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분실 배송지연

29cm 분실 배송지연

작성일 2023.12.22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29cm에서 마뗑킴 물건을 18일 오전 주문하고
18일에 출고되었습니다
5일이내 출고라고 명시되어있는데
3일째 배송조회가 업데이트가 안되길래
29cm에 문의글을 남겼더니 연말이라 택배사 물류사정으로 다소 지연이 될 수 있다고 답변이 달렸습니다
그리고 또 이틀이 지나도 택배 움직임이 없길래
전화문의로 계속 따졌습니다 그랬더니 이제야 분실된거라고 하더군요? 주문은 18일에 하여 18일 출고됐다고 했는데 27일에 다시 출고해주겠답니다
이거 고객센터 너무 열받아서 못 참겠습니다
택배사나 브랜드에 물어보고 답변을 줬어야지
고객센터 마음대로 추측해서 답변해놓고 이제야 뷴실이라고 하는게 말이 되나요? 그래놓고 환불해주거나 나중에 보내주겠다는데 이거 배상같은거 못 받나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인공지능 언어모델이며, 29cm나 해당 물류 회사에 대한 직접적인 정보나 권한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배송지연이나 분실된 물건과 관련하여 소비자는 권리를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29cm에 문의하여 물건이 분실되었다고 알려준 경우, 환불이나 보상을 요청할 수 있을 것입니다. 29cm의 고객센터와 연락하여 상황을 설명하고, 물건 분실에 대한 환불이나 보상을 요청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물류 회사나 택배사에도 상황을 문의할 수 있으며, 해당 회사의 보상 정책에 관해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정확한 상황 파악을 위해 29cm나 택배사와 대화하시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