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후유증+학교생활 질문

코로나 후유증+학교생활 질문

작성일 2022.04.25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저번주 화욜에 자가격리기간 끝남.

코로나 걸린 기간에는 자면 죽어서 못 일어날까봐 무서울 정도로 많이 아팠음.

격리 끝나고도 많이는 아니지만 등교를 하기에는 몸상태가 벅참.

아침마다 열나고 기침을 무슨 토하는 거처럼 격하게 해서 가슴통증도 있고 두통도 심함.그리고 몸도 계속 쳐지고 힘이 없음.


학교를 아픈거 때문에 많이 빠져서 고민이에요..

생리기간에 병결.환절기마다 몸살감기 때문에 병결.장염+위경련 때문에 병결.자전거 사고땜에 다리 다쳐서 병결.코로나 땜에 병결... 다 합쳐서 거의 한달은 병결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그리고 몸이 아플 때 정신적으로도 많이 상태가 안좋아요..우울증 약도 반년정도 복용했었구요.
(사람들이 많은 곳에 아프거나 컨디션이 안좋으면 너무 심하게 괴로움.사람들이나 주변 소음만 들려도 식은땀나고 스트레스 때문에 미칠거 같음.)

코로나 후유증이 너무 심해서 몸도 아프고 정신도 피폐해져서 쉬고싶어요..

솔직히 학교생활도 좀 힘들고 괴로워요...주변이 이상하면 모르겠는데 나 스스로가 적응 못하고 괴로워하는게 현타도 많이 오고 힘듭니다.

저는 웹툰작가나 일러스트레이터가 꿈입니다.
주변에서 그걸 진로로 하더라도 학교는 다녀야하지 않겠냐고 하는데,제 상태가 이러다보니 학교생활도 제대로 못하고 그렇다고 공부를 하는것도 아니니 시간낭비도 심하고 고작 이러려고 나를 점점 아프게 하는건가_현타도 많이 와요.

마음 같아서는 자퇴를 하고 신체랑 정신도 집중해서 치료하고 작가 준비를 하고싶은데..괜찮을까요..

어머니한테 말하는게 두렵지만 작년에 비슷한 걸로 대화했던 결과 혼자서 끙끙거리면서 반년을 있는것보다 한번 크게 저질러서 말하면 어떻게든 해결이 되는걸 경험하고는 자퇴 얘기도 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부모님과 솔직히 마음을 털어놓고 이야기해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코로나 후유증+학교생활 질문

... 사람들이나 주변 소음만 들려도 식은땀나고 스트레스 때문에 미칠거 같음.) 코로나 후유증이 너무 심해서 몸도 아프고 정신도 피폐해져서 쉬고싶어요.. 솔직히 학교생활도 좀...

중3 여학생 건강 악화

... 쯤 코로나랑 독감에 같이 걸렸었어요 그렇게 한번 엄청... 그래서 학교 생활도 너무 힘들고 스트레스 받아요... 심한 질병을 겪었을 때 후유증이 따를 수 있습니다. 후유증은...

7월 26일에 화이자 1차 맞은 고3

... 부작용과 후유증이 없었습니다 또 월요일에 2차 맞으러... 괜히 학교 생활에 문제 생길거 같아서... 어쩌죠.. 질문... 현재의 코로나19 백신은 면역력이 약한 사람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