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 이상하다고 컴플레인하는 고객 대응방법 문의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저는 식당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몇일전 한 고객분이 음식맛이 이상하다고 장염으로 아플것 같다라고 컴플레인을 하더라구요.
다른 고객분들은 아무 말이 없는데, 이 분은 유독 민감한 건지 모르겠습니다.
이런 경우, 병원비, 손해배상 등을 해줘야하는건지 아니면 강하게 나가야하는건지 고수님들 조언 좀 해주세요 ㅜㅜ
몇일전 한 고객분이 음식맛이 이상하다고 장염으로 아플것 같다라고 컴플레인을 하더라구요.
다른 고객분들은 아무 말이 없는데, 이 분은 유독 민감한 건지 모르겠습니다.
이런 경우, 병원비, 손해배상 등을 해줘야하는건지 아니면 강하게 나가야하는건지 고수님들 조언 좀 해주세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