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튜닝 계획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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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보유한 차량은 베라크루즈 디젤 입니다.
2010년에 출고한 차량인데요
운전은 그냥 안전운행 스타일이라 브레이크
관심이 없다가 최근에 관심이 많이가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이 많아 고민이 좀 되던데요
현재는 프릭사s1패드만 교체해서 타고있구요
튜닝계획은
1.브레이크클럽에서 판매하는 상신에서 만든 사선과타공 가공이 된 디스크 앞뒤 네개에
패드 교환 입니다. (금액이 좀 적게 나오내요)
2.앞에만 만도4P 켈리퍼에 디스크는 요즘 행사해서
상당히 좋은 금액에 판매하고 있는
렙스 T*style 제품과 네오테크 보급형 제품입니다.
(약속한것 처럼 두회사 제품금액이 동일하내요)
어떤것이 더 좋은지는 모르나 장단점이 있어
보입니다.
3.보급형은 추천 안한다는 말씀들을
듣고 조금더 비싸더라도 괜찮은 제품 찾다보니
프릭사만도4p 와 CSR m32 두 제품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운전이 과격하지는 않기에 브레이크 성능이
순정상태로도 충분하다는걸 알지만
현재 19인치로 인치업과 쇼바,스프링을
튜닝용으로 교체한 상태라 그런지 브레이크가
눈에 들어와 차 지나가면 브레이크만 쳐다보고
다니내요
과격한 운전에 뛰어난 성능이 필요한것은
아니고 그냥 예쁘게 꾸미고 싶지만
일반인보다는 고속도로 운행이 많은편이라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하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 입니다.
지금
어떤 브레이크 튜닝이 좋을지 고민중입니다.
아주 비싸고 좋은 제품들은 제게
필요한것 같지는 않구요
위의 제품중에 제일
비싼건 프릭사만도4p 제품까지의 구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점도 있을텐데요
검색해보니 소음이 제일 걸리내요
사선가공 소음이 많이 큰가요?
제조사에 문의하니 정 소음이 신경쓰이면
디스크면을 가공하지않고 보내주실 수도
있다고 하시내요
답변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보유한 차량은 베라크루즈 디젤 입니다.
2010년에 출고한 차량인데요
운전은 그냥 안전운행 스타일이라 브레이크
관심이 없다가 최근에 관심이 많이가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이 많아 고민이 좀 되던데요
현재는 프릭사s1패드만 교체해서 타고있구요
튜닝계획은
1.브레이크클럽에서 판매하는 상신에서 만든 사선과타공 가공이 된 디스크 앞뒤 네개에
패드 교환 입니다. (금액이 좀 적게 나오내요)
2.앞에만 만도4P 켈리퍼에 디스크는 요즘 행사해서
상당히 좋은 금액에 판매하고 있는
렙스 T*style 제품과 네오테크 보급형 제품입니다.
(약속한것 처럼 두회사 제품금액이 동일하내요)
어떤것이 더 좋은지는 모르나 장단점이 있어
보입니다.
3.보급형은 추천 안한다는 말씀들을
듣고 조금더 비싸더라도 괜찮은 제품 찾다보니
프릭사만도4p 와 CSR m32 두 제품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운전이 과격하지는 않기에 브레이크 성능이
순정상태로도 충분하다는걸 알지만
현재 19인치로 인치업과 쇼바,스프링을
튜닝용으로 교체한 상태라 그런지 브레이크가
눈에 들어와 차 지나가면 브레이크만 쳐다보고
다니내요
과격한 운전에 뛰어난 성능이 필요한것은
아니고 그냥 예쁘게 꾸미고 싶지만
일반인보다는 고속도로 운행이 많은편이라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하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 입니다.
지금
어떤 브레이크 튜닝이 좋을지 고민중입니다.
아주 비싸고 좋은 제품들은 제게
필요한것 같지는 않구요
위의 제품중에 제일
비싼건 프릭사만도4p 제품까지의 구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점도 있을텐데요
검색해보니 소음이 제일 걸리내요
사선가공 소음이 많이 큰가요?
제조사에 문의하니 정 소음이 신경쓰이면
디스크면을 가공하지않고 보내주실 수도
있다고 하시내요
답변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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