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전생꿈 인가요?

이거 전생꿈 인가요?

작성일 2021.04.23댓글 5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한복은 좋은 걸 입고 있었고 제가 눈을 딱 뜨자마자 어떤 할아버지? 좀 나이 있으신 분이 절 안고 어디에 앉히더니 앞에서 어떤 사람이 그림을 그리고 전 엄청 울고 있었어요 이게 전생꿈인지 너무 궁금하고 이걸 생각만 해도 지금 눈물이 엄청 나와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전생같은 것은 허무맹란한 원시인들의 문화애기입니다. 자기도 모르게 더럽게 관념의 병에 물들은 것입니다. 실체가 아닌 허상의 인생이랍니다. 관념을 벗어나야 내인생이라 할 것입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전생꿈은 아닙니다.

전생은 꿈에 나오지 않습니다.

최면에서 연령역행의 방법으로, 전생을 보는 방법도 있지만,

여러 전생중 어떤 특정 시점을 지정해야하고, 그 시점의 전생기억 또한, 여러번의 윤회를 거듭하는 동안에, 자신의 업이 소멸되어 없어질수도 있으므로, 정확하다 말할수는 없습니다 (전생 윤회에 관하여는, 서양의 의사이자 심리학자인 "에드가 케이시"의 "전생 리딩 카르마 사례들"이 유명하며 이에 관하여는 인터넷 또는 책자참조)

*이러한 근원적인 무의식의 종자인 아뢰아식은, 누가 가르쳐 준적이 없음에도, 동물들이 태어나면서 젖을 찾는 행위나, 좋으면 꼬리를 흔드는 행위도, 대대로 훈습된, 무의식의 아뢰아식 작용이 아닐까? 생명이, 단순한 물질만의 모음이라면, 그 물질에 무의식은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더 자세한 것은 아래의 블로그를 참조하세요~

"반야심경원문 뜻해석" 블로그 바로가기

https://blog.naver.com/andsing/221558711173

~~~~~~~~~~~~~~~~~~~~~~~~~~~~~~~~~~~~~~~~~~~~~~~~

(질문자는 아래를 보지 않아도 됩니다. 아래는 연일 불교를 비방하고 있는 자에게 하는, 반박글입니다

본인의 답변글에 대하여는 아무런 반박도 못하면서, 엉뚱한 불교에 대하여 엉터리 논리로 비방하고 있음)

불교 비방전문 답변자, 천주교인 magp~(석가모니 개~, ZARA~)야

(천주교인이면서, 불자를 가장하여 비방하는 자인데, 답변글의 magp****의 (****)부분이 다른 3~4사람이, 조직적으로 번갈아 답변을 하고 있습니다. 기독교의 엉터리 교리가 들통나자, 불교를 전혀 모르면서, 아는체하며 불교를 비방하고 있지요. 답변자인 magp****의 답변확정 답변수가 모두 다름니다.

Magp****야, 그런다고 천동설의 가짜 하나님을 믿는 종교인 기독교(카톨릭,개신교)가, 진짜 하느님을 믿는 종교로 되살아나나? 열심히 하거라~)

* 물리학자도 아닌 사람이, 궤변을~ㅎㅎㅎ

영혼은 물질이야? 아니냐?

물질도 아닌것이 존재하므로, 공도 아니다.. 석가의 업과 번뇌를 가지는 마음의 본체에 대한 설명~

이것을 색즉시공, 공즉시색~

즉, "보이지 않지만 존재한다 또는 존재하지만 보이지 않는다"(석가말씀)

물질=질량+위치= 측정가능.

물질의 원자이하는= 질량+위치모름, 또는 위치+질량모름,

즉, "보이지 않지만 존재한다 또는 존재하지만 보이지 않는다"(하이텔베르크말씀)

이것으로 노벨물리학상~

두 내용이 다르냐? 니가 노벨 물리학상을 사기로 판단하는 구나~

*미시적 우주론~물질은 원자핵과 전자로 구성되고, 원자핵은 다시 양성자와 중성자, 중간자로 이루어져 있고, 양성자와 중성자를 이루는 새로운 입자를 쿼크라 불렀는데, 이러한 불확정성의 원리로, 이론상 존재하지만 측정하기 어려워 top쿼크는 1995년도에야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즉, 양성자와 중성자는 6가지의 쿼크로 이루어져 있고, 양성자및중성자를 전자와 연결하는 중간자는 쿼크와 반쿼크로 구성되고, 전자는 6가지의 렙톤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입자물리학은 우주를 이루는 기본입자가 무엇인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가를 연구하는 학문이며, 핵물리학은 쿼크등 소립자가 어떻게 양성자와 중성자속에 들어가서 속박되게 되었고, 그러한 입자들이 모여서 무엇을 이루는가를 연구하는 학문입니다. 이를 근거로 빛이 우주를 어떻게 이동하는가 하는것에 대하여 입자설과 파동설이 있습니다.

*거시적 우주론~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이론은, 천문학, 천체물리학등 거시적 우주론에서 빛의 속도로 움직일수 있는 물체가 있다면, 뉴톤역학의 고전물리학도 적용될수 있으며, 블랙홀등 천문학상의 여러 사실 설명에도 이용되고 있으며, 또 상대성이론은 입자물리학, 핵물리학등 미시적 우주론에서도 양성자,중성자,전자등 상호간의 중력이 작용하는 양자역학, 소립자물리학등 미시적 우주론에서의 주도적 연구원리로 적용되고 있음.

미시적 우주론인 양자역학에 있어서, E=mc²에의거, 줄어든 질량에 빛의 속도의 제곱을 곱한 만큼의 에너지가 생성된다고 합니다. 이것이 원자와 수소폭탄의 원리이며, 헬룸수소로 가득차있는 태양은, 헬룸수소 핵융합 반응이 계속 일어나면서 질량이 줄어들고, 마지막 단계에서는 뜨거움으로 인하여 급격히 팽창하여 적색거성이 되며, 그후 점점 식고 축소되어 백색왜성이 되면 수명을 다한다고 합니다.

즉, 물질로부터 "새로운 에너지"를 만드는 원자폭탄은,

고전 물리학의 에너지 보존법칙에 위반되므로, 존재하지 않는 사기 폭탄? ㅎㅎㅎㅎ

이런 것이 전부 사기라면, 너는 왜 노벨상을 못받았나?

니가 말하는 변하지 않는 물질은 어떻게 존재했는가?

천주교에서 말하는, 천동설을 진리라 말하는 사막잡귀가 만들었나?

석가는 물질은 인연법으로 존재하는 것이지, 창조주가 존재하여 물질을 창조하여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비방을 하려면, 이런 인연법을 비방해고 천동설을 옹호해야 맞지 않나?

니가 천주교인으로서, 불교를 비방하는 것은 자유지만, 사실에 근거하여 비방해야 정신병자 소리를 듣지 않는 것이다. 성서의 창조설이 맞지 않는 다면, 불교의 인연법이냐? 역학의 음양설이냐? 어느 것이냐?

너는 천동설을 믿지? 주변 사람에게도 천동설이 진리라 가르치나? ㅎㅎㅎㅎㅎ

니 마음을 보아라~~사실에 근거하여 비방하고, 그 근거를 제시해야, 정상적인 것이 아닌가?

미신인 천동설을 진리라 말하는 사막잡귀를 믿지 말고,

니 마음을 믿어라~~그게 부처의 말이고, 불교의 기본 교리다. magp~야 정신차려라~

너의 글 내용을 보면, 너가 불교를 전혀 모르는 사람이라는 것을 바로 알수있다.

불교는 경전 전체가 마음이 어떻고, 이 마음을 어떻게 제어하는냐를 가르치는 것이다.

너의 머리가 아둔해서 이해를 못한다고, 불교가 모두 엉터리라 말하면 되겠나?

불교에서 "마니"부처님을 모신다는 이야기는 머리 털나고, 니한테 처음들어 본다.

*"옴마니반메흄"(육자대명왕진언)~"온 우주에 충만하여 있는 지혜와 자비가 지상의 모든 존재에게 그대로 실현될 지어다"라는 뜻. 직역하면, 옴(거룩한), 마니(구슬같이 빛나는), 반메(연꽃),흄(이여~). 우주에 충만한 지혜=반야=우주의 본성

불교에서의 "마니"는 "구슬같이 빛나는"이란 뜻이다. "환희장마니부처"란 "환희와 함께 구슬같이 빛나는 부처님"이란 뜻이다.

마니교는, 페르시아인 "마니"가 조로아스터교+기독교+불교를 혼합하여 창시한 종교인데, 이 종교가 중국으로 건너가서 "명교"(광명교)가 되었고, 주원장이 이를 이용하여, 홍건적의 난을 일으켜, 명나라를 건국함. 영화와 무협소설인 동방불패, 의천도룡기, 소오강호등은 이 시대가 배경임.

불교의 삼신사상(법신,화신,보신)은, 2-3세기경 제작한 불경에 나와 있다고 너가 말해 놓고는, 이것은 4세기에 나온 기독교의 삼위일체설(서기 325년 니케아 공의회에서 삼위일체설 만듦)을 불교가 복사했다고 말한다. 대명천지에~~먼저 나온 것이, 뒤의 것을 빼켰다고 우겨도 되는가?

불경에, 천동설이 있든, 지동설이 있든, 불교의 마음법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다. 설사, 불경에서 해가 동에서 뜨고 서에서 진다는 말을 너가 천동설로 이해했다고 하더라도, 그것은 마음법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너 같은 아둔한 자에게는 화엄경은 무리이므로, 초기 경전인 아함경등의 방편으로 마음법을 이해시키려는 뜻이다. 즉, 그것은 불교의 마음법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너 같은 아둔한 자를 위한 방편인 것이다.

하지만 기독교(천주교, 개신교)는 창조설을 기본으로 하므로, 천동설로 우주를 창조했다는, 그 창조가 허구라면 종교가 성립될 수도 없고, 허구에 근거한 사기 집단으로 변하는 것이다. 이 둘의 차이를 너는 아둔하여, 이해를 못하나?

인연법에 의하면, 물질과 마음은 인연법으로 생기었고,

그 존재방식은, 색도 아니고 공도 아닌 중간개념이라는 것이 불교의 전체적 교리다.

[나는 어디에 있는가?~생각과 느낌은, 나 자신의 객체인 대상일 뿐이지, 나자신의 본체는 아니다. 그 생각이 들거나, 말거나, 그 느낌을 느끼거나 말거나, 그 생각과 느낌을 감지하는, 그것이 나의 본체이다. 나의 본체는 언제나 변하지 않고, 선악도 구분하지 않고, 그 자리에 있다. 나 자신은 언제나 그 자리에 그대로 있는데, 내 본체의 대상인 생각과 느낌이 시시때때로 변하고 있을 뿐이다. 나의 본체는 어디에 머물고 있나?

오온을 통한 생각과 느낌은 나의 본체가 아니고, 그 생각과 느낌을 감지하는 그것, 그 자체가 나의 본체이다. 나의 오온이 소멸하더라도(육신의 소멸, 죽음), 나의 본체는 그대로 존재하게 된다.

이러한 자신의 마음을 발견하고, 공부하고, 스스로 깨닫고 가르치는 것이 불교다]

너가 불교를 비방하려면,

사성제, 아뢰아식, 연기론, 중관(공)론에 대한, 이런 인연법을 비방해야 옳은 비판이다.

천주교에서 신을 믿는 자가, 불교도 신을 믿는 것으로 생각하여 말하므로 핀트가 한참 빗나갔다

불교는 자신의 마음의 정체를 밝히고, 그 마음에 대하여 논하고, 그 마음을 바라보는 방법을 말하고 있는 것이다.

그런데, 불교도 신을 믿는 것처럼 말하며 비방하니, 너가 초등학생 같다는 것이다.

~~~~~(mhmi~)

*악랄한 아동성폭행은 누가 많이 했나?

사무엘하 11 : 1~4,

다윗이 옥상을 거닐다 목욕하는 밧세바를 보고, 성욕이 발동하여 강간을 합니다!

사무엘하 11 : 15~17,

다윗왕이 요압에게 이르기를, 밧세바 남편 우뢰아를 맹렬한 싸움에 앞세워 두고 너희는 물러나서 우뢰아가 맞아 죽게 만들어라

창세기 12 :12~20,

아브라함은 자신의 친 여동생이였던 사라의 하체를 범하고?, 이삭을 낳았습니다!(이삭은 기쁨의 뜻)

창세기 38 :12~18,

유다의 며느리 다말은 자신의 시아버지인 유다와 간통해,,? 쌍둥이를 낳았습니다!

여호수아 2 : 1<표준새번역>

그 집에는 이름이 라합이라고 하는 창녀가 살고 있었다!

야훼신은~

저렇게 간음하면 반드시 둘다 죽인다고 해놓고, 오히려 저파렴치한 다윗,아브라함, 유다다말, 라합을 안죽이고 오히려 예수 친할아버지, 친할머니가 되는 큰상을 줬으니까요

야훼신은 성폭행 구경하는 것을 엄청 좋아해서, 성폭행범 들에게 상을 줬습니다. 재미난 구경 시켜줘 고맙다고,,, 그래서 추기경과 목사들이 성폭행 하는 것이지요. 천주교 신부들과 개신교 목사들은 이 시대 야훼신의 뜻을 젤 잘아는 자들이니까요

인터넷에서 찾으면, 어린아이들을 성폭행한 수많은 천주교 추기경이 있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현생에서 전혀 경험하지 않은 사실이라면

전생의 기억일 수도 있습니다.

글만 읽고 확신은 할 수 없지만요.

사람은 자기가 기억하지 못하더라도 전생의 일에 대한 잠재의식을 가지고 있는 수가 많습니다.

그런 것이 꿈으로 나타날 수도 있고 생활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자기는 화재로 다치거나 고생한 적도 없고, 화재가 난 것을 목격한 적도 없는데

유난히 불을 무서워하는 사람들이 제법 있습니다. 이런 사람은 전생의 잠재의식 때문에 그럴 수 있습니다.

질문자님처럼 꿈으로 나타날 수도 있고요.

혹시 전생에 대한 이야기를 알고 싶으면 추가질문해주세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그냥 우리가 살면서 봤던 몇 가지 일들이 꿈에서 정말 그럴 듯하게 나타나는 것을 전생이라고 착각하는 겁니다.

마음만 먹으면 하루에도 수십 번은 그런 내용을 접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특히 영화라든지 드라마라든지의 단골소재네요 그런 분위기나 상황이.

전생은 기억하지 못하게 철저하게 막아놓았습니다.물론 정말 종교에 인연이 깊거나 하신 분들은 몇몇 있으신 것 같긴 한데요 일반인이면 아마 개꿈이거나 최근에 프랑스 예술 영화 같은 거 보셨거나 했을 겁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영체의 작용입니다

본인 아닙니다.

그것으로 인한 이상이 있으면 오십시오

이거 전생꿈 인가요?

... 좀 나이 있으신 분이 절 안고 어디에 앉히더니 앞에서 어떤 사람이 그림을 그리고 전 엄청 울고 있었어요 이게 전생꿈인지 너무 궁금하고 이걸 생각만 해도 지금 눈물이...

전생꿈인가요?

... 이거 전생꿈일까요? 이루지 못한 꿈은 무엇이 있습니까..? 약1개월전의 꿈이라면, 자신은 방학기간의 꿈을 꾸었거나 아뭇든 전 후의 꿈이겠습니다, 자신의 꿈을 그대로...

전생꿈을반복해서꾸는거같애요

... 이꿈이 3번째거든요 어릴때 한번꾸고 작년에한번꾸고 올해 또꿨는데 이거 전생꿈인가요??? 답변드립니다.. 질문자님 꿈의 경우.. '전생에 관한 꿈이다' , '아니다' 라고 정확한...

전생꿈인가요..?

... 저 대신 맞아서 죽고 그 모습을 보면서 오열하면서 기절하는 했고 그 순간 딱 꿈에서 깼는데 제가 울고있었어요 이거 전생 꿈일까요..? 마치 드라마에 한장면같지만,맡는듯요.

전생꿈인가요? 오늘 꿈을 꿨는데 저는

... 달라요 첫번째는 바로 들어와서 죽이는거고 2번째는 그냥 가요 상대팀이 그래서 저는 간 걸 확인하고 거기를 탈출해서 부하들과 와요 이거 전생꿈인가요? 아니요 개꿈인데요?

꿈해몽 부탁드립니다.

... 사람들이 군인들에 인해서 사형집행을 당할려고하는데 제가 뭐라고하니까 군인들이 형을집행하는 꿈을꿨는데 이거 전생꿈인가요 아니면 다른꿈인가요? 대박 꿈 길몽입니다

제가 어릴때 몽유병이 있었는데요......

... 이건 뭘까요...흔히들 말하는 전생꿈 인가요??? 꿈을 꾸는 이유와 안구는 정확한 이유는 잠을 자는 동안에두 뇌가 활동을 막 합니다 그러면서 꿈을 꾸게되는 겁니다 그리고...

제가 이상한꿈을꿨는데 이렇게 기억에오

... 받아더군요 이거혹시 전생꿈인가요 그러기엔너무이상해서요 개꿈 같지만 꿈을꾸고 우울한감정까지느껴 아직도 생생합니다 재미로 한번 해몽해주세요. 비슷한 경험 전에...

전생꿈인가요?꿈인가요?

... 제번생꿈인가요..너무 이건꿈이아니라 현실같았어요. 안녕하세요.길몽이네요 전생의 엄마를 편하게 눈을 감으시도록 하셨으니 길몽이며 실컨 울어서 복을 만든덕택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