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뮤트톤 염색약 비율

쿨 뮤트톤 염색약 비율

작성일 2020.05.22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제가 애쉬 핑크+바이올렛을 섞으려고 하는데 집에서 셀프염색으로 하려고 하는데 염색약이랑 염색약 비율 추천해주세요! 그리고 쿨 뮤트톤이 어울릴만한 염색도 추천해주세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 답변하기에 부족한 정보: 기존 머리색

→ 웰라 콜레스톤 차트 12/00 보시고 그 정도의 백금발에서 시작한다고 가정하겠습니다. 일반적인 굵기의 자연모에서 2-3번정도의 적절한 탈색을 통해 도달할 수 있습니다.

○ 목표하는 색: 애쉬한 적보라(퍼플)색

- 부가설명: 대체적으로 색을 섞을 필요가 없습니다. 핑키쉬한 계열은 대체적으로 그 자체로서 예쁜 색이 있는 걸 쓰지 않고, 섞어서 만들어낸다면 색이 지나치게 탁하게 표현됩니다. 주로 한 색을 정하고 약간만 다른 색을 첨가해서 조정하는 편입니다.

- 방법 1: 밀본 srMV(시어모브)를 기반으로, 후기를 이것저것 검색해보시고 좀 더 핑키쉬하게 만들고 싶다면 srMP(시어모브핑크)를 조금씩 섞어주세요. 8-9레벨선을 추천합니다. 가장 추천하는 제품이지만, 포뮬러가 조금 오래되어 물빠짐이나 손상 등에서 조금 꺼려질 수 있습니다.

- 방법 2: 시세이도 P(핑크)를 기반으로, 약간씩 V를 섞어주세요. 7-8레벨선을 추천합니다.

○ 이외 색 추천

- 유지력 측면에서는 사실 애쉬한 블랙/다크브라운만한게 없습니다. 유지력 좋은 다크 애쉬브라운 원하신다면 호유 보카시컬러 소프트그레이 < 찾아보세요.

- 다양한 패션 컬러(여름뮤트 이외의 주변 색상)와의 연결감을 고려하자면 애쉬퍼플에다가 브라운을 섞은 코코아 컬러도 괜찮겠습니다만, 역시나 유지력은 별로입니다.

- 사실 제일 만만한 컬러는 애쉬퍼플/애쉬핑크 계열입니다. 애쉬블루 계열은 오히려 중간에 카키로 빠지다 보니 정말 애매하게 됩니다. 머리쪽에 카키가 있는 게 영 배색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쿨 뮤트톤 염색약 비율

제가 애쉬 핑크+바이올렛을 섞으려고 하는데 집에서 셀프염색으로 하려고 하는데 염색약이랑 염색약 비율 추천해주세요! 그리고 쿨 뮤트톤이 어울릴만한 염색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