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보험 문의드립니다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현재 개인사업자이고 직원1명 구해서 매장운영중인데
장사가 너무 안되다보니 직원에게 권고사직을 권해서 이번달까지
일을하고 다음달부터는 혼자일을할 예정입니다.
직원은 작년8월부터 일을해왔고
4대보험가입해달라해서 저도 직원급여랑 똑같이 4대보험가입
지금까지 4대보험료 밀리지않고 납부해왔습니다.
1.직원퇴사시 저는 이제 4대보험료를 안내도 되는거죠?
2.보험료가 매달 말일에 나갔는데 3월31일까지 근무시
다음달 말일에 돈빠져나가고 더이상 나가는일은 없는거죠?
3.장사가 안되는 상황이어서 고용보험 사이트에 접속햐서
권고사직 코드?입력하면된다는데 권고사직 시켜서
저한테 문제되는건 없겠죠?
장사가 너무 안되다보니 직원에게 권고사직을 권해서 이번달까지
일을하고 다음달부터는 혼자일을할 예정입니다.
직원은 작년8월부터 일을해왔고
4대보험가입해달라해서 저도 직원급여랑 똑같이 4대보험가입
지금까지 4대보험료 밀리지않고 납부해왔습니다.
1.직원퇴사시 저는 이제 4대보험료를 안내도 되는거죠?
2.보험료가 매달 말일에 나갔는데 3월31일까지 근무시
다음달 말일에 돈빠져나가고 더이상 나가는일은 없는거죠?
3.장사가 안되는 상황이어서 고용보험 사이트에 접속햐서
권고사직 코드?입력하면된다는데 권고사직 시켜서
저한테 문제되는건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