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란(꾸란) 한글로 읽을 수 있는 방법 없나요?

코란(꾸란) 한글로 읽을 수 있는 방법 없나요?

작성일 2011.04.29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코란 (꾸란)을 한글로 된 서적으로 구해서 읽어보고 싶습니다...

원래는 번역이 금지 되어있다고는 하는데... 구할 방법이 없는 건가요?

 

최영길 교수님 이분이 유명하신 건지...?

아무래도 외대에서 출판한 책이 괜찮은 겁니까?

 

해설이나 주석이 같이 달린 책도 괜찮습니다 ^^

 

+ 추가로 혹시 기독교와의 비교 연구서가 있다면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코란 8장 12절과 47장 4절 "너희가 전쟁에서 불신자를 만났을 때에 보면 분명히 불신자들의 목을 쳐 죽이라는 명령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들이 그 구절을 몰랐을 리가 없습니다. 그들은 일부러 알라신과 이슬람을 위해서 거짓말을 하는 것입니다.
•코란 8장12절 - "나는 너희와 함께 있으니 신앙인들에게 확신을 줄 것이며, 내가 불신자의 마음을 두렵게 하리니, 그들의 목을 자르고(때리고), 또한 그들 각 손가락을 자르라(때리라)"

•코란 47장4절 - "너희가 전쟁에서 불신자를 만났을 때에 그들의 목을 자르라(때리라). 너희가 완전히 그들을 제압했을 때 그들을 포로로 취하고, 그후 은혜로써 석방을 하던지 아니면 전쟁이 종식될 때까지 그들을 보상금으로 속죄하여 주라"

• (위의 코란 8장12절, 47장4절의 "때리라"는 주석에 "자르라"로 설명하고 있음)

세계인권선언(이하 인권선언) 제1조에 보면 “모든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자유롭고, 존엄성과 권리에 있어서 평등하다”고 하고 있다.

이에 반하여 이슬람에서는, 이슬람은 비이슬람보다 우월한 종교로 간주하는데, 무슬림이 비무슬림을 살해해도 처벌받지 않는 것이 그 예가 된다고 하였다.

 

인권선언 제2조에서는 “모든 사람은 인종, 피부색, 성, 언어, 종교, 정치적 또는 그 밖의 견해, 민족적 또는 사회적 출신, 재산, 출생, 기타의 지위 등에 따른 어떠한 종류의 구별도 없다”고 하고 있다.

그러나 이슬람에서는 “남자가 여자보다 우월하다(코란 제4장 30절)고 하고 있으며, 하디스(무함마드의 언행록)에 보면, 이슬람은 세계의 모든 종교를 취소시키기 위해서 만들어졌다고 주장하고 있음을 볼 때 결코 차별 없는 종교라고 말하기 어렵다고 밝히고 있다.

 

인권선언 제3조는 “모든 사람은 생명권과 신체의 자유와 안전을 누릴 권리가 있다”고 명시되어 있다.

그러나 이슬람에서는 개개인의 생명권과 신체의 자유가 보장되지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다고 하였다.

 

인권선언 제4조는 “어느 누구도 노예나 예속상태에 놓여 지지 아니한다. 노예 매매는 금지 된다”고 하고 있다. 그러나 이슬람에서는 역사적으로 볼 때, 무함마드가 노예 매매를 하는데 직접 관여 했으며, 그 내용은 하디스에 기록되어 있다고 밝혔다. 지금도 이슬람 지역의 일부에서는 노예제도가 있어 이에 대하여 해방하려는 세계적 NGO들의 노력이 계속되고 있다고 주장하였다.

 

인권선언 제5조는 “어느 누구도 고문, 잔혹한 행위, 비인도적이고 모욕적인 취급과 형벌을 받지 아니 한다”고 하는데, 이슬람에서는 도둑질을 한 것으로 손과 발이 잘리는 것은 물론, 잔혹한 처벌이 인정되고 있다. 음주를 해도 공개태형이 이루어진다. 지금도 이슬람의 여러 국가에서 이런 행위가 이뤄지고 있어 인권이 유린당하고 있다.


인권선언 제7조에서는 “모든 사람은 법 앞에 평등하고, 평등한 보호를 받을 권리가 있다”고 명시하고 있으나, 이슬람에서는 비 무슬림이 단지 종교가 다르다는 이유로 살해를 당해도 처벌이 안 되고 있다. 2007년 고 배형규 목사, 고 심성식 형제가 살해당한 이유도 단순히 종교가 다르다는 이유뿐이었다.

 

인권선언 제9조는 “어느 누구도 자의적인 체포, 구금 또는 추방을 당하지 않는다”고 하고 있으나

이슬람에서는 이와 같은 인권이 지켜 지지 않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

 

인권선언 제16조는 “성년에 이른 남녀는 인종, 국적, 또는 종교에 따른 어떠한 제한도 받지 않고 혼인하여 기정을 이룰 권리를 가진다”고 하고 있다. 그러나 이슬람에서는 무슬림 내에서도 차별이 있는데, 그것은 여자는 한 남자와만 결혼할 수 있으나 남자는 네 여자와 결혼할 수 있다. 그리고 남자는 이혼할 권리가 있으나 여자는 그러한 권리가 없다. 또 무슬림 남자는 타종교인과 결혼할 수 있으나 여자에게는 허용이 안 된다고 하였다.

 

인권선언 제18조에서는 “모든 사람은 사상, 양심, 및 종교의 자유에 대한 권리를 가진다”고 하고 있다. 또 “종교를 바꿀 신념과 자유를 포함 한다”고 되어 있으나, 이슬람에서는 하디스에 보면 “누구든지 이슬람에서 개종하면 죽이라”고 되어 있고, 사우디에서는 배교한 사람을 칼로 공개처형한 적이 있었다고 하였다.

 

인권선언 제19조에서는 “모든 사람은 의견과 표현의 자유에 대한 권리를 가진다”고 하고 있다. 그런데 1988년 닥터 마크라는 작가는 이슬람권에서는 처음으로 노벨문학상을 받았으나, 대로에서 칼로 난자당하여 저격을 당했고 결국 사망하였다. 그의 작품 내용이 무슬림의 극단주의에 대한 비판 내용이 포함되었기 때문이다.

코란(꾸란) 한글로 읽을 수 있는 방법...

코란 (꾸란)한글로 된 서적으로 구해서 읽어보고... 구할 방법이 없는 건가요? 최영길 교수님 이분이 유명하신... 차별이 있는데, 그것은 여자는 한 남자와만 결혼할 ...

회교를 바로 알자

... 지식 있는 자들 역시 그러하도다-그분은 정의의 수호신이도다. 그분 외에는 신이 없나니 그분은 강하고 지혜로운 분이시로다.(꾸란, 3:18) 알라는 만물을 창조하시고 만물을...

회교성서 번역 연구

... 개경장을 한글로 옮긴 한국 이슬람 연합회 꾸란... 살릴 수 있는 방법을 사용하게 되는데 이는... 이 구절을 읽을 수 있는 가능성은 주어가 생략된 것으로 보고...

회교의 한국 침투전략

... 많은 사람들이 흥미를 가지는데 아랍어는 코란의... 도울 수 있는지를 구체적으로 의논하여 한국의 이슬람화를... 새로운 꾸란한글로 번역하기 위해서 매주 토요일에...

우리 나라가 이슬람 교도의 수가 늘어난...

... 아랍어는 코란의 언어이기 때문에 아랍어를 배우려면... 도울 수 있는지를 구체적으로 의논하여 한국의... 새로운 꾸란한글로 번역하기 위해서 매주 토요일에 꾸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