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팅어3.3 과 bmw520d

스팅어3.3 과 bmw520d

작성일 2017.11.04댓글 5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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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팅어3.3신차 와 bmw520d신형 중고
둘 중 어떤것이 괜찬나요
유지비는 상관없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국산차량의 품질이 많이 좋아진건 사실이지만 미세한 부분의 디테일은 아직 많이 차이가 나는 것

또한 부정 할 수없는 사실입니다.

개인적으로 스팅어의 뒷모양 디자인을 좋아하지만 옵션과 주행성능 에서 만큼은

100년 역사의 BMW가 앞 선다고 생각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스팅어 3.3은 BMW 520d가 아니라 550d 스펙과 비슷합니다. 물론 550d 가 조금 더 앞서지만

저번에 경기하는 모습을 보니 스팅어와 거의 비슷한 것 보고 놀랐습니다.

유지비 상관없으시면 디젤은 무조건 안사는게 답이고 디젤은 연비 돈 아낄려고 사는거지 성능때문에 사는게 아니라서요.. 소음 진동 심하고 매연도 심하고 ...

가격이 스팅어보다 550d 가 두배정도 하는데 성능은 비슷한 것을 보고 가성비로 가실거면 스팅어

무조건 브랜드만 보실거면 비엠입니다. 브랜드 밸류 무시못하죠 ^^ 남들한테 보이는 이미지가 중요하시면 남 시선 문제보다 차에 집중하시면 스팅어가 답인듯~ 비엠은 M 시리즈 사실거 아니면 그닥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십니까 BMW 공식딜러 입니다.

드디어 NEW 5 Series 가 돌아왔습니다 !!!

1972년 처음 선보인 5시리즈는 45년의 세월을 거치면서 7세대로 진화했습니다.

5시리즈는 출시 이후 전 세계에서 760만대 이상 판매됐으며 BMW에 주력 모델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새롭출시된 7세대 5시리즈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Design & Interior

5시리즈의 변화는 내면에 감춰져있습니다.

‘BMW 이피션트 라이트웨이트’ (BMW Efficient Lightweight)라고 부르는

설계 철학을 바탕으로 설계부터 마무리까지

철저하게 무게를 줄이는데 집중했습니다.


여기서 핵심적인 역할을 한 것이 바로 BMW의 신형 ‘클러스터 아키텍처’(Cluster Architecture, CLAR) 작년에 출시한 6세대 7시리즈에 처음 적용했고

차세대 3시리즈에도 적용할 예정입니다.

BMW 클러스터 아키텍처는 기존 5시리즈의 것보다 더 가벼운 알루미늄 을 사용해

무게를 줄이면서 비틀림 강성은 크게 높였고, 또한 7시리즈와 달리

값비싼 카본 파이버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경량 케이블을 사용하는 등 전체적으로 무게를 줄이면서

모델별로 최고 100kg을 줄였습니다.














신형 5시리즈의 디자인은 언뜻 보면 7시리즈가 떠오르기도 하지만

기존 5시리즈에서 파격적으로 변한 것은 아닙니다.

키드니 그릴, 호프마이스터 킥, L자형 테일램프 등 전통적인 BMW 디자인 요소를

유지하면서 역동성과 우아함을 살렸습니다.

디자인은 기능적인 면도 고려했습니다. 모든 모델에 키드니 그릴과 공기 흡입구를

평소에는 닫힌 상태로 유지하는 액티브 에어 플랩 컨트롤을 적용하고 차체를 공기역학적으로

다듬어 세단 최저 수준의 공기저항계수 0.22Cd 를 달성했습니다.


앞모습은 크기를 키운 키드니 그릴과 헤드램프 커버를 연결하는 디자인으로

3시리즈 그리고 7시리즈와 통일감을 주며, 옆모습은 짧은 프론트

오버행과 긴 휠베이스의 조합으로 역동적입니다.

캐릭터 라인을 더 굵게 강조하고 7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앞 펜더 하단에 통풍구를 만들었고

뒷모습은 시각적으로 무게중심을 낮추고 너비가 넓어 보이게 디자인해 안정감을 줍니다.

가장 인상적인 것은 입체감 있는 범퍼. 모든 모델에 듀얼 머플러가 달려 스포티한 모습입니다.





신형 5시리즈는 각각의 특성을 강조해 스포츠라인과 럭셔리 라인으로 나눠 판매할 예정입니다.





신형 5시리즈의 차체는 이전 모델에 비해 길이×너비×높이 4936×1868×1479mm으로 각각 길이 29mm, 너비 8mm, 높이 4mm가 늘어났고, 휠베이스는 7mm가 늘어난 휠 2975mm입니다.


늘어난 길이는 뒷좌석 공간을 더 넓히는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따라서 실내는 180cm가 넘는 성인 4명이 앉기에 아주 충분합니다. 여전히 센터 터널이 지나가지만 이전 모델보다

공간이 넉넉해 뒷좌석 가운데에 탑승객이 앉는데도 문제가 없습니다.














실내는 기존의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면서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더하고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대시보드 구성은 전체적으로 7시리즈와 비슷합니다.

하지만 센터 콘솔이 7시리즈보다 운전석으로 더 기울어져 있습니다.

결국 5시리즈는 운전자 중심의 세단이라는 의미입니다. 계기판의 속도계는 기존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바뀌었고, 차체를 키운 만큼 실내 공간도 여유가 더해졌습니다.


수납공간을 늘리고 뒷좌석에는 최대 3개의 유아용 시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40/20/40 폴딩 기능과 530L의 트렁크 용량 등을 봤을 때 패밀리 세단으로서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Performance
신형 5시리즈는 2개의 휘발유 엔진과 디젤 엔진이 먼저 나올예정입니다.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BMW EffieicntDynamics) 엔진은 모듈형으로

새로 개발했으며 트윈파워 터보기술을 적용했습니다.

직렬 4기통 2.0L 휘발유 엔진은 최고출력 252마력 최대토크 35.7kg·m,

직렬 6기통 3.0L 휘발유 엔진은 최고출력 340마력, 최대토크 45.9kg·m입니다.

또한 4기통 2.0L 디젤엔진은 190마력의 최고출력과 40.8kg·m의 최대토크를 내며

직렬 6기통 3.0L 디젤 엔진은 최고출력 265마력, 최대토크 63.2kg·m입니다.



7세대 5시리즈는 FR 모델과 4WD 모델을 고를 수 있습니다.

특히 4WD 모델은 BMW 액티브 네바퀴조향 시스템을 더할 수 있습니다.

서스펜션은 앞 더블 위시본과 뒤 5링크의 조합. 더블 위시본은 스프링 아래 무게를 줄이기 위해 많은 부품을 알루미늄으로 다시 만들었으며, 5링크 역시 알루미늄 부품의 비율을 높였습니다.

BMW는 보다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하고 거친 노면에서도 편안함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이번 7세대 뉴 5시리즈에서 가장 눈여겨볼 부분은 완전 자율주행 기술에 가까운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시스템입니다. 카메라, 레이더 및 초음파 센서 등으로

주변을 항상 감지해 차가 스스로 직선이나 커브길을 주행하도록 돕습니다.

‘차선 컨트롤 어시스턴트’(Lane Control Assistant) 기능은 도로에서 차선을 지키면서

앞 차를 따라가고 심지어 느리게 달리는 앞 차를 추월하기 위해 방향지시등을 켜면

스스로 차선을 변경하기도 합니다.

갑자기 장애물이 나타나도 이를 인식하고 충돌을 피할수 있습니다.











‘지능형 속도제어 어시스트’(Intelligent Speed Assist) 기능은

시속 210km 이내에서 가속, 브레이크, 핸들링 등을 스스로 제어하고,

또한 신형 5시리즈는 전자 시스템을 활성화하면 근처에 있는

다른 BMW 차량과 정보교환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날씨 상황이 좋지 않아 안개등을 킬 필요성이 생기면,

다른 차와 운전자에게 경보를 알려줍니다.

Equipment

신형 5시리즈에는 업그레이드된 iDrive 시스템이 적용됐습니다.

로터리 컨트롤러나 제스처 컨트롤 등으로 조작이 가능하고, 보

이스 컨트롤 시스템은 특정 명령어를 인식하는 것에서 자연스러운

발음을 인식할 정도로 발전했습니다.

이 기능은 향후 7시리즈에도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며, 스크린 메뉴는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따로 배치하는 등 운전자에 맞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운전자가 디스플레이 키를 통해 원격으로 주차할 수 있는 ‘리모트 컨트롤 파킹’(Remote Control Parking)과 스스로 빈 공간을 찾아

주차하는 파킹 어시스턴트(Parking Assistant),

스마트폰을 통해 차량 주변을 3차원으로

나타내는 ‘리모트 3D 뷰’(Remote 3D View)가 있습니다.

편의장비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BMW가 세계 최초로 적용한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화면 크기를 70% 키우고 해상도를 높였습니다.


독립 에어컨 시스템은 터널 등에서 자동으로 공기 재순환 기능을 활성화시키고,

또한 8개의 향기를 선택할 수 있는 앰비언트 에어 패키지,

조명으로 실내 분위기를 올려주는 앰비언트 라이트 기능,

16개 스피커를 내장한 바워스&윌킨스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과

하만카돈 사운드 시스템 등이 마련됩니다.

이처럼 이번 신형 NEW 5 SERES 는 성능이면 성능, 연비면 연비,

승차감이면 승차감, 편의시설이면 편의시설 등 어디 하나 빠질때

없는 최고의 차이기 때문에 자신있게 고객님께 추천해 드릴수 있는 부분입니다.

고객님께서 직접차량 보시고 시승해 보신 후에 결정만 지어주신다면

특별프로모션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제가 준비해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밑에 있는 네임카드연락처로 연락주십시오.

성심성의것 응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8MY 변경내용
































고객님께서 직접차량 보시고 시승해보신후에 결정만 지어주신다면

특별프로모션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제가 준비해드리겠습니다.

기타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밑에 네임카드에 있는 연락처로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오.

성심성의것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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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두대를 비교시승해보시는 것이 좋을듯하네요

출력은 스팅어3.3이 압도적입니다
520d신형의 경우 중고라해도 가격이 신차가와 비슷할거에요
지금 신차가 할인이 은근 많이 들어가기에.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문의하신 내용을 고려하여 기아자동차 스팅어 차량에 대해 안내해 드리오니 차량 선택 및 구입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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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팅어

 


 

최상급 주행성능과 다이나믹 스타일을 갖춘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 입니다.

 

 

성능

 


후륜구동 기반 다이나믹 주행성능

후륜 기반의 견고한 플랫폼, 파워풀한 터보 엔진, 8속 A/T의 최적화된 조합으로 동급 최강의 드라이빙 퍼포먼스 제공 (후륜구동형 8단 자동 변속기 전 모델 기본 탑재)

 

 

 

 

6기통 370마력의 트윈터보 가솔린 엔진으로 제로백 4.9초의 동급 최고 수준의 파워

 

강력한 성능과 경제성을 겸비한 터보 가솔린 엔진

 

강력한 토크와 탁월한 효율로 성능과 경제성을 겸비한 첨단 엔진

 

 

 

 

전자제어 서스펜션

차량의 주행 조건 및 노면에 따라 실시간으로 서스펜션의 감쇠력을 제어하여 승차감과 안정성을 높여 줍니다.

 

AWD (전자제어 사륜구동 시스템)

도로 접지력이 우수해 비/눈길 및 코너링 시에도 안정적으로 주행할 수 있으며, 주행 모드에 따른 차별적 바퀴 구동력 배분으로 드리프트가 가능합니다.

 

 

외장

 


 

프리미엄 다이나믹 스타일

날렵한 인상과 와이드한 스탠스

 

 

 
 

 

9-크리스탈 턴시그널

과감하고 날렵한 Full LED 헤드램프와 9-Crystal LED 턴시그널을 활용하여 하이테크 이미지를 극대화했습니다.

 

아일랜드 후드

헤드램프, 범퍼와 독립된 간결한 파팅라인 적용을 통해 스포티하고 볼륨감 넘치는 스타일을 구현하였습니다

 

에어로 펜더 가니시

과감하고 스포티한 에어로 펜더 가니쉬 적용으로 공력개선효과 및 고성능 이미지를 구현했습니다.

 

신규스마트키

인체공학적 레이아웃 고려하여 버튼 위치를 최적화하고 "E" 엠블럼이 적용된 고급차 전용 신규 스마트키 적용

 

내장

 


 

항공기의 한쪽 날개를 형상화한 크래시 패드, 항공기 엔진을 닮은 스포크 타입의 원형 에어벤트 등 풍부한 아날로그 감성을 기반으로 완성된 비행기 조종석 모티브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입니다.

 

 

 

트리플 서클 타입 에어벤트 그릴

클래식한 감성의 써클타입 형상에 반광크롬 재질 적용으로 고급감 및 감성품질을 향상 하였습니다.

 

플로팅 타입 디스플레이

주행중 운전자 시선이동을 최소화하며, 탁월한 시인성을 제공하는 플로팅타입 모니터를 적용 하였습니다.

 

 

DRIVE WISE

 


 

고속도로 주행 보조 (HDA)

고속도로 주행 시 스스로 속도를 조절하여 앞차와의 거리를 자동으로 유지

 

 

 

 

차로 이탈방지 보조 (LKA)

 LKA(Lane Keeping Assist): 방향 지시등 조작없이 차량이 차로를 이탈하려 할 경우, 클러스터에 경고하고, 차로 이탈을 방지하도록 스티어링 휠을 보조 합니다.

 

※기존명칭: 주행 조향보조 시스템(LKAS)

 

전방 충돌방지 보조 (FCA)

 

 FCA (Forward Collision Avoidance-assist): 전방 레이더와 전방 카메라에서 감지하는 신호를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선행차량 및 보행자와의 충돌 위험 상황이 감지될 경우, 운전자에게 경고를 하고 필요시 브레이크 작동으로 운전자와 차량의 피해를 경감시켜 줍니다.

 

기존명칭: 긴급제동 보조 시스템(AEB)

 

 

 

 

본질에 충실한 안전 기능과 다양한 상황에 대처 가능한 첨단 시스템

7에어백 적용으로 전방위 충돌 안전성 확보

 

핫스탬핑 / 구조용 접착제 적용

구조용 접착제 173 m, 핫스탬핑 강판 21개 적용으로 평균 강도 71.1 kgf/㎟의 고강성 차체구조 확보

 

 

편의

 


 

최신 프리미엄 편의 사양으로 더욱 쾌적한 드라이빙 환경

간결하고 편리한 조작감의 전자식 변속레버(SBW)와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EPB)

 

 

 

5가지의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

운전자의 성향에 따라 선택 주행할 수 있으며, 모드별 서스펜션, 스티어링 휠, 변속 패턴을 달리 제어하여 최적의 주행감을 제공합니다.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최고의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15개의 아름다운 스피커로 들을 수 있습니다.

 

 

공간

 


 

2,905mm 휠베이스로 여유로운 공간

넉넉한 2열 공간과 6:4 폴딩 시트로 더욱 활용도 높은 트렁크 공간

※ 최대 골프백 2, 보스턴백 4개 적재 가능

 

 

제원 정보

 


 

 

엔진 성능

 
 

 

차량 유지비 및 경제성 정보

 




 

※ 상기 사양 구성은 차급 및 선택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 본문의 정보와 홈페이지, 인쇄물 상에 표기된 사양 명이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 사양명 *에는 이해를 돕기 위한 가상 이미지가 사용되었습니다.

※ 세부 차종에 대한 자세한 유지비 및 경제성 정보는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에너지관리공단에서 공시한 전국 유류가격 평균값으로 1 2km 주행 시 예상되는 유류비용입니다.

※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실 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 배기량에 해당하는 cc당 세액을 계산하여 나온 1년 치 자동차 세금입니다.

 

기아자동차 스팅어 차량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차량 구매 상담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의 구매상담신청을 이용하시거나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로 가기 – 스팅어 가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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