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어느날 부터 피부가 뒤집어져서

갑자기 어느날 부터 피부가 뒤집어져서

작성일 2019.03.21댓글 3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갑자기 어느날 부터 피부가 뒤집어져서 사진처럼 여드름도 많이나고 건조해졌어요ㅠㅜ 푸석푸석하달까.. 제가 여드름은 많이 안나는 편인데 이번에 제일 많이 난거 같아요.. 제가 아토피도 있거든요..

그리고 콧볼 구석? 쪽에 여드름같이 빨간 흉터? 같은거 없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관리법이나..

추천하는 제품이 있으면 알려주세요ㅠㅠ 비싸진 않는걸로..






#갑자기 어느날 #어느날 갑자기 서울은 #어느날 갑자기 서울은 픽시브 #어느날 갑자기 남자친구가 사라졌다 #어느날 갑자기 작전이 보인다 #어느날 갑자기 서울은 디시 #어느날 갑자기 공주가 되어버렸다 #어느날 갑자기 세번째 이야기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 #어느날 갑자기 서울은 안새봄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자극성 피부염에 여드름양 발진이 동반된것으로 보입니다.

피부과 가셔서 약과 연고 처방받으시기 바랍니다.

피부염 회복되는 동안 계면활성제가 적은 폼클렌징으로 세안하시고, 스킨사용중단하시고 보습제 충분히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스크럽제. 필링제품 사용금지입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푸석푸석 하다는걸로 보아 피부장벽이 손상된게 원인아닌가 싶습니다.
피부장벽은 피부을 보호하는 가장 겉껍질입니다. 외부의 유해물질에게서 보호해주고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지 않게 막아 항상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하게 해주는 부분이죠.

하지만 여러 이유로 피부장벽이 손상되기 시작하면 피부의 수분 손실량이 커지게 되며 푸석푸석하고 건조함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그때 수분을 잃어 죽은 각질이 빨리 탈락되지 못하고 모공을 막게 되면, 안쪽에서 곪아 여드름이나 뾰루지 같은 염증이 생기게 됩니다. 

아마 질문자님이 이런 과정을 거치게 되며 피부가 뒤집어 진게 아닐까 싶네요.
결국 피부장벽의 손상이 피부가 뒤집히게된 근본적인 원인으로 보이기 때문에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만든다면 다시 건강한 피부로 돌아올 수 있을듯 합니다.

피부장벽의 주 성분은 세라마이드 입니다. 세라마이드가 피부장벽에서 점점 줄어들때 피부장벽이 손상되는 것이므로 세라마이드를 보충시키는게 좋습니다.
세라마이드가 화장품 속에 들어있는걸 많이 보셨을건데, 사실 화장품 속 세라마이드는 피부층을 뚫고 들어가 직접 피부장벽을 구성할 순 없기 때문에 직접 섭취해 보는걸 권장드립니다.

최근 곤약감자에서 얻어낸 곤약감자 세라마이드가 그 효과를 입증했습니다.
피부장벽이 개선된다는걸 확인하려면 피부의 수분 손실량을 알아보면 되는데 시세이도의 인체적용시험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12주간 곤약감자 세라마이드를 꾸준히 섭취한 실험군이 비섭취군에 비해 현저히 피부 손실량이 줄었다는걸 결과를 알 수 있었던거죠. 

피부가 푸석거리고 트러블이 생기는 원인은 피부장벽에 달려있습니다. 피부장벽이 튼튼하지 않다면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쓰고 수분을 채워봐도 밑빠진 독에 물붓기나 마찬가지니 피부장벽을 개선시켜주는 세라마이드를 보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밖에 피부 푸석거림이 나타난다고 했으니 피부장벽을 개선할때 히알루론산, 콜라겐, 엘라스틴 같이 수분과 탄력을 보충시켜주는게 좋습니다. 엘라스틴은 가다랑어 엘라스틴이 흡수가 빠르고 효과가 좋으니 참고하세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빨리 없애는 방법은 다양하게 존재합니다만 추천해드리고 싶지않습니다. 잘못해서 흉터가 남을 경우 그것만큼 더욱 걱정을 크게 만들 우려가 있기때문이죠. 

                       
 여드름, 여드름 흉터, 여드름 자국은 짜거나 치료를 받거나 해서 접근하는 것보다도 근본적인 원인을 알고 그 원인에 대한 자연적 치유법이 흉터도 남지 않고 깨끗하게 호전이 됩니다!      


 여드름은 피부의 피지선, 염증성 질환을 의미합니다. 보통 피부에서 붉게 나타나는데, 유형은 약 50여 가지에 이른다고 합니다. 잘못된 화장, 스트레스, 성 호르몬, 데모덱스균 환경 등이 여드름의 요인들이라할 수 있습니다.         

          

 몸에 열이 많거나 독이 있어서 나타나는 것, 심부온도나 체온조절기능의 저하로 인하여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현재 밝혀져 있는 논문과 과학 사이언스 저널에 의하면 대게는 사춘기 때 일어나는 것은 테스토스테론의 분비량이 많아져 이에 반응하는 것이 일반적이죠. 대부분 사람의 경우 그 반응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줄어들게 되기도 하고 그저 남아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는 장내면역체계 중 IgE항체가 많아서 생기는 문제로 심한 경우 성인을 넘어서도 유지되는 사례라 할 수 있죠.        

        

 여드름의 발병기전은 설명이 좀 어렵지만 전형적인 Th2 type inflammatory disease로 정의 되어 집니다. 이는 여드름의 시작에 있어서 Th2 immune response가 중요한 기능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항원인 allergen이 피부를 통해 체내로 유입되면 피부에 위치하고 있는 항원제시세포를 이를 인지하고 그에 반응하게 됩니다. 이때 allergen은 특이적으로 Th2 type immune response를 유도하게 되고 Th2 type의 싸이토카인이 발현하여 히스타민의 분비를 촉진시키고 IgE항체의 생산을 촉진하게 됩니다. IgE항체는 여드름의 발생에 관여하는 면역글로불린으로 알레르기질환, 아토피, 천식, 비염 등이 일어날 경우 IgE항체가 측정된다.





→ IgE항체를 줄이기 위해서(여드름 치료를 하기 위해서)는 IgA항체가 인체내에 필요로 한다.


  고로 IgA항체의 유도(여드름 개선)는 김치에서 추출한 강력한 유산균의 복용을 통해 치료 효과가 아주 뛰어나고 확실하다고 합니다.


 장내 환경과 피부와 뇌는 서로 밀접한 삼각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장내 환경이 중요한 이유는 장내 세균이 4조에 가까운 무수히 많은 수가 존재 합니다. 그 만큼 면역세포도 다양하게 존재하는 데 IgE항체의 증가는 아토피, 알레르기질환, 천식, 비염을 유도하게 되는 것입니다.

      
  유산균이 장내로 들어오게되면 IgE항체를 유도하는 나쁜 박테리아들을 항균작용하고 장벽을 감싸주어 장벽의 길이가 정상인의 길이로 돌아오면서 배변활동이 원활하게 되어 지고 여드름은 자연스럽게 치유가 되고 뇌에서는 행복의 호르몬인 세로토닌의 분비가 촉진되어 피부는 피부대로 깨끗해지고 기분이 좋은 마인드로 건강이 챙겨지게 되는 것입니다!


 강력한 유산균은 내산성, 내담즙성, 장도달성, 장 정착성 이 모두가 안정적이고 확실하며 Th2 type immune response의 균형을 바로 잡아주어 장염, 설사, 변비, 복통, 아토피, 지루성피부염, 여드름, 알레르기성피부염, 비염 등을 자연스럽게 치유하고 면역을 잡아주기 때문에 유산균의 섭취를 통해 치유와 예방이 되는 것입니다!


밑에 사진과 같이 유산균의 복용을 통하여 좁쌀여드름과 화농성여드름이 실제 치유가 나타나고 있는 자료입니다.








(자세한 것은 네임카드를 참고하세요.)


 여드름은 치료를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먼저 원인을 알고 그 원인에 대한 자연적인 치유방법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치유하는 것이 피부에 흉터도 안남고 깨끗하게 낫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저의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 답변 답변확정 부탁드립니다.

네임카드를 꼭 확인해주세요!

피부과 약 성분

제가 이번에 처음으로 피부과를 가게 되었는데요, 갑자기 어느날부터 피부가 뒤집어져서요ㅠㅠ 스킨케어도 원래랑 똑같이 했는데 이유를 모르겠어요.. 먼지 알레르기면...

마스크 접촉성 피부

... 자꾸 피부가 다시 뒤집어져서 너무 고민이고 스트레스 받아요ㅠㅠㅠ 저처럼 접촉성... 환자분들은 '어느 날 부터 갑자기 깨끗했던 피부가 뒤집어졌다'고 얘기하시지만 실은...

못생겨서 살기 싫을때

... 저도 남의 시선을 많이 의식하는 편인데 어느날 갑자기 피부가 너무 뒤집어져서 누구한테는 별것도 아닌데 저는 뭔 우울증 환자마냥 짜증내고 그랬어요 연예인들 졸업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