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시설관리 관련 시스템 다들 뭐 쓰시나요?

오피스텔 시설관리 관련 시스템 다들 뭐 쓰시나요?

작성일 2024.02.14댓글 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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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피스텔 관리하고 있는데 오피스텔 관리는 또 처음이다 보니 다른 분들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시설관리 물어보면 종이에 수기 작업하는데가 많은 것 같은데..
시스템으로 컴퓨터 관리하는 곳들은 없으신가요?
오피스텔 전용 시설관리 업무 시스템 뭐로 검색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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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통합시설물유지관리시스템 AFMS을 제공하고 있는 (주)아파트너스입니다.

많은 분들이 오피스텔과 같은 집합건물의 다양한 시설관리에 어려움을 겪다보니 (주)아파트너스의 시설관리시스템을 이용해주시고 계십니다.

(주)아파트너스의 시설관리시스템은 오피스텔을 포함한 집합건물의 다양한 시설관리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비소모성 공구를 등록하여 실시간으로 어디에서 입고하였고 출고하였는지에 대한 등록 및 현황 파악이 가능해지고 소모성 자재를 등록하여 재고 및 자재 입/출 현황을 쉽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자재나 공구를 입출고 하였을 때도 모바일 버전 시설관리시스템 으로 바로 작성이 가능하기 때문에 누락의 걱정이 없으며, PC와 휴대폰의 연동으로 즉각적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PC가 있는 곳에 가지 않아도 현장 어디에서나 아파트에서 처리되고 있는 시설관리 업무의 현황을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각종 건물 내부 문서들을 등록해 분실이나 훼손하지 않도록 보관하고 외주 업체 등의 기록도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할 뿐 아니라 건물 내 다양한 관리자분들이 함께 사용하여 등록하면서 시설관리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수기로 작성하던 시설관리 업무를 디지털화하여 보다 편리하게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시설관리시스템은 현재 무료 체험 신청을 받고 있사오니 필요시 아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566-49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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