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립 바를때

촉촉한 립 바를때

작성일 2024.01.24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촉촉한 립 바를때 자꾸 전체적으로 안발리고 아래입술 중간에만 점점 진해지면서 중간에만 발려요ㅜ.ㅜ 특히 각질제거한날 이거 왜 이런건가요.? 그리고 어케 없애나요 .?



#촉촉한 립스틱 #촉촉한 립밤 #촉촉한 립스틱 더쿠 #촉촉한 립스틱 추천 #촉촉한 립밤 추천 #촉촉한 립밤 더쿠 #촉촉한 립 더쿠 #촉촉한 립글로스 추천 #촉촉한 립틴트 추천 #맥 촉촉한 립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각질제거 하실 때 중간만 밀지 마시구 입술 전체로 밀어보셔요! 중간만 발리시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될 수 있는데 제 경험 상 입술 바깥쪽의 각질을 제대로 제거하시지 않아서 그런 것 같아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입술각질제거가 골고루 안되서 그런거 같습니다. 특히 각질이 잡혀있는부분은 색깔립을 바를때 뭉침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평소의 입술관리법에 대해 간략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입술관리법

잘못된 습관

1.입술에 침을 바르면 처음에 잠깐은 촉촉하지만, 오일 층을 제거해 수분을 더욱 빨리 빼앗기게 만듭니다.

2.입술 각질을 뜯게 되면 세균감염으로 접촉피부염이 되기도 합니다.

습관적으로 입술을 깨물거나 빨아들이는 경우도 입술 트러블을 초래합니다.

또한 건조한 공기, 차가운 바람, 자외선, 난방 등도 입술의 수분을 빼앗습니다.

립밤을 바를 것

1.립밤은 수분을 가두고 필요한 영양공급, 보호, 진정 작용을 합니다.

2.립밤은 서너 시간에 한 번씩 덧바르고, 자기 전에도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3.감기가 들었을 때도 잠들어 있을 때 입으로 호흡해서 입술이 건조해지므로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일상생활에서의 관리법

1.장시간 마스크의 착용으로 인한 마찰에 의해서도 입술 상태가 악화될 수 있으므로, 자극이 덜 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2.화장을 지울 때 입술 전용 리무버로 립스틱을 꼼꼼하게 지워야 합니다.

3.물을 자주 마시는 습관도 입술의 수분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식단확인

1.특히 비타민B2는 세포의 성장과 재생을 돕습니다.

2.철분이 부족하면 산소를 충분히 공급하지 못하여 건조해집니다.

3.달걀이나 고기, 채소 등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세요.

4.카페인은 입술을 건조하게 하므로 하루 최대 3잔까지만 권장합니다.

촉촉한립 바를때 가장자리만 남아요

... 특히 촉촉한 립스틱이면 지속력이 별로 좋지 않은데다가 우리가 생활할 말하고 먹을 입술 안쪽을 되게 많이 사용하는데 그것때문에 가장자리만 남고 안쪽은 색이...

립글로즈 촉촉한거??

데일리로 바를만한 립글로즈 제품을 찾고 있는데 ~ 봄이니 핑크계열의 색상도 좋은데... 있습니다 촉촉한 제품을 쓰고 싶으면서도 찐득함이 없는 건 없을지요? 바람불 때마다...

입술 물어뜯는 습관 고치는법좀 알려주세요

... 매트립 바를때 너무 안예쁘더라거요.. 그래서 자기합리화 하면서 안 뜯긴했는데 너무 뜯으면 자기전에 아주 촉촉한 립밥 가득 바르고 자세여 2일정도하면 다시 원상복귀대여

펄이 예쁜 립글로즈 추천 부탁

... 바르고 나면 입술이 촉촉한 것이 건조한 입술에 괴안구요.. 바를때 그렇게 많이 끈적거리지도 않구 입술에 윤기도 더해주는게 딱입니다ㅋㅋㅋ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