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마스코트 외주 견적서 작성법

로고 마스코트 외주 견적서 작성법

작성일 2023.07.19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아주 친한분께 이번에 첫 외주를 맡게 되었습니다

아무 생각없이 시작한거라...
견적서를 다 끝난 현재에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견적서를 작성을 해야하는데
 너무 어렵더군요ㅠㅠ

저는 실무경험이 아직 없는 보조 디자이너로 
이 경우에는 144,782원이 평균 단가라고
명시 되어있기는 하는데...

현재 상황이
5월 마지막주 부터 시작 7월 초에 끝났습니다
대략 작업하는데 총 48시간이 걸린것 같고
마스코트는 자잘한 컨펌  2회 로고는 색상변경 1회였습니다
마스코트나 로고 저작권에 대해서는 의뢰인 측이 가져갈 상황입니다

이런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답변이외의 답글은 신고처리합니다)


#마스코트 로고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오늘의 상담사 -지식왕- 인사 드립니다.

정성 스럽게 작성하여 도움될수 있는 수기 답변 드리겠습니다.^^

정성스런 답변:

로고 마스코트 외주 견적서 작성법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견적서 작성은 명확하고 간결하게 해야합니다.

실무 경험이 부족하신 경우, 비슷한 프로젝트의 평균 단가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작업 기간과 횟수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명시하고, 모든 저작권 관련 사항에 대해 의뢰인과 협의하여 계약서에 명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뢰인이 저작권을 소유할 경우, 저작물을 완성한 후에 의뢰인에게 모든 파일과 저작권을 전달해야합니다. 이러한 점에 유의하시고, 이러한 상황에서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의뢰인과 상담하여 확인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다면 답변확정을 추가로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다면 추가질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