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독시의 김독자랑 화산귀환의 청명이 싸우면 누가 이기나요?

전독시의 김독자랑 화산귀환의 청명이 싸우면 누가 이기나요?

작성일 2023.08.16댓글 5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전독시의 김도게자랑 화산귀환의 마교의 아이 청명이랑 싸우면 누가 이기나요?
제가 둘 다 좋아하는 웹툰이고 장편소설이라는
공통점도 있어서 재밌을 것 같아서 적습니다.
일단 다른 웹툰끼리 세계관도 다르고 고려할 부분이 많아서 비교는 잘 안 되겠지만 재미로만이라도 궁금합니다.
일단 둘다 웹툰의 주인공들이고 제가 생각하기로는 비슷할 것 같아서 물어봅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다른 답변은 ai이니 무시하시구요

김독자가 이겨요. 이미 김독자 웹툰 시점에서도 인간의 상식에서 벗어난 상태에요. 원작 소설 기준으로 따져도 그렇고.

그리고 청명이가 왜 마교의 아이입니까? 제대로 보신 거 맞으신지?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웹툰을 좋아하는 학생 해온입니다.

전독시의 김독자와 화산귀환의 청명은 모두 강력한 주인공들입니다. 김독자는 '독자'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무공에 뛰어나고 책략도 뛰어납니다. 청명은 '마교의 아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검술에 뛰어나고 기백도 강합니다.

두 사람의 싸움이라면, 김독자가 약간 유리할 것 같습니다. 김독자는 청명보다 무공과 책략이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청명도 검술과 기백이 뛰어나기 때문에, 싸움은 쉽게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결국 누가 이길지는 두 사람의 실력과 운에 달려 있을 것입니다.

열심히 답변했어요. 답변확정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어요 ^^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전독시의 김독자와 화산귀환의 청명이 싸웠을 때, 이긴다고 단정짓기는 어렵습니다. 이 두 작품은 서로 다른 세계관과 설정을 가지고 있으며, 주인공들의 능력과 특징도 다릅니다.

전독시의 김독자는 전투 경험이 풍부한 전사로서, 검술과 근력을 바탕으로 싸움을 벌이는 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에 화산귀환의 청명은 마법과 요술을 다루는 마법사로서, 다양한 마법과 마법 무기를 사용하여 싸움을 벌이는 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싸움의 결과는 각 작품의 설정과 스토리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두 작품의 세계관과 설정을 고려하여 각각의 주인공이 가진 능력과 특징을 분석하고, 상황에 따라서 승부를 가를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팬들의 상상력에 맡기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소설이든 웹툰이든 김독자가 이길거 같지만 청명이가 어떤 몸인지에 다를 수도 있을거 같아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웹툰기준 이라면 잘모르겠지만 소설 기준잇나면 김독자 입니다

화산귀환의 청명이 싸우면 누가 이기나...

전독시의 김도게자랑 화산귀환의 마교의 아이 청명이싸우면 누가 이기나요? 제가 둘 다 좋아하는 웹툰이고... 다른 답변은 ai이니 무시하시구요 김독자가 이겨요. 이미...

성좌와 김독자싸우면 누가 이기나요

1.소설 완결기준으로 성좌와 김독자싸우면 누가 이길 확율이높나요 2.은밀한 모략가와 김독자싸우면 누가이기나요 3.은밀한 모략가 정체가 뭔가요 4.도깨비왕과...

화산귀환 청명이랑 나혼렙 성진우랑 싸우면

화산귀환 청명이랑 나혼렙 성진우가 싸우면 누가 이기죠?아무래도 엄청 힘 씬 청명이가 이기지 않을까요?솔직히 성진우 청명이보다 약하지 않아요? 청명이 우주 부술 수 있다면...

화산귀환 청명

청명의 무위가 궁금해졌습니다 1.화산파 제자 장로들 모두와 청명이 붙으면 누가 이기나요 화산파(청명제외)vs청명 2.화산오검과 청명이 싸우면 누가 이기나요 화산오검...

화산귀환 청명vs99강화나무몽둥이 주인공

네이버웹툰 화산귀환 청명이랑 99강화나무몽둥이 주인공이 진지하게 싸우면 누가 이기나요? 여기서 99강화나무몽둥이 주인공은 청명이와 같은 공간에 있어도 그 능력을 다...

귀칼vs.물위의우리vs.화산귀환

귀칼 카마도 탄지로,토키토 무이치로랑 물위의우리 한호주랑 화산귀환 청명 네 명에서 싸우면 누가 이기나요? 1. 무기 들고 싸웠을 때 2. 무기 없이 몸으로 싸웠을 때. 두 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