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김치냉장고중간칸이 센서작동이 안되

삼성김치냉장고중간칸이 센서작동이 안되

작성일 2021.07.14댓글 5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삼성김치냉장고중간칸이 센서작동이 안되네요?
작동이 안되서 김치칸에서 물이흐로네요 ㅠ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는분 도와 주세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고장난 거면 A/S 밖에 답이 없습니다ㅜㅜ

현재는 수리전까진 중간칸의 음식물을 다른 곳으로 다 옮기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온라인공식인증점 (주)현성전자입니다.

삼성전자 제품이시라면 삼성전자서비스센터 1588-3366으로 연락하셔서 A/S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삼성전자 온라인 공식파트너인 저희 (주)현성전자는 삼성 냉장고, 에어드레서, 김치냉장고, 비스포크, 양문형 냉장고, 일반냉장고, 에어컨,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청소기, 전기레인지 등 삼성전자 정품만을 판매하고 있으며, 고객님께 맞는 제품을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삼성 비스포크 RQ32A7602AP 김치냉장고 1도어 319리터 제품 추천드립니다.

​​현성전자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삼성기사님이 전국(일부지역 제외) 어디든 방문하여 직접 배송 및 설치(일부상품 제외)를 무료로 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이상 시 교환 및 반품등 삼성전자 서비스센터(1588-3366)에서 처리가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더욱 많은 상품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 http://shop.11st.co.kr/store/hs51987?pdpPrdNo=1974174448

​G마켓 : http://minishop.gmarket.co.kr/hs51987

옥션 : http://stores.auction.co.kr/hs51987

쇼핑 : https://smartstore.naver.com/hs51987

​카카오톡 상단에 있는 검색창 터치 후 '현성전자' 검색 후 친구 추가를 하시면 실시간 상담과 행사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구매 전 삼성공식인증점 마크와 판매처 현성전자를 꼭 확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온라인공식인증점 (주)문성전자입니다.

쓰시고계시는 냉장고 브랜드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전화상담 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엔지니어 방문요청 하셔야할것같습니다.

혼자서 잘못된 방법으로조치를 하시다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있으니, 서비스센터를 통해 조치 받으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삼성전자 제품이시라면 삼성전자서비스센터 (1588-3366)으로 연락하셔서 빠른조치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쇼핑 : https://smartstore.naver.com/anstjd1509

11번가 : http://shop.11st.co.kr/store/guswjswk

G마켓 : http://minishop.gmarket.co.kr/munsung

옥션 : http://stores.auction.co.kr/munsung

저희 문성전자는 삼성전자 온라인공식인증점입니다.

가전제품 구매시 삼성전자물류센터 기사님께서 직접 배송 및 설치를 무료로 해드리고 있으며(일부품목제외)

설치장소에 있는 폐가전 무료수거 가능하며, 사다리차도 무상지원 해드리고있습니다.

(단, 빌트인, 정수시설, 업소용 냉장고는 수거 불가능합니다.)

또한, 삼성서비스센터에서 A/S 받으실 수 있는 삼성전자 정품 제품입니다.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푸드쇼케이스, 제트청소기, 유선청소기 등 여러모델을 판매하고 있으니,

들어오셔서 마음에 드시는 제품 구경해보시고 마음에 들거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문의글 남겨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삼성공식 인증점 (주)평강프라자 입니다.

직접적으로 해결하시기 보다는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상담 받아보시고 그래도 처리가 안되면 전문기사님 방문점검을 받아보시

는게 가장빠르고 정확한 방법으로 보여집니다.

삼성 온라인 공식인증점인 저희 (주)평강프라자에서는 삼성냉장고

비스포크,패밀리허브, 셰프컬렉션, T9000, H9000, 일반냉장고등 다양한

상품을 추천,판매하고있어 고객님의 다양한 선택를 충족 시켜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오시면 더욱 다양한 상품도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11번가 : http://shop.11st.co.kr/store/pkplaza?pdpPrdNo=2042414101

G마켓 : http://minishop.gmarket.co.kr/pkplaza

옥션 : http://stores.auction.co.kr/pkplaza

저희 평강프라자는 삼성 온라인 공식인증점이며 삼성 정품 가전제품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삼성기사님께서 직접 배송 및 설치(일부상품제외)를 해주시며 무료배송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구매하시기 전 우측 상단의 공식파트너 로고를 꼭! 확인하세요.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생활가전 입니다.

제품 사용 중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적어주신 내용 만으로는 가이드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엔지니어 방문을 통해 제품 점검 및 조치를 받으시는게 좋으실거 같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로 전화주시거나 (1588-3366)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로 접속하시어 서비스 접수 진행 부탁드립니다.

www.samsungsvc.co.kr

감사합니다.

삼성김치냉장고 a/s가 엉망........

삼성김치냉장고 산지 얼마 되지 않아 왼쪽이 작동 되지 않아 a/s 두번이나 받고... 이익에 혈안되여서,,사후 AS관리가 제대로 안된 모양입니다,, 온도 센서 사딘을 보여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