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밀림으로 인한 퇴사시 실업급여 및 대지급금 신청 관련 필요 서류 및...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현재 회사에서 3개월 이상 임금을 받지 못하였고
그로인해 23년 10월 이번달에 퇴사 예정 입니다.
월급 밀림으로 인한 실업 급여신청과 대지급금 신청을 하려고 합니다. 두가지 내용 신청중 회사에서 꼭 받아야할 서류가 무엇 이있을까 해서 질문 드립니다.
추가로 대지급금 신청 과정이 궁금합니다.
지원조건에 체불 임금 확인서를 가지고 노동총에 진정 제기후 바로 신청가능 할까요?
관련태그: 노동/인사
그로인해 23년 10월 이번달에 퇴사 예정 입니다.
월급 밀림으로 인한 실업 급여신청과 대지급금 신청을 하려고 합니다. 두가지 내용 신청중 회사에서 꼭 받아야할 서류가 무엇 이있을까 해서 질문 드립니다.
추가로 대지급금 신청 과정이 궁금합니다.
지원조건에 체불 임금 확인서를 가지고 노동총에 진정 제기후 바로 신청가능 할까요?
관련태그: 노동/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