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해배상 청구와 화장품 수출 관련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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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당사는 2년반쯤전 당사의 해외 지사로 한국 업체로부터 화장품을 외상거래로 납품을 받은바가 있고, 현지 판매를 위해 수입스티커를 부착하는 와중에 화장품을 납품한 한국업체가 유통기한을 몇번이나 갈이를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용기 뒷면 및 하단에 포착). 그 후 올해초에 당사의 해외법인이 소재한 세관으로부터 민사소송을 제기를 하였고, 현재 당사의 해외 법인 통장이 가압류 상태입니다.
본 제품을 공급한 업체는 본 내용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일같이 전화를 하면서 결제를 요구하고 있고, 괘씸한 나머지 당사는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태그: 손해배상
당사는 2년반쯤전 당사의 해외 지사로 한국 업체로부터 화장품을 외상거래로 납품을 받은바가 있고, 현지 판매를 위해 수입스티커를 부착하는 와중에 화장품을 납품한 한국업체가 유통기한을 몇번이나 갈이를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용기 뒷면 및 하단에 포착). 그 후 올해초에 당사의 해외법인이 소재한 세관으로부터 민사소송을 제기를 하였고, 현재 당사의 해외 법인 통장이 가압류 상태입니다.
본 제품을 공급한 업체는 본 내용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일같이 전화를 하면서 결제를 요구하고 있고, 괘씸한 나머지 당사는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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