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전화영어와 민영철유폰 중에 고민중이에요

민트전화영어와 민영철유폰 중에 고민중이에요

작성일 2023.07.20댓글 4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전화영어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민영철 유폰이랑 민트전화영어 업체 중에 고민 중인데  어디가 좋을까요?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곳을 추천받습니다.
필리핀 선생님도 괜찮은데 퀄리티가 좋았으면 해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화상영어면 비교가 의미가 있는데 전화영어에선 퀄리티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전화영어란게 이론이 충분한 상태에서의 말하기 연습이나 실력 유지용이니까요.

단위시간당 금액만 비교해서 들어보세요~ ^^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둘 다 장단점이 있어서 샘플 수업 받아보시고 진행하시는게 좋아요 어느업체든 나랑 잘 맞는 선생님을 찾으시는게 좋습니다

유캔톡잉글리쉬 화상영어도 알아보세요

저렴한 수강료에 필리핀 선생님과 일대일 화상수업 가능하세요

https://m.blog.naver.com/qpt_1027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하는 것 보다는 좋지만 추천은 안합니다. 한국어로 통화를 해도 뭐라고 하는지 잘 안들리는데, 안그대로 못 알아듣는 영어를 전화로 배운다는건 아주 큰 한계가 있습니다. 교재를 가지고 아무리 교재를 보면서 한다고 하더라도 어디를 보면서 말하는지를 서로가 모른다는게 문제인거죠.

 

 

1대1로 대화를 하면서 수업을 하는건 좋은 방법은 맞습니다. 다만 제대로 된 커리큘럼을 가지고, 영어를 가르칠 자격이 있는 강사에게 배우는지가 중요합니다. 요즘에는 온라인 화상영어를 많이들 찾으시던데, 온라인은 인터넷 결함이 생기면 끊어졌을 때 수업이 엉망이 될 수 있는데 전용선이 아니라 스카이프, 줌(Zoom) 으로 한다고요?

이건 진짜 운영하는 회사가 자급력. 즉, 돈이 없어서 공짜로 할 수 있는걸로 쓰는거고, 그 말인 즉슨 원어민 강사들의 관리를 안하는거죠.

 

보시면 알겠지만 강사들 사진에서도 그냥 셀카로 대충 찍고서는 가르쳐요~ 하는데 그렇게 되면 강사들이 수업시간 약속도 잘 안 지키고, 이 시간만 대충 떼우면 수업 녹화도 안되기 때문에 개떡같이 해도 짤릴 일이 없어서 그냥 넘어가고, 아무리 수업을 이상하게 해도 고객센터에 컴플레인 걸어봤자 고객센터도 대부업체 마냥 전화 받고, 그나마 전화라도 받는 업체는 양반이죠. 대부분 아예 전화도 안되고요.

 

민X 업체가 유명하던데 그만큼 악명도 높더라고요. 실제 사용했던 커뮤니티 가면 가관이고, 여기 업체 찾는 분들 중에서도 동일한 내용들이 끊임 없이 나오더라고요... 강사 관리 자체는 하나도 안한다는 말이 됩니다. 그래서 영어 잘하는 지인분께서 민X 업체 레벨테스트 하면서 강사한테 물어보니까. 출퇴근 안하고, 재택하고, 본사랑은 연락도 안한다고 하네요. 집에서 수업을 하니 가족들 말소리, 키우는 동물소리도 계속 들리고, 심지어 본인이 수업하기 싫다고 마음대로 연락두절도 되더라고요..

 

그리고 요즘에는 북미영어? 그거 찾아서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캠X리 업체 많이들 하던데요. 제가 직접 체험수업 해봤거든요? 제가 5분 수업하는데 눈물이 다 날려고 하더라고요. 세상에 강사가 이렇게 싸가지가 없고, 초보자라고 얘기를 하는데도 지 할 말 하느라고 바빠요;;

 

진짜 별로 높지도 않던 영어 자존감 바닥치고 마음의 문을 닫겠더라고요. 근데 더 대박인건 모든 강사가 그렇다는거... 진짜 말을 배우는 제가 더 많이 해야하는데 자기 할 말 하느라고 듣지도 않고, 진짜 못해먹겠더라고요. 그리고 다들 안 는다고 하던데, 허구헌날 강사가 때려치고 그래서 바뀌고, 커리큘럼이 있으면 뭐합니까. 내 수준도 정확하게 측정을 못해주니 뭘 해야하는지 알려주는 사람도 없어서 진짜 별로더라고요... 해보싶은 분은 진짜 꼭!!!!! 돈써서 해보세요. 10번도 못해보고 때려칠거에요. 짜증나서 진짜로... 북미영어는 절대로 하지마세요. 강사의 발음과 억양이 중요한게 아니라 영어를 인내하고 잘 가르치는 강사가 더 중요하더라고요 진짜... 저 진짜 자존감 바닥 쳤어요. 진심으로...

 

솔직히 작성자분도 한국어 잘 하시죠? 근데 외국인한테 한국어 가르칠 국어 자격증을 가지고 계신가요? 없는데 가르친다면 그게 사실상 불법이고, 그 외국인들의 언어를 망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과외도 믿을게 못되고, 화상영어나 북미영어도 마찬가지고요.

 

특히 한국인은 듣는 귀 레벨이 심할 정도로 낮아요. 아무래도 문제풀기로만 영어공부에 집중을 하다보니 심각한 편인데요. 그래서 듣는 귀 레벨을 올려가면서 동시에 원어민과 수업을 하는게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

 

그래서 저는 추천드리는 것이 개개인의 성향과 필요한 부분을 정확하게 파악한 다음 레벨 향상 진행에 대한 부분과 영어회화 실력을 올리는 방법에 대한 상세한 상담을 진행 해보고 시작하는게 좋아요. 헬스장 가서도 우리는 다 살빼는 방법, 복근 만드는 방법 다 알지만 비싼 돈 주고 트레이너 고용하는 이유도 옆에서 가장 중요한 관리해주는 분들이 있기 때문이죠.

 

제일 중요한게 수업을 하는 강사와도 잘 맞아야 하잖아요. 과외는 찾는게 더 어렵고, 학원은 군대마냥 일방적으로 교육만 받는게 또 문제고요. 그러니 개개인에 맞춰줄 수 있는 곳을 찾는게 가장 중요해요.

 

완전 왕초보 부터 비즈니스, 면접, 오픽, 토익스피킹, 여행, 일상 등등 다양한 부분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있고요.

그냥 이것저것 다 떠나서 정확하게 영어를 언어로써 받아들이면서 어떤 방법으로 수업을 진행할 때 효과가 나올지에 대한 테스트 결과지로 상담 받고, 여기 아니어도 그 결과지로 본인에게 맞는 영어회화 공부법 찾아보세요.

 

헬스장에서도 운동을 하기 전에 인바디를 쟤는 것처럼 개인의 몸 안에 수분량, 체지방량, 근육량이 모두 다르듯이 영어도 사람마다 부분적으로 다르기 때문에 영어 인바디를 진행 중입니다.

 

결국 영어를 어떻게 배워야하는지를 현재 본인이 가지고 있는 고정관념을 깨고, 새롭게 배우겠다는 마음으로 연락해보세요. 그럼 그렇게 안되던 영어 여기선 100프로 될거고, 그럼 모든 영어관련 시험들에서 본인이 원하는 점수를 얻어가더라고요. 실제로 여기서 2년간 취미로 영어공부 하셨던 분 심심해서 친구따라 시험보러 갔다가 본인만 오픽AL 만점 받았다고 하고요.  

 

한번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신청해보시고, 제대로 진지하게 진단 받아보세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개인적으로는 민영철 유폰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민영철 유폰은 필리핀 선생님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민영철 유폰은 상담비도 저렴하고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또한 일본어, 영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같은 금액으로 수업을 시작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가성비를 제공합니다.

민트전화영어와 민영철유폰 중에 고민중...

전화영어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민영철 유폰이랑 민트전화영어 업체 중에 고민 중인데 어디가 좋을까요?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곳을 추천받습니다. 필리핀 선생님도 괜찮은데...

전화영어 민트영어랑 민병철유폰 고민중...

안녕하세요 전화영어 하려고 여러 업체 알아보다가 민트영어랑 민병철유폰 고민중인데 둘다 해보신분 계신가요? 보통 두 곳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제 친구가...

전화영어 고민중인데, 혹시 파고다토쿨...

... 전화영어와 화상영어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군요. 전화영어로 유명한 파고다와 민트영어 중에서 고민 중이시군요. 최근에는 화상영어도 많이 제공하는 것...

전화영어 고민중입니다

... 걱정하다가 말할 타이밍 놓침)학원 갈 시간은 없어서 전화영어 업체를 바꿔볼려고 하는데, 민트영어나 나우앤톡,링글 경험있으신분들의 추천바랍니다.( 제가 기입한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