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방문 및 숙소 조명 파손 후 조치 질문입니다.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에어비앤비로 독채펜션을 방문하였습니다. 안에 여러 조명과 인테리어 소품들이있었고
그 중 조명 한개가 있는데 이걸 옮기려고 들다가 조명을 지탱해주는 조명 대가 부러졌습니다.
물론 다른 부분은 문제없고 대 안에 전선은 그대로 있는데 그걸 감싸는대만 부러졌습니다.
단순 소모품이라 수리가 가능한줄 알고 사장님에게도 사진 첨부를 하였고
해외 배송으로 받은 배송이라 업체에 문의 해본 결과 수리가 불가능 하다고 전달 받았습니다.
그리고 사장님께서 구매하신 금액 40만원을 변상 요구 하셨고
인터넷을 검색하니 똑같은 모델 다른사이트에서는 절반가격 20만원에 판매가 되고있어서
제가 그럼 똑같은 제품으로 다른사이트에서 구매해서 드리겠다고 하니까
본인이 산 사이트에서만 구매를 요구 하고있습니다.
1. 이 경우 제가 꼭 사장님이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그 가격대로만 구매를 해서 변상 해야하나요?
2. 숙소 입실 전 사전에 내부 파손이 변상을 해야한다는 부분은 고지 받은 부분은 없습니다.
3. 똑같은 모델 ( 대신 타사이트 절반가격 새제품) 을 드리면 제가 파손한 물품은 저희가 가져가면 되는건가요?
이부분이 타협이 안되면 어떤 부분으로 진행이 가능할까요? 민사소송?
그 중 조명 한개가 있는데 이걸 옮기려고 들다가 조명을 지탱해주는 조명 대가 부러졌습니다.
물론 다른 부분은 문제없고 대 안에 전선은 그대로 있는데 그걸 감싸는대만 부러졌습니다.
해외 배송으로 받은 배송이라 업체에 문의 해본 결과 수리가 불가능 하다고 전달 받았습니다.
제가 그럼 똑같은 제품으로 다른사이트에서 구매해서 드리겠다고 하니까
본인이 산 사이트에서만 구매를 요구 하고있습니다.
1. 이 경우 제가 꼭 사장님이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그 가격대로만 구매를 해서 변상 해야하나요?
이부분이 타협이 안되면 어떤 부분으로 진행이 가능할까요? 민사소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