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인스타일 이라는 브랜드에서 옷을 구매했습니다.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티몬에 인스타일 이라는곳에서 옷을구매했습니다.
판매자가 기존에 명시해놓았던 배송지연문구와 개별배송 정독한 후 구매하였고,
먼저 온 물건에대해선 별말하지않고, 기다렸습니다.
시간이 지난후 배송이오지않아,
문의도 몇번남겨보았는데 구매자들의 문의를 읽는건지 안읽는건지
모든 문의글에 복붙한 답변만 쌓여있습니다.
심지어, 환불요청을 하면 구매금액이 10만원이고
구매한 옷의 판매가가 3만원, 쿠폰사용한 가격은 5천원이다 하면
5천원을 제외한 9만 5천원을 환불해주는게 맞는가격인데
쿠폰가적용을 안하고 3만원을 제외한 7만원으로 환불을 해주어 구매자가 다시 티몬에 문의하여 환불을 받아야하는 상태라고합니다.
심지어 티몬은 정말 문의 전화, 1:1 채팅상담도 하루이상기다려야 답변받을수있습니다.
이렇게 길게 기다렸더니 결국 업체에선 더안오면 업체측에서 일방적으로 취소처리한다고하는데
이런 사례일경우엔 소비자보호원에 신고가안될까요?
인스타일 브랜드 판매자와 서울마켓이라는 브랜드 판매자가 같다고 해서 판매자 정보확인하였는데
이름은 같은데, 사업장소재지가 다르던데 사기브랜드일 가능성도있을까요?
티몬에서는 아무런 책임도 지지않는걸까요?
판매자가 기존에 명시해놓았던 배송지연문구와 개별배송 정독한 후 구매하였고,
먼저 온 물건에대해선 별말하지않고, 기다렸습니다.
시간이 지난후 배송이오지않아,
문의도 몇번남겨보았는데 구매자들의 문의를 읽는건지 안읽는건지
모든 문의글에 복붙한 답변만 쌓여있습니다.
심지어, 환불요청을 하면 구매금액이 10만원이고
구매한 옷의 판매가가 3만원, 쿠폰사용한 가격은 5천원이다 하면
5천원을 제외한 9만 5천원을 환불해주는게 맞는가격인데
쿠폰가적용을 안하고 3만원을 제외한 7만원으로 환불을 해주어 구매자가 다시 티몬에 문의하여 환불을 받아야하는 상태라고합니다.
심지어 티몬은 정말 문의 전화, 1:1 채팅상담도 하루이상기다려야 답변받을수있습니다.
이렇게 길게 기다렸더니 결국 업체에선 더안오면 업체측에서 일방적으로 취소처리한다고하는데
이런 사례일경우엔 소비자보호원에 신고가안될까요?
인스타일 브랜드 판매자와 서울마켓이라는 브랜드 판매자가 같다고 해서 판매자 정보확인하였는데
이름은 같은데, 사업장소재지가 다르던데 사기브랜드일 가능성도있을까요?
티몬에서는 아무런 책임도 지지않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