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커머스에서 쇼핑을 했습니다.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밤 11시에 주문하고 밤 12쯤 주문 실수를 깨닫고 취소했는데요. 정상 취소가 되지 않고 다음날 오후 4시 다 돼서 업체 측에서 취소 거부 후 발송을 했더라고요. 상담 시간이 지나서 판매 업체에 문의 글 남겨놓고 다음 날인 오늘 소셜 커머스 측에 문의해봤는데 자기들이 해줄 수 있는 건 없고 물건 도착하면 배송비 물고 반품하는 방법밖에 없다더군요. 업체에서는 아직까지 답변도 없습니다. 이 상황에서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더 없을까요?
#소셜 커머스에서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