이모든 상황에 대한 대처를 보고자 지금 정식 민원을 넣어 놓았습니다.
결과를 기다리는중... ...
결과가 나오는데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