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티라인에 습진?같이 계속 가려워요

팬티라인에 습진?같이 계속 가려워요

작성일 2023.06.27댓글 5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여고생인데 증상이 한 몇주전부터 오래되어서 계속 거기 부분이 가려워요. 두드러기 같은것도 나고요. 요즘 날씨도 습해지고 더워서 더더욱 간지늘 때가 많아요. 병원 가야할것 같은데 산부인과를 가야하나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그 부분은 남녀노소 없이 특히 여름철이면 심해집니다.

가볍다면 약국에서 완선 연고를 사서 발라 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심하고 손으로 막 긁어 댈 정도라면 피부과를 방문해서 진료후 약 처방을 받아 약을 먹으면서 바르는 것을 동시에 해야 효과가 좋습니다.

통풍이 중요한데 꽉 끼는 옷을 입지 말고 , 외출해서 귀가한 뒤에는 통풍이 잘 되는 통이 큰 반바지로 갈아 입으세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네 더운 여름날 땀도 많이 흘리고 그러다 보니 습해서 습진 등으로 세균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바로 산부인과 내원 하셔서 진찰해 보시는게 가장 최선책 입니다.가벼운 증상일때 미리가서 치료받아 나으시기 바랍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습진 등으로 세균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사타구니 습진입니다

사타구니 습진은 해당 부분의 피부가 진균에 감염되어 나타나는 질병으로서 일반적으로 남자들에게서 많이 발병하는 경향이 있었으나 요즘에는 여자들에게서도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사타구니는 살이 접어 만나는 부분이고 땀이 잘 나며 습기가 잘 형성되기 때문에 세균이 어렵지 않게 그 수를 늘릴 수 있는 부분이므로 사타구니 습진이 쉽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타구니 습진을 치료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순환에 문제가 있는 것을 케어하고 우리 신체의 면역력을 향상시킴으로써 피부조직을 다시 만들어 내는 과정이 필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사타구니 습진 치료방법으로 만성으로 진행된 상황이라면 일반적인 연고를 바르는 것으로는 호전되는 것을 기대할 수 없고 다시 발병하는 경우가 다반사기 때문에 신체 전체적인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해당 부분에 꽉 끼는 의류를 입는 것을 자제하고 될 수 있으면 공기순환이 잘 되는 크기와 소재의 의류를 입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와 더불어 사타구니 습진 치료방법으로 씻은 다음에는 해당 부분이 건조해지도록 케어해주고 간지럽더라도 긁는 것은 자제해야겠습니다.

기타 다른 고민등은 이미지를 클릭하시거나 1:1질문을 통해서 질문 남겨주시면 성심껏 상담해드리겠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해당 부위는 습진이 빈번하게 발생하는 곳으로 요즘같이

더운 여름철에 더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피부질환은 대부분 면역성 질환과

관련이 깊습니다. 한번 피부질환을

앓게 되면 같은 증상으로 재발 되어질

확률도 높다보니, 평소에 자가면역 관리에

더욱이 신경을 쓰도록 하셔야합니다.

습진,아토피,건선 등 피부질환 관련해서

한의학 박사가 15년 오랜기간 연구 끝에

개발된 100% 천연성분에 한방오일을

꼭 한번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효과가

워낙 뛰어나 워낙 유명한 곳인데요~

한고 또는 한고비방 이라고 검색해

보시면 다양한 피부질환 치료하시는데

큰 도움이 되실거 같습니다^^

습진, 몇달정도 되었는데 팬티라인...

몇달정도 되었는데 팬티라인 안쪽으로 너무 간지러워서... 최근 날씨가 추워지니 그나마 좀 낫긴한데 계속 긁다보니... 사타구니 습진은 무좀과 같이 연관되어서 나타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