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은품 미지급 소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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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은품 증정에 해당되지 않는 상품을 구매 후 사은품을 달라고 요구하며 민사소송을 언급합니다.
해당 사이트는 소비자가 물품을 구매할 당시 특정 옵션을 구매할 경우 사은품을 증정한다는 홍보 문구가 제품의 상세페이지 내 추가 배너로 삽입이 되어있는 상태였습니다. 또한, 특정 옵션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한 추가 사은품 선택란을 생성하였으며 해당 선택란에 "특정옵션 구매고객용 사은품" 이라고 명시를 하였습니다.(못보게 깨알같은 글씨 절대 아니고 선택할 때 무조건 볼 수 있는 위치입니다. 옵션의 제목)
A 소비자는 사은품 증정에 해당하지 않는 상품을 구매 후 특정옵션 구매고갱용 사은품이라고 명시되어있는 추가선택란을 클릭, 사은품을 선택하였습니다. 이후 판매자측은 배송시에 구매 내역에 해당사항이 없는 사은품이 있음을 확인 후 사은품은 배송하지 않았으며, 기본 본품만 배송이 되었습니다. 구매자가 사은품을 선택했기 때문에 구매내역 및 주문내역 을 보면 본품 1개와 사은품 1개 나와있으며 사은품의 옵션에는 "특정옵션 구매자용" 이라는 내용도 표시 되어있습니다. 이후 소비자는 판매자에게 전화와, 채팅, 팩스를 통해 계약이행을 요구하며 채무 불이행 및 손해배상을 지속적으로 요구하는 상황입니다. 소비자의 입장은 과대광고 및 소비자 기만이라는데 이 경우 판매자측에서 잘못한 사항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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