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교환/환불 기준은 제품 구입 후 구매일 제외 7일 이내에 해당 구입처에 방문하시면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영수증 하단 명시, 브랜드 자체 교환/환불규정 또는 별도 안내가 있을 시 해당 규정/안내에 따름)
단, 7일 이내에도 상품의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의거, 소비자분쟁해결기준)
Q. 상품의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① 구매하신 상품을 수선·착용/사용/설치하신 경우 ② 가격 고지 TAG을 제거(훼손)한 경우
③ 사용 중 상품이 훼손(파손)된 경우 ④ 교환·환불불가 고지 후 판매되는 경우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결제 형태(현금, 신용카드 등)에 따른 처리를 위해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가능합니다.
(단, 롯데카드로 구입 시 해당 점 카드센터에서 구매내역을 확인한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 구매내역 영수증은 롯데백화점 APP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APP 하단 사람모양 클릭 후 영수증 클릭,
L.POINT 적립시, 본인카드 결제시)
※ 구입하신 상품과 영수증 지참 부탁드리며, 카드로 구매하신 경우 해당 카드 지참 부탁드립니다.
※ 가구의 경우에는 위약금 제도가 있습니다.
※ 직영 외 벤더 형태로 운영되는 브랜드의 경우(나이키, 아디다스 등) 구매 매장과 교환(환불) 매장 벤더 업체가 상이한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전 문의 후 방문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