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 이상하다고 컴플레인하는 고객 대응방법 문의

음식맛 이상하다고 컴플레인하는 고객 대응방법 문의

작성일 2023.09.17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저는 식당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몇일전 한 고객분이 음식맛이 이상하다고 장염으로 아플것 같다라고 컴플레인을 하더라구요.
다른 고객분들은 아무 말이 없는데, 이 분은 유독 민감한 건지 모르겠습니다.
이런 경우, 병원비, 손해배상 등을 해줘야하는건지 아니면 강하게 나가야하는건지 고수님들 조언 좀 해주세요 ㅜㅜ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맛 느낌이야 다를수 있습니다

컴플한다고 손배해줄 필요가없어요

주관적 느낌이야 어쩔수 없어요

그런 맛이야 느낄수 있지만

그렇다고 손배해줄 필요가없어요

느낌이야 느낌일 뿐 실제 의사 진단을 받아

장염 판정된것도 아니고 그냥 다른 대부분사람들 아무 말 없이 잘 먹고 있는데 그사람 혼자의 느낌이라고 말하고 식대 받고 혹시 장염에걸려서 그런거면 병원가 치료 받아 보라고 안내하면 될것 같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장염으로 아플것같다를 알수있는지

같은 음식 잘 요리해서 이상없이 다른 손님

이상없었는데 그 말을 믿기는 어렵겠죠

그말로 다른 식당 돌려면 말하면 다 배상

해야하는건 아니죠.

아팟으면 병원 진료등 근거를 제시해야죠

창업하기위해하여야될것질문!! (외식)

... 제대로 대응하지 못하면 고객을 놓칠 뿐만 아니라... 가격의 거품을 뺄 수 있는 방법에 항상 몰두하라 - 발달된... 5) 손님의 말 한마디에 음식맛이 바뀌면 않된다.. 6) 메뉴를...

창업 도와주세요 고수님들

... 제대로 대응하지 못하면 고객을 놓칠 뿐만 아니라... 가격의 거품을 뺄 수 있는 방법에 항상 몰두하라 - 발달된... 5) 손님의 말 한마디에 음식맛이 바뀌면 않된다.. 6) 메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