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오배송 건 환불되는지 문의드려요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구매대행의뢰를 해서 2월말쯤 제품 구매했는데 업체에는 3월 10일 입고되어 입고처리는 3월 15일에 완료되어 이후 배송비 등을 고지하였고 카페 쪽지로 이를 알려주어 누락되어 3월 25일에 비용정산이되어 4/9일에 물건을 수령하였습니다.
하지만 구매대행 요청한 제품과 다른 제품을 수령했는데 업체 측에서는 물건은 잘 주문했는데 판매처에서 잘못보낸 것인지 알아보고 있다고 하면서 14일이 지났기때문에 클레임은 받아들여 지지 않을 것 같다고 합니다. 구매대행 업체 측에서 제품 발주를 제대로 했어도 입고검사에서 잘못 온 제품인지 확인을 못한 과실도 있지 않나요? 제품을 환불 받거나 올바른 제품을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하지만 구매대행 요청한 제품과 다른 제품을 수령했는데 업체 측에서는 물건은 잘 주문했는데 판매처에서 잘못보낸 것인지 알아보고 있다고 하면서 14일이 지났기때문에 클레임은 받아들여 지지 않을 것 같다고 합니다. 구매대행 업체 측에서 제품 발주를 제대로 했어도 입고검사에서 잘못 온 제품인지 확인을 못한 과실도 있지 않나요? 제품을 환불 받거나 올바른 제품을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