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공룡

기독교 공룡

작성일 2024.05.21댓글 5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기독교 또는 성경에서는 공룡을 어떻게 정의하나요?

사탄인가요, 아니면 하나님의 피조물인가요?


#기독교 공룡 #기독교 공룡화석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공룡은 실재했고, 당연히 공룡도 하나님의 피조물입니다.

다만, 현재 과학계에서는 공룡이 수억 년 전에 등장해서 수천만 년 전에 멸종했다고 추정하는데요,

사실 인간과 거의 동시에 창조되어서 과거에 같이 살다가 중간에 멸종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생물들은 저절로 생겨나서 진화하며 형성된 것이 아니라, 처음부터 지금 모습대로 지적으로 설계되고 종류별로 따로 창조된 것이 확실합니다.

생명은 물질에서 저절로 생겨날 수도 없고, 또 어떤 생물이 형태적으로 많이 다르게 계속 변화, 진화해 갈 수도 없습니다. 사소한 변화만 가능합니다.

아래 글들과 영상들을 보시면 놀라운 사실들을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직접 읽어보시고 무엇이 진실일지 판단해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지금은 창조를 이야기하면 비웃는 사람들이 많지만, 언젠가 땅을 치고 후회할 때가 올 것입니다.

시간이 많지 않고, 나중에는 기회가 없습니다.

기회가 있을 때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진화론에 반대하는 의견을 표명하는 과학자들도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리스트를 내려받으시면 전 세계 유수의 과학자들이 이미 진화론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반대하는 견해를 표명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화생물학자들 사이에서조차 진화론의 핵심원리에 대한 근본적인 재고가 필요하지 않은가 하는 논의가 있습니다. 그만큼 불확실한 이론입니다.

지금 시점에서 지난 역사를 돌이켜보면 과거 사람들이 사실이라 굳게 믿고 있었던 과학적 지식들도 그동안 수없이 변화되어 왔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진실이라 믿었던 것들 중 틀렸다고 판명되거나, 생각이 180도 바뀐 사례들도 수없이 많죠.

따라서 지금 우리가 사실이라고 굳게 믿고 있는 과학적 지식들도 장차 틀린 것으로 판명나는 것들이 많을 것임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그리고 진화론은 틀렸다는 것이 이미 드러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성경에는 명시적으로 공룡에 대한 기록이 없습니다.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신게 맞다면 당연히 우주도 공룡도 창조의 결과일 수 밖에 없지요.

모세가 구약성경을 기록한 것이 청동기시대이니 그 이전부터 성경의 핵심 내용은 구전되었을 것이니 거기에 세세한 모든 것을 다 담을 수는 없었겠지요. 백악기처럼 청동기 시대에 공룡이 있었다면 기록을 당연히 했을 것이구요.

공룡이 있었다는 것이 창조를 부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나님이 천지를 만들 때 처음으로 만든 것이 빛이라는 것은 현재 과학자들의 시각에서도 올바른 것입니다.

에너지가 처음 만들어져야 그 다음 과정으로 전개가 가능하니까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사탄 역시 하나님의 피조물입니다.

세상 그무엇도 하나님의 피조물이 아닌게 없습니다

공룡은 성경에 안아오니 공룡은 과학자들이 지어낸 허구의 존재로 봅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사탄은 영적인 존재고요,

공룡은 하나님이 만드신 피조물이죠.

다만 성경에 공룡이 언급되지 않는 이유는,

공룡(dinosaur)이란 단어가 1842년 리처드 오언이라는 사람이 처음 썼기 때문에

1842년 이전에는 공룡이라는 개념 자체가 없었어요.

더욱이 성경은 거의 2000년 전에 쓰여진 책이잖아요? 당연히 공룡(dinosaur)이란 단어 자체가 존재하지 않았으니까 언급조차도 안 된거죠.

물론 창조 과학자들은 공룡으로 추측되는 단어들이 존재한다고 주장하지만은, 그건 믿거나 말거나에요. 목사가 강단 위에서 창세기를 설교하지 창조 과학을 설교하지는 않잖아요? 성경은 하나님의 구원 역사가 중요한 거지 공룡이 나오느냐 안 나오느냐가 주요 논점도 아니고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공룡이 있었다라는 자체가 사실 좀 아이러니 합니다.

워낙 예전 고대유적이나 잉카유적에서도 미리 조작한 벽화나 문물이 너무 많아서 파악조차 힘든 상황입니다.

미리 다 조작하고 유적발견을 발표하는 식이라서 짜고치면 심증은 가나 확인할길이 없죠.

지금은 책에 공룡시대 뭐하면서 나오지만 확실치도 않고 공룡이란 자체가 상상입니다.

어떻게 생겼는지는 아무도 모르고 걍 미술전공자가 이렇게 생겼을것이다라고 하고 그린게 지금의 공룡이죠.

뼈만 가지고 어떻게 생겼다는 절대 파악 못합니다. 오래된 성당을 보수하면서 몰래 우주복입은 사람을 조각해넣고 유적 돌문에 공룡조각해서 넣고 이런게 수백수천입니다.

선사시대 그린 동굴벽화라고 해서 열심이 선전한 호주나 브라질도 다 가짜로 조작으로 밝혀지고 ..

성경에 나오는 공룡비슷한건 리워야단이라고 나오긴하지만 그 크기가 태평양만하다고 봅니다. 공룡 너무 믿지마세요. 상상력의 산물입니다. 시조새도 십수년간 믿어오다 최근에야 다양한 동물뼈로 조작한 사실이 드러났잖아요.

기독교 공룡

기독교 또는 성경에서는 공룡을 어떻게 정의하나요? 사탄인가요, 아니면 하나님의 피조물인가요? 사탄은 영적인 존재고요, 공룡은 하나님이 만드신 피조물이죠. 다만...

기독교 공룡 질문.

... 방치하다가 나중가서 인간을 만든 건가요? 아니면 기독교에선 그냥 지구 만들고 공룡없이 인간을 바로 만든 걸로 하나요? https://www.youtube.com/watch?v=2rni_BaqS3o

기독교 공룡 질문

기독교에선 왜 공룡이 사람보다 훨씬 오래전에 살았다가 멸종했는데 공룡이 사람이랑 같이살다 멸종했다그래요?? 만약 같이 있었다면 공룡은 왜 노아의 방주에 못탔어요??...

기독교 공룡

... 그럼 공룡은 어떻게 설명하죠? 성경은 소설이다 라는 주장 말고 설명을 해주세요.공룡이 있었고 성경이... 그게 공룡에대한 증거가아니잖아요. 재대로 설명 못하시면서...

기독교공룡

... 우연한 기회에 기독교공룡과 인간이 공존했었다고 믿는다는 주장을 접하게 됬네요^^; 그런데 문제는 그내용이 성경에 있다고 한건데 1. 공룡과 인간이 같이있는 모습이...

기독교공룡 그리고 외계행성에대해

기독교공룡 그리고 외계행성에대해 질문합니다. 참고로 답이 아닌의견을 묻고싶습니다. 기독교에서는 하느님이 인간을 비롯한 만물을 창조, 모든것을 만들었다고하는데...

기독교 공룡어떻게됨?

성경에서는 공룡이 안나오는데 이건뭐임.? 아니 예수가 우리시험할려고 어그로 끌었다는거 빼고 ㅡ 기독교의 개소리는 창조과학회에서 주로 들으실 수...

기독교공룡

기독교에서는 공룡을 어떻게 설명하나요? 공룡은 있었죠 하나님이 창조하신 동물 중에 속하지만 너무 컸어요 노아의 방주에 들어가기에.. 그래서 홍수때 멸망당한 것이죠

기독교에서...공룡은...

공룡부분은 어떻게 설명할 수 있죠? 공룡은 하나님이 창조하셨고 인간과 함께 생활... 과연 그런 지각변동을 무었으로 설명하는 지는 몰라고 기독교에서는 대홍수 라고 설명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