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장애.. 상담 받아봐야할까요

불안장애.. 상담 받아봐야할까요

작성일 2024.05.01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22 여자입니다
어릴때부터 좀 성격이 예민했어요 밖으로 표출을 하진 않고 끙끙 앓고, 남의 시선 엄청 신경쓰고요 거절도 잘 못하는 성격이었고 고등학교 때까지는 학교가 힘들었던게 너무 예민해서 소화가 하루종일 안되는게 너무 힘들었어요 배에 가스가 가득 차고,, 지금은 대학생이라 그래도 힘든건 많이 못느껴요
고2때 학업에 대한 불안이 너무 심해서 공황발작으로까지 가서 정신과 약을 먹었습니다 엄청 심하진 않아서 약도 제대로 안먹었어요.. 몸에 안좋을거같아서요 지금은 공황발작은 없는데 가끔 갑자기 심장이 너무 빨리 뛰거나 숨이 턱턱 막힐 때가 있어요 예를들어 갑자기 시끄럽고 사람 많은 콘서트장에 가거나, 화가 너무 나는 상황에도 그러고요..
성인 되고는 미주신경성실신도 몇번 했고,, 요즘 시험 기간이라 밤새고 밥도 잘 못챙겨먹어서 실신 전조증상을 몇번 겪었는데 시험 끝나고 안좋은 상태로 술을 마셨어요 한잔 먹고 너무 힘들었는데 순간 죽을 것 같은 불안감에 휩싸여서 심장 엄청 뛰고 힘들었습니다.. 정말 심ㅂ장쪽에 문제가 있는건지,, 머리아파도 진짜 뇌출혈 아닌가도 생각하교요
진짜 공부하는게 너무 힘듭니다 안하고 살수가 없는건데 과제 하나씩 쌓일때마다 불안감도 같이 쌓여가요 과제 마감일이 일주일 남았는데 지금당장 해결하는게 아니면 저는 마감일까지 내내 불안해합니다


#불안장애 상담 #불안장애 상담 사례 #상담심리 불안장애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기본적으로 불안장애가 상당히 심한편으로 보여지네요..

그로인해서 공황장애, 사회공포증, 과민성대장증후군 같은 병들이 발생한듯 싶구요.

그동안 참 힘들었을텐데 어찌 병원도 잘 안가면서 버텼는지요..

그정도면 상당히 심한편 입니다.

님은 어려서부터 항상 불안하고 힘든것을 참으며 살아왔기에 그게 힘든건지도 모를겁니다..

근데 정상인 입장에서 보면 정말 괴로운 상태라는걸 알았음 좋겠네요.

사실 고등학생때 병원을 꾸준히 다녔어야 했습니다..

정신질환은 나이를 먹을수록 치료가 안되요. 오히려 점점 더 심해지고 만성화 됩니다.

지금도 공황장애가 있고 미주성 실신에 범불안장애 까지.. 너무나 괴로울것 같습니다..

아마 부모님중에 무서운분이 계신가 보네요.

어려서부터 자주 혼나고 억압당하면서 자라면 님처럼 되거든요..

또 부모가 자주 싸우거나 무서운 분위기에서 자라면 그렇게 됩니다.

그러니 가능하면 독립먼저 하세요. 계속 무서운 환경에 있으면 절대로 치료 안됩니다.

아무리 병원다녀도 치료 안되요. 그러니 독립하시고..

오늘 당장 병원에 가보길 바랍니다.

그리고 대학에 상담센터는 무료니까 꼭 가서 상담을 받아보길 바라네요..

그정도 불안장애면 최소 5년 이상 치료 받아야 합니다.

가능하면 불안한 일들을 피하시길 바랍니다.

불안장애.. 상담 받아봐야할까요

... 그리고 대학에 상담센터는 무료니까 꼭 가서 상담받아보길 바라네요.. 그정도 불안장애면 최소 5년 이상 치료 받아야 합니다. 가능하면 불안한 일들을 피하시길 바랍니다.

만나서 상담 받아봐야 할까요?

광교이혼전문변호사 만나서 상담 받아봐야 할까요? 결혼하고서 10년동안 와이프가 돈관리 하고 있었는데 도박에 빠져서 사채빚까지 끌어서 썼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