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업체 공사 지연 건 법적으로 보상 받을 길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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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최근 이사를 하면서 인터넷 (이사)이전을 신청했습니다. 물론 이사 나흘 전에 신청해서 늦은 감이 있지만 문제 없을지 알고 신청했습니다.
2월 22일(고객센터 접수), 당초 고객센터에서는 이사지 설치 공사 여부를 확인하고 24일 연락 준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24일에도 확인이 어렵다면서 일정을 28일로 연기했습니다.
28일에는 공사팀이 방문했는데, 집주인이 있는 옥상에서 점검해야 해서 집주인이 오는 10분 정도 기다려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공사팀은 다음에 오겠다며 공사도 하지 않고 자리를 떴습니다.
참고로 저는 2월 25일 이사했습니다. 이사 후 인터넷과 TV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지속적으로 고객센터를 통해서 클레임 요청을 하고 있는데요.
제가 재택 근무를 해야 하는 상황인데, 인터넷이 되지 않아 휴대전화 인터넷으로 테더링 해서 겨우 하고 있습니다. 다행이라고 해야할지 28일에는 테더링 가능 데이터 모두 소진했고요. 말일이라 걱정하진 않았는데..
인터넷 설치가 지연되면 재택근무가 힘든 상황이 만들어지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으로 인터넷 업체로부터 보상받을 길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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