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 잘하는법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이직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고객상담하는 업무가 있더라고요 전에 회사에서도 상담을 하긴 했는데 하나의 답만 해주면 되었는데 이 회사는 답해야할 것도 많고 처리해야 할 것도 많은 것 같아요
ex)교환,환불,반품,취소,배송문의 등인데 고객들이 질문을 하면 뭐라고 답을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반품같은 거는 고객한테 답을 해주고 회사 전산에 들어가서 뭘 처리를 해줘야 하는거더라고요
같이 일하는 분들이 다 성격이 좋으셔서 업무적응을 빨리 하고 싶은데 적응 못하고 회사 쫓겨날까봐 불안하네요ㅠ
ex)교환,환불,반품,취소,배송문의 등인데 고객들이 질문을 하면 뭐라고 답을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반품같은 거는 고객한테 답을 해주고 회사 전산에 들어가서 뭘 처리를 해줘야 하는거더라고요
같이 일하는 분들이 다 성격이 좋으셔서 업무적응을 빨리 하고 싶은데 적응 못하고 회사 쫓겨날까봐 불안하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