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일러 동파인가요? 확인 어떻게 해요?

보일러 동파인가요? 확인 어떻게 해요?

작성일 2020.12.15댓글 5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귀뚜라미 보일러예요
외출모드(8도)로 하고 일주일가량 집을 비웠어요. 당시 집 온도는 15도였구요
그사이 날씨가 급격히 추워져서 다시 집으로 왔는데
집 온도는 10도가 되어있었어요
일단 희망온도 12도로 맞춰놨는데 평소 난방 돌아갈때처럼운전에 주황빛 들어오긴 하거든요?
근데 기온이 너무 떨어진 탓인지 12시간이 지나도 온도가 11도로 오르질 않아요...
보일러로 추정되는? 소리가 들리기는 해요
온수도 잘 나와요.

보일러 운전이 되고 있으니까 동파는 아닌가요?
온도 오를때까지 기다려야 할까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정상인듯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동파는 아닌것 으로 보여집니다 보일러 성능 저하가 원인 ~~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25도 설정하고 난방상태를 봐가면서 조절 하세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고객님.

귀뚜라미 보일러는 1962년 창립 이후 50여 년간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국내 보일러 산업의 대표 기업이 되었습니다.

보일러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시대의 요구에 부응하고 에너지 다변화 정책에 따라 난방 산업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귀뚜라미보일러 지식파트너입니다.

※ 지식파트너란?

지식파트너는 에 등록된 질문에 대하여 해당 분야의 대표적인 기업 / 기관 / 단체가 전문적인 답변을 직접 공식적으로 제공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반드시 행해야 할 사항]

보일러를 안전하고 오래 사용하려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보일러는 이제 1년 내내 사용하는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보여지며,보일러를 안전하고 오래 사용하려면 꾸준한 관리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봅니다.

제품 사용설명서에는 사용자를 위한 이용절차 및 방법, 주요기능, 주의사항 등이 상세히 안내돼있습니다.

"제품사용설명서만 제대로 숙지하고 주의를 기울여도 안전보장은 물론 제품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각 기능별 사용법을 충분히 숙지하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이 질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회신 드립니다.

■ 질문 내용

외출모드(8도)로 하고 일주일가량 집을 비웠어요. 당시 집 온도는 15도였구요

그사이 날씨가 급격히 추워져서 다시 집으로 왔는데 집 온도는 10도가 되어있었어요

일단 희망온도 12도로 맞춰놨는데 평소 난방 돌아갈때처럼운전에 주황빛 들어오긴 하거든요?

근데 기온이 너무 떨어진 탓인지 12시간이 지나도 온도가 11도로 오르질 않아요...

보일러로 추정되는? 소리가 들리기는 해요

온수도 잘 나와요.

☞ 검토 내용

등록된 내용만으로 보아 고장은 아닌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선 사용해 보시고 사용중 이상이 있으시면 그때 점검을 받아 보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참고로 사용 중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거나 서비스 접수는 1588-9000번 또는 당사 홈페이지(http://krb.co.kr/)를 통해서도 가능하오며, 스마트폰 사용자는 모바일 홈 페이지 m.krb.co.kr을 통해서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또한 카카오톡으로도 귀뚜라미보일러는 A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이용하시기 편한 채널을 통해 AS를 접수해 주시면 되는데요.

챗봇(Chatbot) 기반의 카카오톡 AS 접수 서비스의 경우 접속자가 증가해도 대기 시간 없이 실시간으로 업무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 장소 구애 없이 24시간 언제든지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카카오톡으로 연결하기]

STEP 1.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1588-9000으로 전화한다

STEP 2.

음성 안내에 따라 '카카오톡 AS 접수 연결'을 선택한다 (숫자 1 누르기)

STEP 3.

귀뚜라미보일러로부터 온 카카오톡 메시지를 확인한다

STEP 4.

AS 접수하기 클릭한다

STEP 5.

개인 정보 수집 동의 후 카카오톡 안내에 따라 내용을 입력하면 끝!

AS 접수 내용은 귀뚜라미 본사 서버를 통해 실시간으로 해당 지역 담당 서비스 기사에게 전달되고요.

동시에 고객님께는 접수 내용 확인 안내문과 배정된 AS 기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줍니다.

귀뚜라미 보일러는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위해 기술 개발과 품질 확보, 고객 만족경영을 실천하여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회사가 되도록 한마음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본 답변 내용이 문의하신 내용에 부족하거나 만족스럽지 못하는 경우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9000번으로 연락을 주시면 상담사가 정성을 다하여 상담해 드리겠으며, 고객님께 최상의 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귀뚜라미는 국민의 안전을 생각합니다.

귀뚜라미는 미래 환경을 생각합니다.

귀뚜라미는 더욱 편리하고 안락한 삶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항상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하시길 바라는 마음

따뜻한 사람들이 모여 따뜻한 보일러를 만듭니다

귀뚜라미와 함께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요~^^

감사합니다.

■ 피해 방지 안내문

당사 제품을 사용중이신 고객님에게 고객센타에서 고객님에게 알려드리는 안내사항은 일반 개인사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 받고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사전 예방 안내문 입니다.

☞ [아래 내용 반드시 필독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당사 보일러 사용중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타로 전화하여 상담을 하시면 전문적인 지식을 보유한 상담사가 자세한 내용을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특정 전문분야에 대해서 인터넷을 이용하여 문의글을 등록하여 달리는 댓글은 정확도가 떨어지고 고객님이 원하시는 답변을 얻기 어려운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당사에서 운영하는 고객센타를 이용하여 상담사와 1:1로 상담하시면 고객님이 궁금해 하시는 사항에 대하여 충분히 이해가 가도록 상담이 가능한데도 불구하고 인터넷에 문의글 등록시 댓글에 달리는 내용은 위에서도 언급한 바와 같이 불분명한 내용이 대부분입니다.

앞으로는 당사 보일러 사용중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서비스를 요청하실 경우 무조건 고객센타 대표번호(전국 어디서나)1588-9000번으로 전화하셔서 상담하시면 저희 제품을 사용중이신 고객님들께 정확한 정보나 내용을 전달할 수 있어 고객님들을 보호하는 차원에서도 좋고

고객님은 일반 개인사업자로 부터 서비스를 제공 받으시고 과다요금 지불등 불미스러운 사안에 연루되어 피해를 입을 염려가 전혀 없으므로 안심 하시고 반드시 1588-9000번으로 연락하여 당사 고객센터와 안전하고 합리적인 상담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보일러 돌리면 딱히 동파방지 안해도...

... 못해요 ㅠ 이번 겨울 한파 때문에 피해가 많다고 합니다. 에러코드 확인하셔서 빠른 조치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겨울철 보일러 에러코드 동파 해결 방법 글을 통해...

보일러동파된듯 해요..

보일러동파된거 같은데요.. 안고치면 어떻게 되나요?? 날씨가 풀리면 저절로 될수도... 나오는지도 확인해보시고요 그리고 순환모터 뒷부분도 녹여주셔야 됩니다. 앞부분에...

2층 보일러 동파 누수로 인해 영업 일시...

... 말합니다 어떻게 해결할까요 2층 보일러 동파 누수로 인해 영업 일시 중지... 해결할까요 궁금하신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당.. 보험사의 결정에 따라 다르니 확인해보세요.

원룸 동파 방지, 보일러

보일러나 수도 동파 안되려면 아래 설정을 어떻게 맞춰야 하나요? 이대로 맞추고... 3일간 외출시 한파가 지속적으로 오는지 예보를 확인하고 외출기간동안 영하5도...

보일러 온수배관 동파 예방

... 온도별로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보일러 동파는 기본 2가지만 하셔도 예방 된다고... 에러코드 확인하셔서 빠른 조치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겨울철 보일러 에러코드...

세입자가 보일러 동파냈습니다.

... 보일러에서 물이 새서 밑에 집에 흐를거라 하여 확인해... 이런 상황을 놓고 볼 때 최근 한파가 와서 보일러 동파되... 제가 판단하기로 일단 세입자가 어떻게 나오든 수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