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묶는거

머리묶는거

작성일 2009.05.18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제가올린 머리어떻게 묶나요?

그리고 머리가 짧은 사람도 어울리나요???


#여자 머리묶는거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사진은 안 보이는데

그냥 예쁜 머리들!

 

 

 

 

★ 디스코머리,>_<*

논스톱 5에서 홍수아 가 했던 머린데요,,디스코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머리스타일이죠 ?>0<*




★ 귀여우면서도 깜찍한 만두머리~ [똥머리]

심플하면서도 깜찍한 면을 보여주죠?


요즘 초등학생들 많이해요~0~



★ 여성스러운 반묶음~


반묶음하면 여성스럽고 이뿌죠??


혼자서도 자유롭게 묶을수 있는

장점이 잇어용;;


★ 깜찍한 정의의 소녀~ 세일러문으로 변신 뚝딱 변신 포인트

치렁대는 긴 머리를 매일 하나로 질끈 묶고 다니는 스타일을 탈피해

머리를 꼬아 올려 분위기를 확 바꿔준다. 이 때 그냥 양쪽으로 꼬아 말아

올리면 밋밋해 보일 수 있으므로 꼬은 머리 사이에 가닥 머리를 내려 포인트

를 준다.

세일러문머리 만들기

1. 귀밑머리 적당량을 내려가닥을 남겨놓고 남은 머리를 안정감 있게 쥔다.

2. 쥔 머리를 꼬아준다.

3. 꼬은 머리 중심에 가닥 머리를 남겨 놓고 동그랗게 틀어 올려 끈으로 마무

리 한다.






★ 제가 좋아하는 머린대요 머리를 중간쯤에 느슨하게 잡으셔서요 잔머리

안나오게요 머리를 뒤로 최대한

뒤로 빼면서 동그라미 만드셔서 위아래로 흔들어주세요

(잔머리안나오도록 주의요망 )




★ 돈이 있으시다면 샤기컷해서 왁스 발라서 다니는것도

좋구요, 바람머리도 좋고,,

그리고 셋팅파마 도 좋아요 저는 셋팅파마해서

붉은갈색으로 염색했는데 아주 예뻐용,,

볼륨펌도 이뿌구,,

 
마른장마가 계속되는 요즘, 변덕스러운 날씨만큼이나 감당하기 어려운 것이 바로 헤어스타일이다. 이럴 때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업헤어 스타일, 즉 올림머리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대중적 스타일의 역할모델이 되는 여자 연예인들이 최근 정수리 가까이 머리를 올려 묶은 일명 ‘상투 머리’를 한 모습으로 각종 미디어에 등장하는 일이 잦다.

이마와 귀까지 시원하게 드러냄으로써 당당한 자신감을 느끼게 하는 이들의 모습은 업헤어 스타일의 새로운 유행을 예감케 한다. 아직도 ‘올림머리’라는 말에 예식장 혹은 파티 장소에나 어울릴 법한 부담스러운 모습을 떠올린다면 올 여름 트렌드를 제대로 읽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 ‘올림머리’에 도전해보자

바쁜 출근길의 머리 모양 연출은 쉽게 마무리할 수 있으면서도 멋스러워야 한다. 도너츠를 올려놓은 듯 머리를 시계방향으로 비틀어 꼬아 올려 고정시키는 방식이 가장 기본이다.

우선 긴 머리를 뒷머리 위쪽에서 묶고 머리끝을 망아지 꼬리처럼 늘어뜨린다 하여 붙여진 이름인 ‘포니 테일 스타일’로 만든 뒤, 묶은 머리를 한바퀴 돌려 꼬아올린 후 핀으로 고정한다. 여분의 잔머리는 ‘고데기’로 불리는 스타일링 기구를 이용해 웨이브를 만들거나 차분하게 펴준다.

요즘 유행하는 헤어 밴드를 함께 하면 세련미를 더할 수 있다. 이때 앞머리는 얼굴형에 따라 정리한다. 둥근 얼굴은 옆가르마를 타서 고정해 주고, 긴 얼굴형이라면 앞머리를 일자로 자른 뱅 스타일로 연출하는 게 어울린다.

연예인들처럼 상투 머리를 하고 싶다면 머리를 좀 더 위쪽에서 모아 같은 방법으로 묶어 주면 되지만, 잔머리 정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헤어 제품이나 핀을 이용해 잔머리를 깔끔하게 머리쪽에 붙이지 않으면 시간이 지나면서 지저분해 보일 수 있다.

■ 데이트ㆍ레저에는 ‘포니 테일’

주말 데이트나 레저 활동에는 발랄하고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포니 테일을 활용하면 좋다. 포니 테일은 깔끔하지만 다소 밋밋해 보이는 것이 단점이다. 따라서 기본 포니 테일 스타일을 연출하고자 한다면 두상을 동그랗고 예쁘게 보이도록 매만지는 것이 포인트다.

자신의 머리 모양을 만져 보고 납작하게 들어간 부분의 머리 속에 촘촘한 꼬리빗을 넣어 아래에서 위로 빗어준다. 이렇게 하면 볼륨감이 생겨 납작한 머리가 동그랗게 보인다.

옆머리는 옆통수에 딱 붙여 심플한 이미지를 만들고, 머리카락을 조금 잡아 남겨둔 채 고무줄을 이용해 머리를 하나로 묶는다. 마지막으로 남겨둔 머리카락을 이용해 묶은 머리를 감아 고무줄이 보이지 않도록 만들면 깔끔하다.

■ 경쾌한 분위기에는 ‘캔디 스타일’

더 경쾌한 모습을 원한다면 한쪽 방향으로 머리를 묶는 일명 ‘캔디 스타일’을 시도해보는 것도 좋겠다. 비스듬히 묶은 머리카락을 고데기로 말아 웨이브를 만든 뒤 손가락이나 빗을 사용해 잘 빗어준다. 스포츠 활동시에는 선캡 등의 소품을 사용하면 한층 감각있어 보인다.

업 스타일을 할 수 없는 짧은 길이의 머리라면 헤어핀이나 반묶음 머리를 활용해보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다. 핀을 꽂아 앞으로 흘러내리는 머리를 한쪽으로 고정시키면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시원하게 여름을 날 수 있다.

여기에 자연스러운 컬을 넣으면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목선을 살짝 넘는 길이의 머리는 반만 묶고 끝부분에 컬을 넣어주면 여성스러우면서 단아한 헤어스타일로 완성된다. 묶은 부분의 잔머리는 실핀으로 마무리한다.

■ 장마철 머리 손질 요령

여름철은 강한 자외선과 더불어 땀과 피지 분비가 활발해 어느때보다 피부 관리와 머리 손질에 신경을 써야 하는 계절이다. 스타일을 만들기에 앞서 일상생활의 모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땀을 많이 흘렸다면 땀이 마르기 전에, 비에 젖었을 때는 즉시 머리를 감는 게 좋다. 그것이 어려울 때는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적당히 닦아낸 후 수시로 빗질을 하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된다.

장마철에는 아침보다 잠들기 전에 머리를 감는 것이 좋다. 높은 습도로 과다하게 분비된 피지와 산성비로 인한 오염물질이 밤 사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머리는 하루에 한 번 감아주는 것이 좋다. 자주 감지 않으면 두피 내 노폐물이 쌓이고 장마철의 높은 습도가 두피 모공의 피지 분비를 촉진시켜 피부염이나 모낭염을 유발, 탈모를 일으킬 수도 있다.
 
 
 
좀 길어요. 저도 마음에 들어서 한번 올려봅니다.점수주시면.....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헉,, 사진이 안보이네요...

이뿐 머리 스타일은,,,

에서 치시면 나와요,.,

이상 허접 답변이였습니다

 

머리묶는거 싫어서 풀고 다니는데요

머리묶는거 싫어서 풀고 다니고 있는데 주위에서 풀고 다니면 머리카락 잘 안자란다고 하더군요 ㅜㅜ 사실인가요?? 머리를 묶던 안묶던 자라는 속도는 같지 않나요????...

매직하고 머리묶는거

제가 일요일에 매직을 했어요 근데 내일 나갈 때 똥머리를 하고 가고 싶은데 머리 묶어도... ㅠㅠ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요즘은 워낙 미용기술도 좋아져서 바로 머리감거나...

머리묶는거 남자가 좋아하나요??

머리묶는거 남자가 좋아하나요?? 예쁜사람은 묶어도, 풀어도 모두 예쁘다는거~ 그날 나한테 잘 어울리는걸 하는게 가장 예쁜 것 같아요

머리묶는거 싫어서 풀고다니는데...

머리묶는거 싫어서 풀고다니는데 풀고다니면 머리카락 묶었을때보다 덜 자라나요???? 아니요 상관없어요. 묶고 푼다해서 머리카락이 덜자라거나 잘자라거나 하지 않아요

머리묶는거

여성분들 운동갈때 머리묶을때요 보통 5:5 가르마 탄 상태에서 그대로 머리 넘겨서 묶으시나요ㅡ? 아님 본인이 원래하던 머리넘겨서 묶으시나요? 제대로 꾸며본 적도 없고...

머리묶는거

... ■ 경쾌한 분위기에는 ‘캔디 스타일’ 더 경쾌한 모습을 원한다면 한쪽 방향으로 머리묶는 일명 ‘캔디 스타일’을 시도해보는 것도 좋겠다. 비스듬히 묶은 머리카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