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에 있는 천국을 설명해주세요

성경에 있는 천국을 설명해주세요

작성일 2023.07.31댓글 5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심판 때 의인들은 천국에 가는데요 1000년동안 왕처럼 지낸다고 들었는데 그 후엔 어떻게 되나요? 후에 내용은 안적혀있으니 모르는거겠죠? 그리고 다른 천국에 관한 내용이 있을까요? 또 궁금한게 천국을 간다는건 영원한 생명을 얻는거니까 천국에 가면 지옥으로 갈 일은 절대 없는거겠죠??


#성경에 있는 #성경에 오류가 있는가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요한복음 3:3]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없느니라

[요한복음 3:4]

니고데모가 이르되 사람이 늙으면 어떻게 날 수 있사옵나이까

두 번째 모태에 들어갔다가 날 수 있사옵나이까

[요한복음 3:5]]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물과 성령으로 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느니라

[요한복음 3:6]

육으로 난 것은 육이요 영으로 난 것은 영이니

[요한복음 3:7]

내가 네게 거듭나야 하겠다 하는 말을 놀랍게 여기지 말라

거듭난다는 것은 인간의 내면이 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독교에서는 인간의 내면을 영적이라고 말하죠.

인간의 내면이 성령의 거룩함으로 변화될 때

비로소 천국에 임하는 상태가 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런 상태로 거듭나게 되면

겉모습도 거룩함이 드러날 수 밖에 없습니다.

천국과 지옥은 시간과 장소가 없습니다.

인간의 내면 의식 상태가 어떠하냐에 따라 정해지기 때문이죠.

[누가복음 17:20]

바리새인들이 하나님의 나라가 어느 때에 임하나이까 묻거늘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하나님의 나라는 볼 수 있게 임하는 것이 아니요

[누가복음 17:21]

또 여기 있다 저기 있다고도 못하리니 하나님의 나라는 너희 안에 있느니라

과거 바리새인들이 하나님의 나라가 '어느 때'에 임하느냐고 예수님께 묻습니다.

그러자 예수님은 하나님의 나라는 볼 수 있게 임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죠.

이 답변은 시간과 장소의 초월성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은 과거 바리새인들의 신앙과 똑같은 신앙을 하고 있는 것이죠.

물리적이고 물질적인 관점으로 말입니다.

[마태복음 5:20]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의가 서기관과 바리새인보다 더 낫지 못하면

결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리라

천국과 지옥은 내면적인 관점으로 바라봐야합니다.

인간이 체험하는 모든 것들은 내면 의식의 산물일 뿐이기 때문이죠.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책을 읽지 않고 자꾸 묻는 질문이 천국, 지옥인데...

성경에는 한마디로 이런 글이 있지요.

하늘 나라는 너의 마음에 있느니라.

마음이 괴로우면 지옥, 행복하면 천국

그런 뜻이죠.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이슬람은 하나님의 종교입니다>

하나님의 마지막 성서, 원본이 유일하게 현존하는 성서인 꾸란에 천국에 관한 묘사가 많습니다.

그 중 하나는 아래와 같습니다.

"실로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들은 안전한 곳에 있을 것이라. 천국과 샘터가 곁에 있을 것이며 그들은 능(綾) 비단과 금(錦) 비단을 입은 채 서로를 마주볼 것이라. 그렇게 또한 나(하나님)는 그들을 피부가 밝은 큼직한 눈의 여성들과 짝지어 주었노라. 그들은 그곳에서 안전해하며 모든 과일을 불러들이더라. 그들은 첫 번째 죽음을 제외하곤 그곳에서 죽음을 맛보지 않을 것이며, 그분께서는 타오르는 불지옥의 벌로부터 그들을 구해 주셨으니 그대 주님으로부터의 은혜라. 정녕 이것이야말로 위대한 성공이라"

(꾸란 제 44장 47-57절)

아부 사이드와 아부 후라이라(하나님께서 그 두분을 흡족히 여기시길)가 전하는 하나님의 사도(하나님께서 그에게 자비와 평화를 베푸시길)의 말씀입니다.

“천국의 거주자들이 천국에 들어갈 때면 누군가의 목소리가 들릴 것이라. '그대들은 살아있을 것이며 결코 죽음을 맞이하지 않을 것이라. 그대들은 건강할 것이며 결코 아프지 않을 것이라. 그대들은 젊음을 유지할 것이며 결코 나이들지 않을 것이라. 그대들은 편안함을 만끽할 것이며 결코 힘든 일이 없을 것이라.' ”

(‘무슬림’이 수집한 하디쓰)

천국의 거주자는 지옥에 가지 않습니다. 지옥은 불신자들의 거주지입니다.

입교, 질문 등 한국인 무슬림과 톡. (익명, 무료, 24시간)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사후세계에 대해서 정리하겠습니다. 사후세계는 같은 기독교라도 의견이 다릅니다. 죽은 후에 즉시 천국과 지옥으로 간다는 설이 있는가 하면, 잠들었다가 예수의 재림 후에 부활하여 천국과 지옥으로 간다는 설이 있습니다. 그리고 낙원과 음부, 천국과 지옥이라는 장소에 대해서도 해석은 제각각입니다. 본론에 들어가기 앞서 부가적인 지식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야훼를 유일신이라 믿고 있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야훼를 주축으로 수많은 신들이 하나의 사회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들을 통틀어 엘로힘이라 부릅니다. 야훼는 최고신이며 영원한 절대주권자로서 자리 잡습니다.

※ 신들은 영원히 삽니다. 이처럼 끝이 없듯이 시작도 없습니다. 다만 절대주권자로 부터 신들이 형성되었는지, 원래 신들이 있었는지에 대한 정보는 얻지 못했습니다. 성경적으로 받아들이자면 전자일 확률이 높으며, 성경에는 하나님의 아들들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신들의 심부름꾼인 천사(피조물)가 아닙니다.

또한 우리는 신들이 영적인 존재라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예상과는 다르게 신들은 인간처럼 육신이 있습니다. 3차원의 인간이 2차원의 공간에 게임을 만든 후, 네트워크를 통해서 게임 캐릭터에게 접속합니다. 캐릭터 입장에서는 인간이 육신이 없는 영적 존재로만 느껴질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우리 인간은 텔레파시로 접속하는 고차원의 신들이 육신이 없다고 착각하게 되는 것입니다.

신들은 인간과 외형은 물론이고 모든 DNA 구조가 동일합니다. 다만, 신은 성별이 존재하지 않고 영원한 삶을 사는 반면에, 인간은 성별이 있고 질병에 취약하며 수명이 존재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인간은 기본적으로 '영혼육'이 함께 존재합니다. '영혼육'에 관한 정의를 내리자면, 기존에 여러분이 알고 있던 상식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육'은 육신과 본능을 말합니다. 영과 결합하면 심장이 뛰기 시작합니다.

'혼'은 기억과 감정을 말합니다. 영과 결합하면 사고하기 시작합니다.

'영'은 신들이 텔레파시를 전송했을 때, 받아들이는 네트워크 기능을 하고 육과 혼에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그렇다면 '사람이 죽으면 영혼이 되어 떠돌까?'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은 'NO'입니다. 인간이 죽으면 영,혼,육 모두 소멸합니다.

그리고 천국은 신들이 사는 행성입니다. 3차원의 우주 공간에는 존재하지 않으며 차원 이동을 해야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성경에서 말하는 낙원, 음부, 천국, 지옥 그리고 부활까지 알려면 위의 내용을 이해한 후 접근해야 합니다. 그리고 지금부터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음부

음부저승을 뜻합니다. 일반적으로 영혼이 가는 곳이라고 알고 있지만, 인간이 죽으면 영,혼,육은 모두 소멸하기 때문에 영혼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신들은 죽은 인간의 DNA 정보와 살아 생전의 기억들을 데이터로 저장하는데, 이곳이 음부인 것입니다. 따라서 인간은 죽는 순간부터 영원히 잠드는 것과 같습니다.

그런데 성경에는 절대주권자의 권한으로 음부에 올릴수도 내릴수도 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즉 부활도 가능합니다.

천국으로의 부활

음부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를 기초로 육신을 제작하기 시작합니다. 궁극의 과학 기술로 DNA 복제가 이루어지고 영과 혼이 생성됩니다. 여기서 기존의 육신과 다른 점은 신들처럼 성별이 존재하지 않고 영생을 가진다는 것입니다. 또한 인간의 본능은 사라지고 '영' 과 '혼'은 신들의 사고 수준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이러한 과정을 거치는 장소를 성경에서는 낙원이라고 합니다. 부활 즉시 신들과 동등한 위치에서 천국의 시민권이 주어집니다.

지옥으로의 부활

마찬가지로 영생을 부여받습니다. 천국으로의 부활과는 다르게, 생전의 모습과 성격, 그리고 본능을 그대로 가져갑니다. 때문에 낙원이라는 곳은 굳이 필요치 않습니다. 음부에서 부활한 후 바로 지옥으로 향합니다.

성경에는 음부를 잠드는 곳, 낙원 , 지옥을 포괄하는 의미로 사용하였습니다.

구약, 신약시대의 천국과 지옥

구약시대의 천국과 지옥은 죽은 즉시 실행되지 않았습니다. 다윗은 신약시대에 와서도 아버지를 만나지 못했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부활의 시기는 신의 재량에 있습니다.

하지만 예수가 사탄의 시험을 통과한 시점부터는 천국과 지옥의 시스템이 널리 선포되었고 모든 종교에는 천국과 지옥의 개념이 생겨났습니다. 이때부터 인간이 죽으면 낙원 또는 음부에서 육신의 옷을 입고 부활하여 곧바로 천국과 지옥으로 향하게 됩니다.

천국에 간 인간

인간이 천국에 간다는 뜻은 이 된다는 뜻입니다. 신은 성별이 존재하지 않으나, 외형은 남자의 모습에 가깝습니다. 따라서 남자 모습의 육신을 입고 영생을 부여받습니다. 또한 피조물인 천사를 다룰 수가 있습니다. UFO(에스겔1장)를 이용하여 지구를 관찰하고, 텔레파시로 인간에게 예지몽을 전송합니다. 시공간을 초월해서 과거로의 여행도 가능합니다.

또한 신은 계급이 존재합니다. 지구에서의 삶의 포인트에 따라 계급이 나뉘는데, 자식이 부모보다 계급이 높을 수도 있습니다. 신이 되면 지구에서의 기억만 남고, 인간의 본능은 모두 소멸하기 때문에 더 이상 부모와 자식의 관계가 아니게 됩니다. 이렇게 기존의 신들과 함께 천국에서 그들만의 삶을 살며, 지구에 드나들면서 유희까지 즐깁니다.

※ 천주교에서 주장하는 연옥은 아무리 떠올려 봐도 그 어떤 정보도 받지 못했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사람은 일단 죽음을 맞이 합니다.

그러다가 때가 되면 예수님이 다시 오셔서 심판을 하신다고 합니다.

천사들을 보내셔서 택한 자를 모으시는데

[요 5:29]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

마 5:20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의가 서기관과 바리새인보다 더 낫지 못하면 결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리라

천국은 선하고 의로운 자가 영생하는 곳이라 하겠네요

이 중에서 가장 중요시 되는 말이 생명입니다.

천국에 있다는 말은 영원한 생명을 가지고 새로 태어난 것이며 하나님 나라의 백성이 되었다는 것이지요

생명을 새로 받으므로 내가 존재하는 것입니다.

생명을 받지 못한 자는 아마도 소멸되어 존재가 없어진다 생각됩니다.

아무리 좋은 곳이라도 내가 존재하지 않으면 다 헛된 일이 되는 것입니다.

성경에 있는 천국을 설명해주세요

심판 때 의인들은 천국에 가는데요 1000년동안 왕처럼... 수 있는 능력을 상실하여 죽게 되었고 사탄과 그에게... 성경은 그점을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땅 위에 사람들이...

성경에서 말하는 천국은요

성경에서 말하는 천국은 지금 우리가 살고있는 이곳을 천국이라 하나요?... 누가 설명좀 해주세요 ㅠㅠ 성경천국은 태양을 말합니다. 그곳은 어린양만...

성경에서 말씀하시는 '천국'은 어떤...

... 되도록 그와 관련된 '성경 구절'을 모두 알려주세요.... 신처럼 살 수 있는 영생복락이 있는 장소를 상징하는... 유튜브에 성경을 가지고 천국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 내용이...

성경에서의 천국과 지옥

... ●질문 : 성경에 천국과 지옥에 대하여 설명해 놓은 부분이 있는지요? 있다면 어디에 나오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뉘어 설명해 주시면 더욱더 감사하겠습니다....

성경에 천국가는 길이 좁다는데 대부분...

... 대부분 천국입성 불가능한거 아닙니까??? 밑에 링크글 읽고 반박할 성경말씀좀 알려주세요. https://blog.naver.com... 무리들이라고 설명되어있으니 근데 이분들은 이전에 기독교...

성경에서 알려주는 천국,새예루살렘...

... 남아있는지..궁금해요 또 육체의 몸을 살았을때 관계된... 그외에 성경에 나온 천국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미숙하게나마 제가 아는 대로 설명을 해 드리지요. 먼저...

성경에서 묘사하는 천국에 대해서 ........

... 성경에서 묘사하고 있는 천국천국에 가기 위한 것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되도록 빨리요^_^ 하늘에서의 생활... 모두 설명하셨기 때문에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