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용상가의 폐업신고시 세금계산서 발행여부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임대용상가의 폐업신고시 세금계산서 발행여부
현재 저는 1개의 임대용 상가를 가지고 있는데, 임대용 상가를 폐업할 때 어떤 경우에는 매출세금계산서를 발행해... 과세, 세금계산서미발급 가산세, 신고불성실가산세...
상가 월세를 5월,6월, 2달 간 체납 하고 있습니다. 7월 달 부가세 신고를 해야 할 텐 데요.... 부가세 신고 시 5월,6월 세금계산서를 어떻게 해야 할지 전문가님의 현명하신 답변을...
... 당일에 폐업 신고를 하고 철거 업체 사장님한테 비용을 드리고 세금계산서 발행을 부탁드리고 받았는데, (폐업)사업자등록번호로 세금계산서에 기재가 되어있더라구요. 그...
... 4월 30일 폐업 신고를 했고, 4월분 매출세금계산서는 4월 말일 자로 전부 발행을 해두긴 했는데요. 그 중 한 곳이 발행한 계산서 금액이 틀려서 마이너스 계산서를 발행해야...
... 살려서 세금계산서 발행 하고 다시 폐업 신고 해도... 후, 폐업 취소를 위한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폐업 신고 시... 온라인으로 신고를 진행해야 합니다. 발행 가능 여부 확인...
상가를 매매하게 되면서 제가 세금계산서 발행을 해줘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의뢰는 10~30만원 사이로 예상이 되는데 해당 부동산의 양도소득세 신고를...
... 사업자 폐업여부는 통지가 없었습니다. 2. 폐업 이후... 사업자 폐업으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능하다고... 폐업한 사업장의 부가가치세 신고를 완료한 경우라면...
폐업신고 날짜가 12월27일이고 똑같이 12월27일 폐업일로 나왔다면 12월27일 날짜로 마지막 세금계산서를 발급할 수 있나요? 아니면 하루전인 12월 26일로 발급을...
... 상가건물 매도금액이 1억원이면 공급가액 1억원, 부가가치세 1천 만원으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주고, 부가세 1천만원을 별도로 받 아 폐업 부가세신고하여 납부합니다....
... 이 경우, 매입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을 못합니다. 거래처에서는 발급을 안해 줄 겁니다. 그 쪽도 부가가치세 신고납부기한 종합소득세 신고납부기한이 지났으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