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쿠팡으로 2일 전(금요일) 배송받은 상품이 불량으로 보이는군요.
먼저, 쿠팡 앱에서 간편하게 불량 교환/환불을 신청해보세요.
**쿠팡 불량 교환/환불 신청 방법:**
1. 쿠팡 앱 실행 후 마이 쿠팡 > 주문 목록에서 불량 상품 주문 선택
2. '주문 상세' 페이지에서 '불량 교환/환불' 버튼 클릭
3. 불량 증상 선택 후 사진 첨부 (선택)
4. 교환/환불 원하는 방법 선택
5. 신청 완료
**서비스센터 방문 수리:**
* 제품에 따라 쿠팡에서 직접 수리 지원을 해주기도 합니다.
* 쿠팡 고객센터(1577-1577)에 문의하여 제품 수리 가능 여부를 확인하세요.
* 제품에 따라 A/S센터 방문이 필요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쿠팡에서 A/S센터 연락처를 안내해 드립니다.
**주의 사항:**
* 제품 구매 후 7일 이내라면 무상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 7일 이후라면 제품 상태에 따라 유상 수리 또는 교환/환불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제품 박스, 설명서 등 부속품을 함께 보내주세요.
**추가 정보:**
* 쿠팡 고객센터: <유효하지 않은 URL 삭제됨>
* 쿠팡 불량 교환/환불 정책: <유효하지 않은 URL 삭제됨>
**팁:**
* 불량 증상을 자세하게 설명하고 사진/동영상 첨부하면 신청 처리가 더욱 신속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질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