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된 절친 생일선물

12년된 절친 생일선물

작성일 2010.04.02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제가 12년된 절친이 있어요..13살이니까 1살때부터 친했던.

근데 제가 8살때까지 그 친구랑 같이살았는데 경산쪽으로 이사를 오는 바람에 절친인데두 생일선물을 못해줬거든요..

이번에 경주에 가게됬는데 친구만나서 생일선물 전해줄려구요..

근데 안좋은 소식이지만 그 친구 엄마가 몇일전에 대장암으로 돌아가셨거든요..제가 그런거 전해주면 안 우울해하고 좋아하겠죠?

문제....

1.  5년동안 생일선물 못줬는데 뭘 줄까요?
2.  편지 내용은 뭘로 쓸까요

3.  엄마가 돌아가시는바람에 기분 않좋을 텐데 12년 절친인 제가 전해주면 좋아할까요?

4.  9월1일이 생일인데.. 4월에 줘도 괜찮을까요? 좀 그렇다면 최소 언제주면 될까요?

될수 있으면 모두 길고 정확하게 써주세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답변확정을 해주세요                   

 

절친이라.............전 친구가 없어요.....하지만 생각해놓은 선물은 많아서...님이 저의아이디어를 써주세요

 

1) 5년동안 생일선물 못줬는데 뭘 줄까요?

 5년동안은 친구와 못만나셨다면 추억이담긴물건을 선물해보세요.  만약에 님이 친구와 만난곳이 학교라면 필기도구를 머..아님... 만난 곳이 도토리가 유명하면 도토리와 함께 작고 예쁜 편지를...통에 넣어서.이런식이 추억과 친분을 쌓는데에는 최고입니다 시를 쓰셔도 됩니다 님이 원하시면 제가 직접 (진짜로 배끼지 않음) 시를 써드릴게요 님이 적었다고 하시면... 속이는 거지만 정 않되면..쪽지주세요. 친구님의 초상화도 괜찮을것 같아요 내얼굴을 아직까지 기역하고 있었구나 라고 하는 기쁨이 느꺼지니까요.

 

2) 편지 내용은 뭘로 쓸까요?

 편지 내용은 안부와 함께 너랑 5년 동안 못봐서 의지도 못하고 속상한 일도 못 말하니깐 답답했다고 , 니가빠진 자리가 많이 허전해서 보고싶었다구 쓰세요.그리고 사랑한다고 쓰세요

 

3) 엄마가 돌아가시는 바람에 기분 않좋을텐데 12년 절친인 제가 전해주면 좋아할까요?

 어머니가...돌아가신일은 말을않하시구 즐겁게그냥 추억이가득한곳에 단둘이서산책하세요.  어머니일이 있던 없던간에 친구는 반갑죠~!너무 그런이야기만 꺼내시지마시고 그냥 모른다는 것처럼 즐거워지게 유도를 하시고 이때까지말하고싶었던 이야기를하세요.!!!

 

4) 9월 1일이 생일인데.. 4월에 줘도 괜찮을까요?

 4월에주든지 10월에 주든지 괜찮아요. 그리구 저 같아도 생일이 지난걸 미안해 하면서 선물을 준다면 그것 많큼 고마운 것도 없지요.

 

답변확정을 해주세요

 

 

 

 

 

 

12년된 절친 생일선물

... 5년동안 생일선물 못줬는데 뭘 줄까요? 2. 편지 내용은 뭘로 쓸까요 3. 엄마가 돌아가시는바람에 기분 않좋을 텐데 12년 절친인 제가 전해주면 좋아할까요? 4. 9월1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