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마케팅관련일을 좋아해서 몇글자 적어 봅니다
글이 좀 두서가 없더라도 이해해 주시구요
그럼... 미용은 ,일단 서비스 업종에서 친절은 기본이고 그다음이 요즘은 업장의 분위기나
이벤트라고 샐각하며 그런 이벤트나 판촉 공략법을 혼자서 적어 봅니다
사무실에 있다보면 수많은 전단지들이 사무실과 우편함을 도배합니다
하지만 한두곳이 아니라 너무나도 많은 전단지들이 있기 때문에 쓰레기통으로 가는 경우도 허다하지요
저희 사무실의 경우 하루에도 수많은 사람들이 전단지를 돌리고 갑니다
하지만 대부분 쓰레기통으로 가버리더라구요
그러다 필요로할때 찾으려구하면 그 허다한 전단지하나 보이지 않구요
홍보를 하시는 쪽에서 자주 돌린다면 괜찮겠지만 그렇다고 매일 돌릴수두 없구...
그럼 쓰롬두 있으며서 오래가는게 낫겠죠
오래가도 별 소용없는 것들도 있겠지만요
저희 사무실의 경우 통장을 직원들이 유용하게 사용하는거 같더라구요
함부로 버리지두 않구
그리고 일반 전단지같은것두 한번만 돌리거나 너무 자주 돌려두 좋은건 아닌거 같구
몇주에 한번씩 주기적으로 돌리는것도 괜찮을거 같네요
그리고 직원들은 포인트제로 선물주는 방식이라던가...
10번 주문하면 선물을 준다던가 얼마 할인해준다던가...
명함꽂이나 메모지꽂이두 많이 사용하니까 그것두 괜찮고
집에 있는 냉장고에는 수많은 홍보용 판촉들이 다닥다닥 붙어있는데 사무실에는 별루 없더라구요
그곳에 붙힐만한 판촉아이템두 괜찮구...
또는 전단지를 돌릴때 이왕이면 경리직원에게 조그만 선물 하나씩 주는것두 괜찮을거 같아요^^
경리직원이 대부분 주문하잖아요
선물용 판촉 아이템의 경우는 혼자서 너무 사구려티나는 아이템보다 공동으로 제작해서 비용을 줄여보는것두 좋을 듯 하구요
생각나면 또 올려보겠습니다
아래는 제가 판촉물할때 열심히 상담해주신분의 홈페이지랍니다
그래두 그냥 나가는것보다 쪼그만 소개라도 해놓는것이 나을거 같아서요
사이트 주소 : 복사헤서 검색창에 붙여넣으세요 http://hrgif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