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장에서 경력증명서, 재직증명서 발급을 미룰때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경력직 채용에 지원하려고 하는데, 해당 기업에서 경력증명서 1개월 이내 발급본을 요구합니다.
당장 이번주 목요일이 제출 기한인데, 전직장에서는 대표이사님이 출장중이시고 직인은 항상 이사님이 직접 찍으시기 때문에 다음주나 되어야 발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계약이나 금전적인 업무도 아니고, 서류 하나 떼는것까지 경영자가 다 관리를 하나요...?보통 경리한테 맡겨둬 일을 처리할텐데, 매출이 500억이 넘고 수십년된 회사인데 이럴수가 있나요. 요즘은 서류 발급 유효기간이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제 경우처럼 기업에서 발급을 미뤄버리면 제때 서류를 받지 못하지 않습니까?
제 입장에서 대처할 방법이 없을까요?
경력직 채용에 지원하려고 하는데, 해당 기업에서 경력증명서 1개월 이내 발급본을 요구합니다.
당장 이번주 목요일이 제출 기한인데, 전직장에서는 대표이사님이 출장중이시고 직인은 항상 이사님이 직접 찍으시기 때문에 다음주나 되어야 발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계약이나 금전적인 업무도 아니고, 서류 하나 떼는것까지 경영자가 다 관리를 하나요...?보통 경리한테 맡겨둬 일을 처리할텐데, 매출이 500억이 넘고 수십년된 회사인데 이럴수가 있나요. 요즘은 서류 발급 유효기간이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제 경우처럼 기업에서 발급을 미뤄버리면 제때 서류를 받지 못하지 않습니까?
제 입장에서 대처할 방법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