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보일러 CTR-5700 에러 01 도와주세요

귀뚜라미 보일러 CTR-5700 에러 01 도와주세요

작성일 2021.08.04댓글 5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제가 목욕을 틀고 씻고 나왔더니 갑자기 에러 01이 뜨네요ㅠㅠ 그냥 목욕만 하고 나왔을뿐인데 왜이러죠?? 수리를 해야되나요?? 원룸이라 보일러실이 없고 보일러가 어디있는지 모르겠어요 아마 밖에 있는거같아서 확인을 해볼수도 없고요ㅠㅠ 도와주세요ㅠㅠㅠㅠ


#귀뚜라미 보일러 #귀뚜라미 보일러 as #귀뚜라미 보일러 에러 01 #귀뚜라미 보일러 사용법 #귀뚜라미 보일러 에러 #귀뚜라미 보일러 교체비용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 #귀뚜라미 보일러 가격 #귀뚜라미 보일러 온수 온도 #귀뚜라미 보일러 온수만 사용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점화불량 입니다.

as신청이 필요합니다.

ㅡㅡㅡㅡㅡ

답변이 도움이 되었다면 답변확정 부탁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가스밸브 잠겨 있는 지 확인해 주세요.

이상이 없다면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1588-9000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집주인 에게 말을 한후에 업체 서비스 신청을 하여 점검 받으세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고객님

귀뚜라미그룹이 글로벌 냉난방 종합 에너지 그룹으로 도약해 나가고 있습니다.

글로벌 에너지 시장의 급격한 변화에 발맞춰 새로운 에너지 수요를 창출하고, 대한민국 난방산업의 선두주자로서 친환경 고효율 에너지와 기자재 보급에 힘쓰며 더욱 따뜻하고 안전한 미래 생활환경을 창조해 나가는데 도움을 제공 하고자 하는 귀뚜라미보일러 지식파트너입니다.

※ 지식파트너란?

지식파트너는 에 등록된 질문에 대하여 해당 분야의 대표적인 기업 / 기관 / 단체가 전문적인 답변을 직접 공식적으로 제공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사용하는 과정에 반드시 행해야 할 사항]

보일러를 안전하고 오래 사용하려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보일러는 이제 1년내내 사용하는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보이며,보일러를 안전하고 오래 사용하려면 꾸준한 관리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봅니다.

제품 사용설명서에는 사용자를 위한 이용절차 및 방법, 주요기능, 주의사항 등이 상세히 안내돼있습니다.

"제품 사용설명서만 제대로 숙지하고 주의를 기울여도 안전보장은 물론 제품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각 기능별 사용법을 충분히 숙지하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이 질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회신드립니다.

질문 내용

* 제목 : 귀뚜라미 보일러 CTR-5700 에러 01 도와주세요

* 질문 내용

제가 목욕을 틀고 씻고 나왔더니 갑자기 에러 01이 뜨네요ㅠㅠ 그냥 목욕만 하고 나왔을뿐인데 왜이러죠?? 수리를 해야되나요?? 원룸이라 보일러실이 없고 보일러가 어디있는지 모르겠어요 아마 밖에 있는거같아서 확인을 해볼수도 없고요ㅠㅠ 도와주세요ㅠㅠㅠㅠ

검토 내용

* 등록된 내용을 보면은 보일러가 어디 설치가 되어 있는지도 모르고 있다고 하셨는데요.

이번 기회에 보일러가 어디에 설치가 되어 있는지 꼭 알아보세요.

* 점검을 요청하시기 전에 반드시 주인분께 수리관련 부분을 먼저 상의하신 후 점검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사전에 협의를 하지 않고 수리 요청했다가 나중에 수리비용을 누가 부담하느냐로 주인과 세입자간에 서로 다툼이

발생 할수도 있기 때문에 사전에 협의 후 수리하시라고 안내 말씀을 드리는 것 입니다.

▶고장원인 추정1

보일러로 공급되는 도시가스중간차단밸브가 열려 있는지 잠겨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일러로 공급되는 도시가스중간차단밸브는 항상 열려 있어야 하는데 간혹 요즘 같은 하절기에는 보일러로 공급되는 도시가스중간차단밸브를 잠그어 놓고 잊어 버리시고 보일러가 안된다는 사례가 종종 있습니다.

▶ 고장원인 추정2.

01에러 작동은 초기 점화계통의 여러 부품(콘트롤,점화트랜스,점화봉,가스밸브,화염감지기)중 어느 한 종류의 부품이라도 정상적인 기능을 하지 못 할 때 안전을 위하여 작동을 중지시키는 기능입니다.

등록 내용으로 볼 때 먼저 점검을 해보야 할 부분은 우선 보일러로 공급되는 도시가스가 정상적으로 공급이 되는지여부(가스중간차단밸브 열림 확인)이며

도시가스가 정상적으로 공급이 되는 데도 01에러 기능이 작동되는 경우에는 점화계통의 각부품이 정상인지 여부를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점검 대상 부품으로는

콘트롤,화염감지센서(적외선센서),점화트랜스,점화봉,가스밸브(가스공급압력포함),버너등 점검이 필요합니다.

상기 현상이 자주 발생하는 경우 고객님이 조치를 할수는 없으며, 정확한 고장 원인은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점검을 해 보아야 알 수가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 고장원인 추정3.

01에러는 고객님이 거주하고 계시는 지역에 가스 사용량이 갑자기 증가하면 일시적으로 보일러로 공급이 되는 가스압력이 기준치 이하로 떨어져 공급 되는 경우 일어 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

이때(n시간 경과 후) 재가동 후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는 경우에A 고장이 아닙니다만 자주 이와 같은 현상이 발생할 경우에는 지역도시가스관리소에 연락하여 정상적으로 가스압력이 공급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 참고사항 : 계량기 고장 또는 공급가스압력이 불안정한지 확인하는 방법

→ 가스렌지 사용시 불꽃 길이가 커졌다 줄어들었다 하는 경우에는 지역도시가스관리소에 신고하여 조치를 받으시면 됩니다.

* 정확한 고장 원인 진단 후 조치를 위해서는 엔지니어가 현장을 방문하여 점검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접수 방법 안내

사용 중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거나 서비스 접수는 1588-9000번 또는 당사 홈페이지(http://krb.co.kr/)를 통해서도 가능하오며, 스마트폰 사용자는 모바일 홈 페이지 m.krb.co.kr을 통해서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또한 카카오톡으로도 귀뚜라미보일러는 A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이용하시기 편한 채널을 통해 AS를 접수해 주시면 되는데요.

챗봇(Chatbot) 기반의 카카오톡 AS 접수 서비스의 경우 접속자가 증가해도 대기 시간 없이 실시간으로 업무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 장소 구애 없이 24시간 언제든지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카카오톡으로 연결하기]

STEP 1.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1588-9000으로 전화한다

STEP 2.

음성 안내에 따라 '카카오톡 AS 접수 연결'을 선택한다 (숫자 1 누르기)

STEP 3.

귀뚜라미보일러로부터 온 카카오톡 메시지를 확인한다

STEP 4.

AS 접수하기 클릭한다

STEP 5.

개인 정보 수집 동의 후 카카오톡 안내에 따라 내용을 입력하면 끝!

AS 접수 내용은 귀뚜라미 본사 서버를 통해 실시간으로 해당 지역 담당 서비스 기사에게 전달되고요.

동시에 고객님께는 접수 내용 확인 안내문과 배정된 AS 기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줍니다.

귀뚜라미 보일러는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위해 기술 개발과 품질 확보, 고객 만족경영을 실천하여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회사가 되도록 한마음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본 답변 내용이 문의하신 내용에 부족하거나 만족스럽지 못하는 경우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9000번으로 연락을 주시면 상담사가 정성을 다하여 상담해 드리겠으며, 고객님께 최상의 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귀뚜라미는 국민의 안전을 생각합

귀뚜라미는 미래 환경을 생각합니다.

귀뚜라미는 더욱 편리하고 안락한 삶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항상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하시길 바라는 마음

따뜻한 사람들이 모여 따뜻한 보일러를 만듭니다

귀뚜라미와 함께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요~^^

감사합니다.

피해 방지 안내문

당사 제품을 사용 중이신 고객님에게 고객센터에서 고객님에게 알려드리는 안내사항은 일반 개인사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받고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사전 예방 안내문입니다.

☞ [아래 내용 반드시 필독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당사 보일러 사용중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상담을 하시면 전문적인 지식을 보유한 상담사가 자세한 내용을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특정 전문분야에 대해서 인터넷을 이용하여 문의 글을 등록하여 달리는 댓글은 정확도가 떨어지고 고객님이 원하시는 답변을 얻기 어려운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당사에서 운영하는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상담사와 1:1로 상담하시면 고객님이 궁금해하시는 사항에 대하여 충분히 이해가 가도록 상담이 가능한데도 불구하고 인터넷에 문의 글 등록 시 댓글에 달리는 내용은 위에서도 언급한 바와 같이 불분명한 내용이 대부분입니다.

앞으로는 당사 보일러 사용중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서비스를 요청하실 경우 무조건 고객센터 대표번호(전국 어디서나) 1588-9000번으로 전화하셔서 상담하시면 저희 제품을 사용 중이신 고객님들께 정확한 정보나 내용을 전달할 수 있어 고객님들을 보호하는 차원에서도 좋고

고객님은 일반 개인사업자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으시는 과정에 방문자로부터 불친절 또는 과다요금 지불등 불미스러운 사안에 연루되어 피해를 입을 염려가 전혀 없으므로 안심하시고 반드시 1588-9000번으로 연락하여 당사 고객센터와 안전하고 합리적인 상담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as받아야 할걳 갇습니다

보일러 CTR-5700PLUS 에러코드 01

... 모델명 : 귀뚜라미 보일러 CTR-5700PLUS 에러코드 : 01 홈페이지에서 검색결과 에러코드 01은 안전차단 (착화 시 점화트랜스 가동시간이 끝났으나, 불꽃이 감지 되지 않았을 때)...

귀뚜라미보일러 CTR-5700 에러

... 귀뚜라미 CTR-5700을 쓰고 있거든요 근데 어제아침부터 보일러를 틀면 한 5분정도 돌아가는 소리가 나다가 Er 01... 제발 도와주세요 ㅜ 안녕하세요?고객님. 고객님이 질의하신...

귀뚜라미 보일러 ctr-5700plus 물보충

귀뚜라미 보일러 ctr-5700plus 물보충 밸브 문의 드립니다 에러 95 가 표시되면서 불이 깜박거리면서 보일러에서 텅... 알려주세요 가운데 동그란 모양인가요? 왼쪽에서 두번째...

귀뚜라미보일러 CTR-5700PLUS 난방없이...

새로 이사온 집 보일러귀뚜라미보일러CTR-5700PLUS예요. 날이 더워서 난방은 안하고... 난방 없이 온수만 나오게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혹시 하루에 1번 온수 쓸 때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