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시간 파트타임의 근무형태 (알바? 계약직? 정직원?)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5인 미만 사업장을 운영하는 초보사장입니다.
4시간만 근무하는 형태로 구인을 하고자 합니다.
이 경우 어떤형태로 채용을 하는 것이 이득일지 궁금합니다.
최저임금으로 채용할 예정입니다.
1.파트타임 근무자의 경우에도 4대보험을 해줘야 하나요?
2. 4시간 근무의 경우 주휴수당까지 제공해야 하나요?
3. 작업 숙련도를 떠나, 세금과 임금만 고려한다면 3일 4시간 근무하는 직원 2명을 채용 하는 것이 이득일까요?
4. 계약직의 경우에 4대보험을 무조건 해줘야 하나요? 해야된다면 대략적인 실 수령액을 예상할 수 있을까요?
5. 이 외에 회사의 입장에서 어떤 방식으로 채용을 하는 것이 이득일까요? 세무나 노무 관련 지식이 부족사여 도움을 청합니다.
4시간만 근무하는 형태로 구인을 하고자 합니다.
이 경우 어떤형태로 채용을 하는 것이 이득일지 궁금합니다.
최저임금으로 채용할 예정입니다.
1.파트타임 근무자의 경우에도 4대보험을 해줘야 하나요?
2. 4시간 근무의 경우 주휴수당까지 제공해야 하나요?
3. 작업 숙련도를 떠나, 세금과 임금만 고려한다면 3일 4시간 근무하는 직원 2명을 채용 하는 것이 이득일까요?
4. 계약직의 경우에 4대보험을 무조건 해줘야 하나요? 해야된다면 대략적인 실 수령액을 예상할 수 있을까요?
5. 이 외에 회사의 입장에서 어떤 방식으로 채용을 하는 것이 이득일까요? 세무나 노무 관련 지식이 부족사여 도움을 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