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로2018 VS 스포티지2018 차주분들 이야기를 듣고싶습니다.

니로2018 VS 스포티지2018 차주분들 이야기를 듣고싶습니다.

작성일 2017.06.06댓글 2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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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로2018과 스포티지2018 차주분들을 포함한 관심있는 분들의 생각을 답변을 받아보고 싶습니다.
장점과 단점, 개인적인 의견(정숙감, 성능, 안좋은 점)등
자유롭게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2018스포티지 차주 입니다 차 뽑은지 20일정도 됩니다 실키로수는 2600정도
노블플러스 옵션:스마트 UP.스마트 내비게이션 (8인치, 후방카메라)
HID 헤드램프.스마트 테일게이트 + 러기지 스크린.파노라마썬루프
정숙성:조용합니다 불편함 없습니다 왠만한 승용차보다 조용합니다
소음 모르겠습니다 제 기준으로는  조용하다고 생각듭니다
회사동생들 태워준적 있는대 차 조용하다고 다들 그러네요
k5보다 조용합니다 제 기준으로 ㅎㅎ;
연비:평균연비 15.8~17.4정도 나옵니다 에코모드
기아홈피 공인연비보다 더 잘나오는거 같습니다
참고로 100~120키로 기준입니다
연비는 좋은거 같습니다 주유소가서 40키로 탈수있다고 주유 경고뜰때 4만원정도 넣으면
500키로 정도 타는거 같습니다 곤지암 자동차도로 기준 고속주행시
k5 탈때는 연비 진짜 ㅅㅂ 소음도 ㅅㅂ 입니다 3년 조금 넘게 탔습니다 
불편한점 셀프 세차장가서 세차할때 차가 힘듭니다 ㅋㅋ
지붕이 높아서 ㅎㅎ; 승용차 탈땐 몰랐는대 suv타니 힘드네요  지붕세차시만 ㅋ
니로 스포티지 한달간 고민하다 스포티지 구매했는대 니로 안샀거 후회한적 없습니다 ㅎㅎ
힘도 무지 좋습니다 차도 잘나갑니다 아직까지는 별 문제없이 잘 타고 다닙니다
니로 스포티지 티볼리 셋다 다 타보고 스포티지로 갈아탔습니다
그리고  ISG 시스템.오토홀드.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후측방 경보시스템. 휴대폰 무선충전시스템
스마트테일게이트 이거 옵션 좋은거 같습니다 썬루프도 안했으면 후회할뻔했네요 ㅋㅋ
이거 좋은거 같습니다
저는 니로보다 스포티지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문의하신 내용을 고려하여 기아자동차 2018 니로 및 2018 스포티지 차량에 대해 안내해 드리오니 차량 선택 및 구입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8 니로

 


 

통합 배터리팩과 고급화된 디자인, 안전, 편의사양으로 한층 더 우월해진 2018 니로 입니다.


 

내장

 







 

 

4.2인치 컬러 TFT 클러스터

HEV 전용으로 개발된 하이테크한 느낌의 클러스터는 연료와 배터리 충전량은 물론, 주행, 차량 상태 및 내비게이션과 오디오 정보까지 보여줍니다.

 

운전자 중심의 센터페시아

운전자 중심으로 설계된 센터페시아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센터콘솔로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주행공간을 마련합니다.

 

블루포인트 에어벤트 & 스티치

1열 에어벤트 프레임과 내장 스티치에 산뜻한 블루 포인트를 적용하여 미래지향적인 첨단 SUV 이미지와 신선한 분위기를 전달합니다.

 

 

공간

 








 

여유로운 실내 공간

동급 최대2,700mm의 긴 휠베이스는 2열에도 더 여유로운 실점수간을 제공합니다.

 

1,434ℓ 동급 최대 적재 공간

2열 전체 폴딩 시 1,434ℓ 의 적재 공간은 일상적인 용도는 물론, 레저 활동과 여행 시에도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활용도 높은 시트베리에이션

2열 6:4 폴딩시트는 사용자 필요에 따라 다양한 배열로 사용 가능하며,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 시킵니다.

 

 

연비

 


 

SUV가 이룰 수 있는 최고의 연비, 19.5km/ℓ 실현

연비향상에 최적화된 Aero Dynamic Design과 첨단 HEV 시스템이 만들어낸 뛰어난 연비 효율성 (16인치 휠 기준)

 

 

 

ECO-DAS(연비운전 지원 시스템) ①관성 주행 안내 시스템

내비게이션의 정밀 지도 정보 기반으로 전방 감속 상황을 예측하여, 운전자에게 가속페달에서 발을 떼어 연비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시점을 미리 알려줍니다.

 

ECO-DAS(연비운전 지원 시스템) ②배터리 충방전 예측관리 시스템

내비게이션의 정밀 지도 정보 기반으로 전방에 오르막 또는 내리막길이 예상될 때, 현재 배터리 잔량에 따라 차량 스스로 배터리를 충전, 혹은 방전시켜 사용률을 극대화 합니다.

 

 

성능

 







 

 

주행모드 통합제어 - 스포츠 모드

기어 노브의 위치 이동만으로 간단하게 스포츠 모드로 변환, 더욱 다이내믹한 주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카파 1.6GDI 엔진과 6단 DCT

하이브리드만을 위해 새롭게 개발된 카파 1.6 GDI 엔진과 이에 최적화된 6단 DCT는 기존 하이브리드 차량에서 경험하지 못한 가속감으로 경쾌한 주행성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

멀티링크 타입의 후륜 서스펜션은 더욱 안정적인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통합 배터리팩 (고전압 배터리+보조배터리)

① 배터리 컷 오프 기능으로 장기간 미운행시 배터리 방전 예방

② 리튬이온 보조배터리 탑재로 중량감소를 통한 실 연비 향상

③ 트렁크 공간 9ℓ 증대

 

안전




 

 

운전석/동승석 어드밴스드 에어백

충돌의 심각성과 탑승객을 감지하여 에어백 전개를 제어하는 어드밴스드 에어백으로 탑승객의 안전을 지켜드립니다.

 

초고장력 강판 53% 적용

 

부주의 운전 경보 시스템(DAA)

운전자의 피로/부주의 운전 패턴이 감지되면 휴식을 권하는 팝업 메시지와 경보음을 발생시켜 주의 환기 및 운전자의 휴식을 유도합니다.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SCC)

앞서가는 차량과의 거리를 자동으로 조절하며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로 자동주행 합니다.

 

긴급제동 보조 시스템(AEB)

차체에 장착된 카메라와 레이더로 앞서가는 차량 급정거나 보행자 횡단을 감지,

충돌상황이 예측되면 차량을 제동시켜 줍니다.

 

주행 조향 보조 경보시스템(LKAS)

전방 카메라로 주행 차선을 실시간 감지하여 방향지시등 조작없이 차량이 차로를 이탈하려 할 경우, 클러스터에 시각 및 청각 경고를 하고 스티어링 휠을 제어하여 차선 이탈 상황을 방지해 줍니다.

 

후측방 경보 시스템(BSD)

후방 범퍼에 장착된 레이더로 운전자 사각지대 접근 차량을 감지하여 알려줍니다.

 

편의사양





차급을 뛰어넘는 첨단 편의 사양

IT 컨비니언스 패키지 - 휴대폰 무선 충전 시스템, 2열 220V 인버터, USB 충전 포트


 

 


운전자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1열 편의 사양(스마트 히티드 시트 / 통풍시트 / 히티드 스티어링 휠)

스마트 히티드 시트는 열선의 강도가 자동으로 하향되어 승객에게 안전하고 따듯한 착좌감을 제공합니다.

 

동승자도 편안한 2열 편의 사양

(2열 에어벤트 / 센터 암레스트 / 스마트 히티드 시트)

 

KRELL 프리미엄 사운드시스템

세계적인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 브랜드 KRELL의 시스템을 적용, 파워풀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독립제어 풀오토 에어컨

운전자가 설정한 온도를 자동으로 유지하고, 운전자와 동승석의 온도를 독립적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또한 앞유리 김서림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제습기능을 수행합니다.

 

제원 정보

 



 

엔진 성능

 


 


차량 유지비 및 경제성 정보

 




2018 스포티지

 




SUV의 절대강자, 차세대SU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2017 스포티지 차량입니다.


 

내장

 




사용편의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킨 스포티한 감성의 실점수간

1. 운전자 중심의 비대칭 센터페시아 구현

2. 디스플레이존과 컨트롤존 분할로 정보 인지성 및 조작 편의성 향상

 

 


 

전자식 룸미러 (ECM) & 자동요금 징수시스템 (ETCS )

 

시트 배리에이션*

2열 분할 폴딩 등의 편리한 시트 기능이 승차 인원 수와 적재물의 양에 따라 공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게 해드립니다.

 

 


엔진 라인업 / 성능

 









 

준중형 SUV 최고수준의 거침없는 주행성능

R 2.0 E-VGT엔진: 최고출력 186ps 최대출력 41.0kg.m 연비 14.5km/l(복합연비 기준)

 

준중형SUV 최고의 효율성과 경제성

U2 1.7 E-VGT 디젤 엔진과 7단 DCT 변속기의 조합 : 최고출력141PS, 최대토크 34.7kg·m, 연비15.0km/l(복합연비 기준)

 

준중형SUV 최고의 착한 가격

2.0 MPI 가솔린 엔진 (최고출력152ps 최대출력 19.6kg.m 연비 10.4km/ℓ, 복합연비 기준)

 

 

 

성능


 

 

전자식4WD (M/T 제외, 선택 시 ISG 미적용)

노면 및 주행상태에 따라 앞바퀴와 뒷바퀴의 구동력을 배분하여 주행성능을 높여줍니다.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

주행 특성에 따른 3개의 주행모드를 선택하여 주행환경이나 운전자 취향에 맞는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SPORT / NORMAL / ECO)

 

 

안전





초고장력 강판 51% 적용, 동급 최고수준의 차체 강성 구현

 

 




하이빔 어시스트 (HBA)

주변의 조명 상황과 다른 차량의 광원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하이빔 작동을 자동으로 ON/OFF 함으로써 야간 주행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긴급제동 보조시스템 (AEB)*

전방 차량 감지신호를 종합하여 선행차량의 급제동 상황 또는 운전자 부주의에 의한 전방 추돌상황 발생 시 긴급제동 보조시스템을 통해 피해를 경감시키는 첨단 주행 보조시스템입니다.

 

VSM (차세대 ESC)

차량이 불안정한 상황에서 차체자세제어장치(ESC)와 속도감응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휠(MDPS)을 통합적으로 제어함으로써 차량의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드립니다.

 

 

 

 

편의

 


 

 

탁월한 개방감과 고급스러운 스타일 제공하는 와이드 파노라마 썬루프

 

 

 

 

휴대폰 무선 충전시스템


별도의 유선 케이블 없이 충전 패드 위에 올려 놓기만 해도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첨단 편의장치


스마트 테일게이트*

스마트 키를 소지하고 차량 후면에 접근 시 일정 시간 후 자동으로 트렁크가 열려

짐을 편리하게 실을 수 있는 편의장치

 

 

 

 

히티드 스티어링 휠

 

온장 컵홀더 (TUON 패키지)

 

 

 

제원 정보

 


 

 

 

엔진 성능

 


 

 

차량 유지비 및 경제성 정보

 






※ 상기 사양 구성은 차급 및 선택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 본문의 정보와 홈페이지, 인쇄물 상에 표기된 사양 명이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 사양명 *에는 이해를 돕기 위한 가상 이미지가 사용되었습니다.
※ 세부 차종에 대한 자세한 유지비 및 경제성 정보는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에너지관리공단에서 공시한 전국 유류가격 평균값으로 1년 2만km 주행 시 예상되는 유류비용입니다.
※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실 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 배기량에 해당하는 cc당 세액을 계산하여 나온 1년 치 자동차 세금입니다.

기아자동차 2018 니로 및 2018 스포티지 차량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차량 구매 상담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의 구매상담신청을 이용하시거나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시어 카마스터와 상담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2018 니로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TV CF 및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기아자동차에서는 6월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 중이오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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