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함,복통,속쓰림

체함,복통,속쓰림

작성일 2023.01.04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제가 원래 소화기관이 좋지는 않아서 1년에 한 번 체하기는 했는데 3주 전에 체했는데 또 체했어요.
평소랑 달랐던 점은 원래는 계속 울렁거려서 무슨 음식물인지 보이는 토를 하고 몸살 증상이 생겨서 열 나고 오한이 생기는 게 끝이었습니다.

근데 3주 전이나 오늘이나 먹은 지 8시간은 지난 음식물을 형태를 알아볼 수도 없는 액체로 토합니다.(냄새로 구별은 됐어요) 그리고 그 음식을 먹은 후에 체한지도 모르고(약간 속이 안 좋긴 했음) 또 먹었던 그 음식물은 형태 알아보게 토하고요. 중간에 엄청 쓴 맛이 난 거 보면 위액까지 나오는 거 같고 점점 나오는 음식물도 없는데 계속 꺽꺽 거리면서 소량의 액체만 토합니다. 그리고 토하면서 트림이 계속 나오기도 합니다.
더 이상한 건 속이 갑자기 확 쓰리다가 윗배를 쥐어짜듯이 아픕니다. 중간에 설사를 하기도하고 다시 토하고 괜찮아졌다가 다시 속이 쓰리고 다시 윗배가 아픈 걸 반복하다가 끝납니다.

그냥 단순히 체한 게 아닐수도 있나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소화불량을 확실하게 치료하는 놀라운 만병통치 비법.

소화불량을 단순한 위장병으로 대부분 알고 있지만 사실 엄밀히 따지면 심장 장애입니다.

그 증거로 온전한 음식을 먹었어도 그 음식이 상했다고 하면 거의 모두 배탈 설사가 납니다.

그 이유는 위장은 물론 소장의 길이가 7~8m나 되고 대장도 1.5~2.0m가 되어 소화시 심장에서 혈액을 기준치인 25% 이상을 공급받아야만 제대로 소화를 시킬 수가 있는데 지나치게 스트레스를 받아 심장의 혈액이 대부분 뇌로 허비되어 공급될 혈액이 너무 부족하여 위와 장이 마비가 될 정도로 기능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바로 이 현상이 체한 것으로 모든 소화관련 증상은 스트레스를 받아 피가 뇌로 흡수되어 심장이 위와 장으로 혈액 공급을 정상적으로 못해 발생합니다.

그러므로 신경이 예민한 사람들은 100% 모두가 소화불량에 시달리고 각가지 질병에 허덕이지만 신경이 완만한 바보들은 식사를 아무리 많이 해도 소화불량이 없고 모두 건장한 것입니다.

님의 증상도 스트레스를 받아 혈액이 뇌로 아깝게 허비되어 소화기로 공급될 혈액이 부족하여 발생한 것으로 사료됩니다.

그런즉 가장 좋은 치료법은 항상 사랑하여 매사에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는 것입니다.

그러면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마음이 평안해지므로 심장의 혈액이 보존 됩니다.

뿐만 아니라 뇌하수체에서 모르핀보다 300배의 위력이 있어 모든 통증을 치료하고 암까지 물리치는 엔도르핀을 비롯하여 도파민,세라토닌..등 사랑의 호르몬들이 생성됩니다.

따라서 에너지가 충만하여 온몸으로 충분히 공급하므로 소화불량은 물론 모든 만병이 다 치료됩니다.

누구나 사랑을 하면 긍정적인 사고가 생겨 마음이 흐뭇하고 기분이 좋은 것은 물론 병이 빨리 낫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아무리 힘든 일을 해도 피로한 것도 모릅니다.

혈액이 그대로 보존된 상태에서 신비한 사랑의 호르몬들까지 생성되어 에너지가 넘치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것이야말로 모든 병을 거뜬하게 치료할 수 있는 만병통치약이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랑하면 사랑의 호르몬이 생성되어 건강과 행복을 누리게 되고 미워하면 스트레스로 혈액이 허비되어 병마에 시달려 고통 받게 된다는 것입니다.

더불어 손가락은 모두 신경을 안정시키는 침자리 입니다.

특히 엄지손가락 손톱옆의 소상혈은 혼절했을 때나 불안할 때 정신을 안정시켜주는 최고의 혈입니다.

엄지손가락옆 소상혈을 따 줄 때...

마음이 편안해지고 신경이 정상화되어 신경을 주장하는 뇌로 대량공급되던 혈액이 정상화되고 심장은 다시 정상적인 혈액을 공급 할 수 있게 됩니다.

그때 위와 장은 다시 원상복귀되어 체했던 것이 쑥 내려가 속이 시원해 집니다.

정확한 침자리를 그림으로 알려드릴테 증상이 나타날 때 활용하시고 ..

잘 알아두셨다가 집안에 누가 급체를 했다던가 기절을 하는 위급한 상황이 벌어졌을 때 응급처치법으로 사혈침이나 바늘을 잘 소독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늘 사랑하셔서 소화불량도 말끔히 치료하시고 만병까지 통치하여 건강의 축복을 마음껏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혹여 사랑을 어떻게 해야할지 막연하시다면 사랑하는 방법이 심오하게 나열되어 있는 성경 고린도전서 13장을 꼭 읽어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미독하시면 사랑을 잘할 수 있도록 능준하게 이끌어 줄 것입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증상이 코로나 백/신, PCR 증상과 유사합니다.

비접종자는 접종자의 타액,성관계,피,땀 등 분비물로 감염(=mRNA쉐딩)될 수 있습니다.

백/신, PCR에 대한 정보와 증상완화 방법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한번 몸에 주입된 물질은 완벽하게 해독이 불가능한점 참고해주세요.)

https://m.blog.naver.com/soap2086/222604764377

https://blog.naver.com/hhhongjj/222823680058

백/신, PCR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제작년(2021)부터 백/신과 PCR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죽어나가고 있습니다.

​*비접종자임을 밝히지 마세요. 현재 비접종자의 피와 장기가 음지에서 거래되고 있기 때문에 납치의 주요 타겟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당신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공유해주세요.

속히 쾌유되시길 빕니다.

체함,복통,속쓰림

제가 원래 소화기관이 좋지는 않아서 1년에 한 번 체하기는 했는데 3주 전에 체했는데 또 체했어요. 평소랑 달랐던 점은 원래는 계속 울렁거려서 무슨 음식물인지 보이는 토를...

구토, 복통, 명치통증, 속쓰림, 더부룩함...

... 잦은 구토, 복통, 명치통증, 속쓰림, 더부룩함, 트림 입니다. 이건 뭐 생활이 힘든... 팽만감, 속쓰림, 구토와 오심, 역류, 잘 체함 등과 같이 한국인의 위가 자꾸 불편해지는...

소화불량,체함, 위내시경 정상

... 명치답답 속쓰림 복통 두통 등등을 겪고 있습니다 도대체 원인이 뭘까요..? 설사도 안하고 토도 한번밖에 안했습니다 한방에서는 소식제라 하여 소화제 역할을 하는...

잦은 복통 설사 체함 구토 명치 답답함...

... 배의 복통 또 설사 증상 혹은 물변 증상이 계속됩니다 병원을 가서 약을 먹으고... 관련 속 쓰림·명치 통증 동반하는 ‘소화성 궤양’ 화생성위염, 암 발병 높아 내시경...

장염일까요;;…

... 복통이 너무 심해서.. 참다참다 저녁 아주 조금 먹고 화장실갔는데 심하게... 미치겠네요 왜이러죠 화장실가면 또 설사할거같아요 몇일간 증상으로는 식욕부진,속쓰림,체함...

위암일 수도 있나요

... 처음에서 6개월까지는 속 쓰림. 소화불량. 먹기만 하면 체함. 6개월 이후부터는 이... 또 굳어진 위장내에 섭취한 음식물이 오래 머물면서 위장을 자극해서 속쓰림, 복통과...

복통후 두통

... 새벽되니 속쓰림증상과 심각한 복통으로 잠을 이룰 수 없었습니다. 아침까지도... 평소 장염이나 체함등 증상이 잦았는데 과민성대장증후군 같담니다. 약만 먹고...

체했을 때 증상

... 체함은 소화가 잘 이루어지지 않는 상태를 말하는데, 이로 인해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복통속쓰림: 소화가 잘 되지 않아 위나 장에서 불편함을 느낄 수...

약사님 도와주세오

... 스타빅 이랑 같이 주더군요 체함이나 속쓰림 복통이 있으시면 처방약이랑 스타빅을 다 복용하셔도 괜찮구요 그냥 증상이 심하지 않고 설사만 조금 있으시면 스타빅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