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오빠의 여자친구와 관계ㅠㅡㅠ

친오빠의 여자친구와 관계ㅠㅡㅠ

작성일 2024.05.06댓글 3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고민이 있는데 가족 일이라 말하기다 좀 뭐해서 지식인에 남겨봅니다.. 친오빠가 여자친구가 생겼었습니다 저희 가족이 친오빠 여자친구를 만나고 너무 맘에 들어서 결혼쪽으로 갑작스럽게 진전이 빨리 됐었어요 여자친구분도 저희 가족이랑 카페도 자주가고 오빠가 일 가도 편하게 놀러다니고 연락도 꼬박꼬박 하는 사이였을 정도로 완전 한 가족이 돼었어요 아버지 어머니 저 모두 다 여자친구분을 완전히 신뢰하구요 .. 그러다 친오빠의 큰 잘못으로 여자친구분이 참다가 결국 최근에 둘이 헤어졌습니다 어머니 아버지가 많이 힘들어 하시더라구요 앞으로 5,6월 등등 놀러가기로 하고 계획 한 일들은 무척 많은데 다 취소시킨다 하더라구요 저까지 마음이 안좋지만 어머니 아버지한테 뭐라 힘내라고 해드려야 가장 힘이 될까요 ..?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상기 건과 관련하여 답변 드립니다.

멋진 동생분이시네요. 제삼자의 입장에서는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두분의 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하였고, 헤어진 상태라면 현실적으로 이야기 하시는 것이 맞습니다.

부모님도 그간 살아온 세월이 있으시고, 다양한 경험을 하셨기에 이해를 해주시리라 믿습니다.

놓아주는 것도 미덕이고, 배려 입니다. 억지로 인연을 만들면 더 힘든 일들도 있을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족적이고, 함께 한 시간들도 있어 허전하고 그런 것은 있지만, 받아 들여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우선 지켜보시면서 시간이 답입니다. 그렇게 될 수 밖에 없는 상황이구나, 받아 들이실 겁니다.

넘 걱정하시지 마시구요. 다 살아온 세월이 있으시기에 말이죠.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가만이 지켜보아주시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지 않을까 한데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시간이 지나가면 차차 마음에 안정 을 찾으실것 입니다님께서 사소한것이라도 도와드리세요.힘내시라고 자주 대화도 나누시고.

임신확률좀..

... 18살이구용 6월23일날 첫경험을했는데 여자친구가... 자기 친오빠에게 맞아죽을뻔했지,동생한테 부끄러워서... 내 친구 몸도 망가졌지, 마음도 망가져지...ㅠㅡㅠ 내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