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스킨 사업을 하고 있는 지연입니다.^^
바디 갈바닉 기기를 갖고계셨는데, 고장이 나서 A/S를 받고싶으시군요...
먼저 질문자님의 글을보면~
질문) 원래는 뉴스키너분이 계셨는데 그만두시고 연락이안되는데
바디갈바닉 기계가 고장이나서as받아야하는데 어디서 받아야하는지를 모르겠어요 어떻게 하는건가요?
★ 바디 갈바닉을 구입한 뉴스킨 사업자분께서 어떤 사정으로 인해 사업을 하지않으셔서 도움을 받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에대해 물어보지 못하시는 불편함이 있으시겠어요.ㅠㅠ
우선 갈바닉을 A/S 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우편, 본사 방문, 화상A/S... 하지만 이런 다양한 벙법 전에 갈바닉의 상태와 본사와의 통화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렇지만 이런 과정을 혼자하시는 것보다 저와 같은 뉴스킨 사업자의 도움을 받으신다면 보다 더 정확하게 빠르게 A/S를 받으실 수 있으실거랍니다.^^
질문자님께서 현재 갖고 계신 바디갈바닉의 고장의 부분이 어떤것인지, 어떤 부분에 대해 A/S를 받고싶으신지 안다면 더 자세한 도움을 드릴 수 있답니다.
또한 필요하시다면 바디갈바닉의 더 다양한 활용도에 대해서도 알려드릴 수 있으니...
적절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위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필요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