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그랑데ai 세탁기/건조기 고장으로인한 환불(소비자고발센터,공정거래...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삼성의 그랑데ai 세탁기를 구입하여 사용중입니다.
세탁기에 문제가생겨 수리기사도 고장을 인정하여 교환하였으나,
며칠 지나지않아 또 고장이나서 반품요청을 진행한 상황입니다.
더이상 제품에 신뢰가 가지않아 제품의 환불을 요청하였지만
고장났던 세탁기만 환불되고 건조기는 환불대상이 아니라고 합니다.
엔지니어는 해당 제품이 못미더우면 세탁기를 다른모델의 제품으로 교환해서 사용하던, 세탁기만 환불받던, 2가지 방법밖에 없다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삼성홈페이지와 TV광고에서 소개하는 그랑데AI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던것도 구매의 큰 부분 중 하나였는데 제품이 신뢰가지않으면 서로 다른모델로 사용하라니 말이 되는 이야기인가요?
서비스센터에 몇번의 항의전화를 넣어봤지만 엔지니어의 결정에따라 교환 및 반품여부가 결정될 수 있다는 말만 되풀이하고 있습니다.
이제 더이상은 삼성전자 브랜드의 신뢰도가 바닥이라 이 그랑데AI의 세탁기,건조기를 환불하고, 다시는 삼성전자와 마주하고싶지 않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 소비자보호원 ,공정거래위원회 모두 다른기능을 하는 기관들인지 알아보곤있습니다만, 신고를 한다면 세군데 모두 신고를 진행하는게 좋을까요?
전문적인 지식인 분들 도와주세요
* 현재 고장증상이 촬영된 영상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해당 엔지니어와의 통화내용도 녹음하였으므로 필요하다면 녹취록을 작성하여 소송까지 갈 생각입니다.
삼성의 그랑데ai 세탁기를 구입하여 사용중입니다.
세탁기에 문제가생겨 수리기사도 고장을 인정하여 교환하였으나,
며칠 지나지않아 또 고장이나서 반품요청을 진행한 상황입니다.
더이상 제품에 신뢰가 가지않아 제품의 환불을 요청하였지만
고장났던 세탁기만 환불되고 건조기는 환불대상이 아니라고 합니다.
엔지니어는 해당 제품이 못미더우면 세탁기를 다른모델의 제품으로 교환해서 사용하던, 세탁기만 환불받던, 2가지 방법밖에 없다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삼성홈페이지와 TV광고에서 소개하는 그랑데AI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던것도 구매의 큰 부분 중 하나였는데 제품이 신뢰가지않으면 서로 다른모델로 사용하라니 말이 되는 이야기인가요?
서비스센터에 몇번의 항의전화를 넣어봤지만 엔지니어의 결정에따라 교환 및 반품여부가 결정될 수 있다는 말만 되풀이하고 있습니다.
이제 더이상은 삼성전자 브랜드의 신뢰도가 바닥이라 이 그랑데AI의 세탁기,건조기를 환불하고, 다시는 삼성전자와 마주하고싶지 않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 소비자보호원 ,공정거래위원회 모두 다른기능을 하는 기관들인지 알아보곤있습니다만, 신고를 한다면 세군데 모두 신고를 진행하는게 좋을까요?
전문적인 지식인 분들 도와주세요
* 현재 고장증상이 촬영된 영상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해당 엔지니어와의 통화내용도 녹음하였으므로 필요하다면 녹취록을 작성하여 소송까지 갈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