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에서 관캐님 꼬시는법?.. 또는

커뮤에서 관캐님 꼬시는법?.. 또는

작성일 2018.10.27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커뮤에서 관캐님 꼬시는법?.. 또는 친해지는법 최대한 많이 알려주세요!
[참고로 캐는 남캐고무뚝뚝합니다..!(올컾링지향)] ← 이캐 시점이 아니여도 상관없습니다..!

1. 제가 일댈 올렸을때 제가 찾아갈때 뭐라고 말하는게 좋을까요

2. 대화를 최대한 오랫동안 이어가고 싶은데 무슨 대화를 해야할까요?ㅠ(예시를 최대한 많이 알려주세요! )

3. 그거 이외의 주의할점..? 같은거 알려주세요!


꼭은 아니지만 자신의 경험이면 좋겠어요ㅠ!
밥먹었냐 같은 질문은 바로 끊겨서 그거말고 다른쪽으로 부탁드려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1. 제가 일댈 올렸을때 제가 찾아갈때 뭐라고 말하는게 좋을까요


희희 일댈을 올렸을 때 자신의 캐릭터성이 부각되는 상황을 올리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제가 예를 들어 설명드릴 캐릭터의 성격은 뻔뻔한 부분이 조금 있는 여자 캐릭터입니다!



ex) 자캐가 요리를 못 하는 설정일 경우


(일댈 유도글일 때)


야, 너희 지금 이 저녁 시간에 심심하지 않냐?(왜인지 실실 웃어보이며 당신에게 친근하게 말을 건다.) 저녁 시간이겠다, 심심하겠다.(잠시 뜸 들이다) 내가 요리해줄게. 어때? 내가 다른 건 못해도 나름 요리는 잘 해.


캐릭터성이 부각되는 상황으로 일댈 유도글을 올리면 상대 오너분에게 자캐의 캐릭터성을 알게 되면서 관심이 하나 더 늘게 됩니다. 캐릭터성이 흔하지 않을수록 상대 오너분이 기억하기 쉬워요!



2. 대화를 최대한 오랫동안 이어가고 싶은데 무슨 대화를 해야할까요?ㅠ(예시를 최대한 많이 알려주세요! )


일댈 유도글을 바탕으로 글을 간단히 쓰시면 됩니다. 편하게 친구 대하듯이 하시면 편해지실 거예요!


1번의 상황

자캐 : 짜잔! 요리하러 가 보실까! 뭐 먹고 싶은 거 있냐? 말 만 해봐. 내가 다 해줄게.

상대방의 대답 : 그럼 전 제일 비싼 스테이크요.

자캐 : 뭐? 아~ 오랜만에 소박한 밥상이 먹어보고 싶다고? 그런 건 내가 전문이지.(뻔뻔)(이미 답은 정해져 있는 듯 능수능란하게 말을 이은다.) 밥상엔 계란 후라이지. 일단 넌 저기 멀리 가 있어라. 오면 혼난다.(라며 계란 후라이에 소금을 꽤나 많이 넣는 듯 하다)

상대방의 대답 : ...꽤나 소금을 많이 넣으시는 것 같은데...

자캐 : 아, 들켰...이 아니라,(들킬 줄 몰랐다는 듯 꽤나 버벅인다) 요즘 짜게 먹는 게 유행이래.

상대방의 대답 : 그 정도면 사람이 죽을 것 같은 짠 맛인걸요?

자캐 : 누가 들으면 내가 요리로 사람 죽이는 줄 알겠다. 나 그렇게 나쁜 사람 아니야.

상대방의 대답 : 그런 행동을 했는데 신뢰가 갈 리가요


라며 말다툼을 하면서 친해집니다.(??????????) 다음 대답할 때는 넌 좋은 일 한 거 뭐뭐 있냐 라며 자존심 쎈 캐와 자존심 대결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ㅎㅎㅎㅎ



2번의 상황

자캐 : 짜잔! 요리하러 가 보실까! 뭐 먹고 싶은 거 있냐? 말 만 해봐. 내가 다 해줄게.

상대방의 대답 : 전 아무거나 괜찮습니다.

자캐 : 그럼 카레 먹을래? 내가 제일 좋아하는 게 카레거든.

상대방의 대답 : 네.

자캐 : 조금 익숙한 맛이 날 거다. (한참 뒤적거리더니 3분 카레와 블로그 레시피를 꺼내든다) 참고로 이건 내가 절대 요리를 못 해서가 아니야. 한 번 궁금해서 보는 거라고. 알겠지?

상대방의 대답 : 차라리 '나 요리 못한다~' 라고 광고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자캐 : 나한테 얻어먹는 주제에 옆에서 정말 쫑알쫑알 거리는구나 조언 고맙다

상대방의 대답 : 하하 그렇게 칭찬 해주시면 부끄러운데요

자캐 : 칭찬 아니거든?


라며 말다툼을 합니다.(결론이 왜 이렇게.......) 다음에는 요리와 관련된 거 말씀하시면 됩니다!



3번의 상황

자캐 : 짜잔! 요리하러 가 보실까! 뭐 먹고 싶은 거 있냐? 말 만 해봐. 내가 다 해줄게.

상대방의 대답 : 요리 힘들잖아요. 제가 할게요. 옆에서 쉬고 계세요.

자캐 : 아니야, 손님은 가서 쉬고 있어야지. 편히 쉬고 있어.(라면서 이미 옆에서 편하게 의자 방석을 깔고 앉아 흥얼거리고 있다.)

상대방의 대답 : 이 상황을 바라신 것처럼 행동하고 계시는데요, 뭘.

자캐 : 손님의 말은 듣는 게 예의라고 그러더라.

상대방의 대답 : 누가 그랬는데요?

자캐 : 내가...

상대방의 대답 : 역시... 아, 맞아. 뭐 드실래요?



이런 흐름으로 가시면 됩니다~! 일댈이라 묘사는 상대 오너분과 맞춰서 하시는 게 더욱 편하실 거예요. 지금 시간이 늦은 관계로 예를 너무 대충 써 드렸는데 너무나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2. 그거 이외의 주의할점..? 같은거 알려주세요!


가. 캐릭터성이 너무 과하면 안 됩니다. 중2병 같은 경우는 커뮤 내에서 제재 당할 수 있어요 ㅠㅠㅠㅠㅠ

나. 화제가 자연스레 바뀌어야 합니다. 화제를 바꿀 땐 어떤 걸로 바꿀지 확실히 정해야 해요! 묘사도 조금 공들여야 합니다! 저는 예 두 개를 들어 상대방의 어린 시절을 캐보겠습니다!!! 자캐의 요리 맛을 보고 충격을 받은 상대방 캐와 결국 외식까지 같이 가게 된 상황이에요!(상황상태가;)


ex) 넌 호강이다~ 나 덕분에 고기도 얻어먹고 말야.(음식물 쓰레기도 얻어먹었지만) 나 같은 친구가 어딨어? 아 참, 너 어린 시절을 어땠어? (X)


ex) 넌 호강이다~ 나 덕분에 고기도 얻어먹고 말야.(음식물 쓰레기도 얻어먹었지만) 나 같은 친구가 어딨어?(고깃집의 문을 열고 들어선 뒤 주변을 휙휙 둘러본다.) 여긴 참 변한 게 없네. 사실 나 이 고깃집 어릴 때 부터 다녔어, 좀 더 덧붙이자면 단골손님이랄까.(어깨를 으쓱인다) 어린 시절 하니까 생각나는 건데. 너만 알고 있어야 한다?(눈을 크게 뜨고 입술에 검지 손가락을 올리는 제스쳐를 취한다.) 여덟 살 즈음에 여기 고깃집에서 가족하고 고기를 먹으러 온 적이 있거든. 일은 여기서 터졌지. 언니가 동생한테 배려할 생각은 안 하고 자기가 마지막 한 점을 먹으려는 거야! 뭐,  결론은 머리채 잡고 싸우고 머리채 잡으며 화해했지. (이 부분에는 자캐만의 과거가 있다면 말해주는 게 좋습니다! 캐릭터성도 확실해지고 친해질 수 있어요! 단 부모님을 잃으셨다거나 너무 무거운 소재의 과거는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ㅠㅠ 그런 건 나중에 과록으로 설명해주시는 게 좋아요 희희) 지금 생각하니까 웃기네.(고개를 떨구고 보조개가 푹 파인 채 웃어댄다) 넌 어린 시절에 기억나는 거 있냐? 아무거나 이 누님한테 말해 봐. (O)


라고 일댈고자가 말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답변확정 부탁드려요 ( ͡° ͜ʖ ͡°)

커뮤에서 관캐님 꼬시는법?.. 또는

커뮤에서 관캐님 꼬시는법?.. 또는 친해지는법 최대한 많이 알려주세요! [참고로 캐는 남캐고무뚝뚝합니다..!(올컾링지향)] ← 이캐 시점이 아니여도 상관없습니다..! 1. 제가...

관캐님을 꼬시고싶어요

... 하 진짜 제가 커뮤만 뛰면 대차게 치이는데 그동안 러닝한 모든 커뮤에서 느낀바로는... 하는 경지에 이르렀는데........관캐님 꼬시는법좀 알려주세요. . . ..(파들) 이미 지금...

커뮤 고록쓰는법

... 현재 2-3년간 커뮤를 뛰고있는 사람입니다! 첫커인데 관캐님이 생기셨다니.. 엄청... 또는 장난식으로 하는 고백같이한다든지, 가벼운 마음으로 고백하는것같이 한다든지.....

트커 뛰는법 알려주세요,,,

... 같은 커뮤러분들끼리 친하게 지내거나 맞팔 또는 본계를 팔로 해도 돼나요 ? 제가... "관캐님은 내 맘모르죠 ㅠㅜㅠㅜㅜㅜ 내가 이렇게 좋아하는데 ㅜㅠㅜㅠㅜ뫄뫄야 사랑해...

카뮤 관캐관통ㅇ,,,,

... 관캐님 접률도 낮으시고 주로 새벽ㄱ에 오시고 또... 아 ㅈㅂ 커뮤 인생 커뮤를 열댓개를 뛰면서 드뎌 두번째... 쓰리~ 자 그 모시기냐 관캐 꼬시는 법? 밀당? 밀고 당겨??? 그건...

커뮤 고록

... 만약 제가 호캐였고 1님 또한 호캐 또는 관캐였는데 제가 고록을 정성스럽게 씀으로서 관캐님의 마음을 돌릴 수 있을까요 여기서 가능성 있으면 고록 바로 씁니다 5. 제가...

관캐 꼬시는 법좀 알려주세요..

... 관캐 꼬시는 법...좀요....ㅠㅠㅠ 커뮤러 분들 부탁드립니다.. 사랑은 쟁취래써요...... 우선 좋아한다는걸 어떻게든 티내지만 그게 티나지는 않게끔, 관캐님께서 부담스럽지...

커뮤 질문

... 막 관캐님ㅁ ? 고록 하록 ? 그런거도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고 들어가서 어떻게해야하는지 커뮤러분들 글쓰시고... -> 뫄뫄, 솨솨 관계 성립x * 답록 : 또는, 질록 ( Q&A )을...

커뮤를 뛰어요ㅠ!! 도와주세요!

제가 첫 커뮤를 뛰게 됬습니다...네..아무것두 몰라요...ㅠ 좀... 않고, 또는 신청을 당일날 바로 받고진행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또, 관캐님이 생겼을 경우 찌름은 총괄님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